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중·반미' 게시물 살포…온라인 '여론전' 2025-10-07 13:06:54
마케팅 기업인 '인피니터스'(InfinitUs)를 통해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다수의 가짜 계정을 운영하며 서방 백신을 깎아내리고 필리핀의 남중국해 영유권 주장을 약화하는 등 여론전을 시도한 정황이 드러났다. 특히 인피니터스는 단순하게 '댓글부대'를 운영하는 수준이 아닌 소셜미디어에서 현지...
"中, 필리핀서 '친중·반미 콘텐츠' 퍼뜨리며 온라인 여론전" 2025-10-07 12:38:18
마케팅 기업인 '인피니터스'(InfinitUs)를 통해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다수의 가짜 계정을 운영하며 서방 백신을 깎아내리고 필리핀의 남중국해 영유권 주장을 약화하는 등 여론전을 시도한 정황이 드러났다. 특히 인피니터스는 단순하게 '댓글부대'를 운영하는 수준이 아닌 소셜미디어에서 현지...
KGeN, Web3 매스어돕션을 가속화할 검증된 사용자 확보 인프라 [쟁글 리서치] 2025-10-05 16:52:33
분석과 마케팅 전략에 적용해왔으며, 오늘날에도 핵심 고객군을 정의하고 집중하는 전통적이면서도 여전히 유효한 기법으로 활용하고 있다. 비즈니스가 성공하기 위해서 검증된 사용자를 확보해야 한다는 사실은 자명하다. 그러나 사용자 데이터는 대부분 특정 중앙화된 기업에 의해 독점되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 검증된...
애플, 비전 프로 개편 잠정 중단…스마트 안경 개발 집중 2025-10-03 06:59:45
시도는 실패했다며 애플은 점점 더 이 기기의 마케팅을 기업 대상으로 전환하려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애플이 스마트 안경 개발에 집중하기로 한 것은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안경이 스마트폰을 대체할 차세대 기기로 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메타는 스마트 안경 개발의 선두 주자로, 2021년 처음 선을 보인...
테슬라, 유럽서 올 첫 월간 판매 증가…덴마크 20.5%↑-[美증시 특징주] 2025-10-02 06:47:17
‘365 프리미엄’ 번들을 내놓겠다는 건데요. 마케팅 총괄은 “다른 AI 툴이 단순히 채팅에 머문다면, 우리는 그 이상을 제공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다만 회사 측은 ‘코파일럿 프로’ 자체를 없애는 건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새 ‘365 프리미엄’은 기존 무료 ‘코파일럿’이나 ‘소비자용 365’보다 더 많은 사용 한...
자이온 "웹3, 사람들의 일상 속에 파고들어야" [코인터뷰] 2025-10-01 11:54:16
마케팅 지표를, 사용자들은 데이터 제공 대가로 직접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미 굵직한 글로벌 기업들이 자이온의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우버, 아마존, BMW 등이 대표적이다. 또 자이온은 최근 애플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애플 ID 로그인을 지원하는 첫 블록체인 메인넷이 됐다. 안잘론 창립자는 "기업들이 자이온을...
[테크스냅] CJ메조미디어-메타, '뷰티 마케팅 가이드' 공동 발행 2025-09-29 17:37:37
[테크스냅] CJ메조미디어-메타, '뷰티 마케팅 가이드' 공동 발행 '트립 인 코리아 시즌5', 아리랑TV 통해 전 세계 135개국 송출 ▲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가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와 함께 뷰티 브랜드 성장을 위한 '뷰티 마케팅 가이드' 리포트를 공동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AI 손잡은 트럼프·머스크…전기차는 여전히 갈등 2025-09-26 18:08:33
단기 계약을 맺어 비교 및 검증 기회를 보장하는 게 핵심이다. 메타, 구글, 오픈AI, 앤스로픽도 각각 정부와 단기 계약을 체결했지만 이번 그록의 계약 기간이 18개월로 가장 길다. xAI 사용료 0.42달러도 주요 경쟁사 가운데 가장 저렴하다. 오픈AI와 앤스로픽은 GSA와 1년간 기관당 1달러에, 구글은 0.47달러에 계약했다....
애드이피션시, 쿠팡 인증 광고 파트너사 선정 2025-09-26 17:00:10
상무는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이미 높은 성과를 쌓아온 기반 위에 핵심 인재들과 함께 빠른 실행력으로 시장에 도전했다”며 “단기간 내 인증 광고 파트너사로 선정되고 굵직한 브랜드를 연이어 수주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광고주의 성과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리테일 미디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티오더-수이,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차세대 스테이블코인 활용 인프라 구축 2025-09-25 13:50:30
수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결제·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으려 하고 있다. 현재 티오더는 누적 결제액 10조 원을 돌파했으며, 대규모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수이 네이티브 스테이블코인 활용 인프라를 대규모로 견인해 따르게 확산시킬 계획이다. 수이는 초당 29만 7천 건(TPS)·평균 0.5 미만 결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