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프라인 매장 확대하는 무신사…스탠다드 30호점 돌파 2025-10-02 11:13:03
무신사가 전개하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30호점을 돌파하며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패션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무신사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1~2층에 ‘무신사 스탠다드’ 30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에만 열한 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매장이다.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수도권...
무신사, 오는 12월 상하이 진출…"5년내 중국매장 100개 열겠다" 2025-09-30 08:38:02
무신사, 오는 12월 상하이 진출…"5년내 중국매장 100개 열겠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가 오는 12월 상하이를 시작으로 5년간 중국에서 100개 넘는 매장을 열고 온오프라인 통합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무신사는 오는 12월 중국 상하이에 무신사 스탠다드와 무신사 스토어 오프라인...
무신사 뷰티, 코스맥스 기술 입고 신제품 개발 나선다 2025-09-25 11:40:15
무신사가 화장품 ODM(제조업자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와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무신사 뷰티가 선보이는 자체 브랜드인 오드타입, 위찌,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등의 전문성을 강하하기 위해 추진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코스맥스 독자 미백 기술인 '화이트...
무신사, 뷰티 판 더 키운다…코스맥스와 손잡고 화장품 개발 2025-09-25 09:51:01
플랫폼 무신사가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와 손잡고 뷰티 사업 강화에 나선다. 코스맥스의 제조 역량과 무신사의 브랜드 기획력을 결합해 K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겠다는 구상이다. 무신사는 최근 서울 성동구에 있는 본사에서 코스맥스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무신사, 일본 진출 5개 브랜드 인큐베이팅 본격화···“도쿄에서 열린 무신사 쇼룸 성료” 2025-09-22 14:20:06
무신사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공적인 일본 패션 시장 진출을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 무신사는 로우클래식 Lc, 론론, 유희, 크랭크, 페넥 등 5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 패션 시장 안착을 지원하기 위한 검증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B2B 세일즈 확대를 위한 무신사 쇼룸...
한류붐 올라탄 마뗑킴…홍콩·대만서 검색 '쑥' 2025-09-21 18:08:06
운영하고 있다.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인 패션플랫폼 무신사가 작년 11월부터 일본 총판을 맡고 있다. 검색량은 홍콩과 대만 매장 방문객의 리뷰와 추천을 계기로 증가했다. 마뗑킴 관련 키워드 가운데 ‘matin kim 홍콩(香港)’과 ‘matin kim 대만매장(台灣門市)’ 등 검색어가 크게 늘었다. 마뗑킴 홍콩 코즈웨이베이...
무신사 '중국 시장 진출'…티몰에 플래그십 매장 오픈 2025-09-19 12:08:50
“이번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무신사가 신뢰할 만한 패션 큐레이터로서 한국의 경쟁력 있는 신진 브랜드를 중국 젊은 세대에게 소개하는 첫 출발점”이라며 “무신사가 축적해 온 패션 산업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K패션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
무신사, 중국 티몰에 온라인 플래그십 연다 2025-09-19 10:26:21
무신사가 중국 최대 B2C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Tmall)'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와 중국에 본사를 둔 안타 그룹의 합작 법인 '무신사 차이나(공식 명칭: 무신사상해상무유한책임공사)'의 첫 사업 행보다. 무신사 차이나는 중국 현지에 무신사 스토어와 모던 베이직 캐주얼...
"튀어야 산다" 노홍철과 손잡더니 '대박'…1020 열광한 제품 2025-09-14 13:10:08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과 협업해 출시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더럽(No The Love)’도 그중 하나다. 노더럽은 노홍철의 긍정적 이미지에 사랑을 전하는 큐피트를 결합, 제품을 통해 세상에 긍정을 전파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포지티브 치약’은 입구가 하트 모양으로 제작돼...
"한물갔다고? 천만의 말씀"…속속 '부활' 2025-09-14 08:24:54
20% 성장했다. 면세점 매출은 1~8월 기준 50% 이상 급증했다. 고객층도 중국에서 태국·베트남 등으로 확대됐다. 스트리트 패션의 상징인 챔피온도 재등판했다. 지난 1월부터 무신사가 국내 유통을 맡아 온라인을 중심으로 입지를 넓히는 중이다. 100년 이상 이어온 '애슬레틱 헤리티지'를 앞세워 힙합·스트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