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영웅 '뮤빗어워즈' 3관왕…올해의 노래는 '이제 나만 믿어요' 2021-02-16 13:52:29
뮤빗 어워즈의 최종 수상자가 선정됐다. 전 세계 케이팝 팬덤 102만명이 참여 9646만표를 얻은 2020 뮤빗 어워즈는 총 9개 부분으로 진행됐다. 올해의 아티스트는 NCT, 올해의 노래는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올해의 MV는 임영웅의 ‘HERO’, 이달의 아티스트 왕중왕전은 ‘양준일’, 남자 신인아티스트에 트레저,...
에이티즈, 반전 계보 잇는 티저 이미지 공개…불타오르는 나무에 2년 전 MV까지 소환 무슨 일? 2021-02-16 08:20:10
에이티즈의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것과 같은 액자라는 것이 드러나며 방대한 세계관의 연결고리가 놀라움을 사고 있다. 이에 티저 이미지를 본 팬들은 “도대체 세계관을 언제부터 어디까지 짜놓은 거냐”, “이러니까 과몰입을 할 수밖에 없다”, “에이티즈 큰 그림 선 넘네”, “지...
엔쿠스(N.CUS), 28일 신곡 ‘빛나는 별’ 발매…31일 비대면 공연 펼친다 2021-01-28 11:50:13
오는 31일 오후 3시 비대면 콘서트 ‘2021 K-STAGE UNTACT CONCERT K-CON SPECIAL’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간다. 이날 공연에는 엔쿠스를 비롯하여 김해리, 피스트범프, 빈시트, 더스틴이 출연하며 유튜브 껌TV 채널과 뮤빗 앱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한편, 엔쿠스의 신곡 ‘빛나는 별’은 28일 낮 12시 각종...
2020 가온차트 어워즈 '뮤빗 글로벌 초이스상' 1위 임영웅&블랙핑크 2021-01-15 10:48:00
한계가 있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뮤빗 글로벌 초이스상은 전 세계 케이팝 팬덤이 국내 연말 가요시상식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줬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글로벌 케이팝 팬덤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위해서 SNS등을 통해뮤빗(Mubeat)에서의 투표를 독려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쏟아냈다....
‘싱스틸러’ 전상근, 27일 세 번째 싱글 ‘내 방’으로 컴백 2020-12-14 13:20:07
소리바다 어워즈 본상,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뮤빗 글로벌 초이스상 등 여러 가요 시상식 후보에 올랐을 정도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특유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발성으로 부르는 노래마다 ‘전상근표 장르’로 완성시키며 ‘싱스틸러‘로 떠오른 전상근이 신보로 선보일 새로운 명곡들에 이목이 집중된다....
유럽 'LG 채널' 한류콘텐츠 서비스 확대 2020-10-15 18:27:19
△뮤직비디오/케이팝 싱얼롱 채널 ‘뮤빗 △맛있는 녀석들, 아내의 식탁, 편한 식사 콘텐츠 등 K푸드 전문 채널 ‘먹방TV’ △K팝 버라이어티 채널 ‘뉴 키드’ 등 현지 MZ 세대에 선호가 높은 한류 채널과 △24시간 당구 중계 채널 ‘빌리어즈 TV’ 등이다. 박준경 뉴아이디 대표는 “뉴 아이디는 아시아 최고의 디지털...
LG 스마트 TV로 한류 콘텐츠 알린다 2020-10-15 17:22:09
뮤빗’, 한국 음식 채널인 ‘먹방 TV’ 등이다. 주로 젊은 층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전자와 뉴 아이디는 유럽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서 한류 콘텐츠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LG채널의 올해 이용자 수와 총 시청 시간은 지난해보다 각각 네 배 가까이 늘었다. 특히 유럽, 중남미에서...
LG스마트 TV서 한류 콘텐츠 즐긴다 2020-10-15 10:32:27
TV와 케이팝 비디오 플랫폼 뮤빗(Mubeat), K-푸드 채널인 먹방 TV 등이다. LG전자는 LG 채널 한류 콘텐츠 확대에 국내 미디어 그룹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NEW)의 디지털 콘텐츠/플랫폼 계열사 뉴 아이디(NEW ID)와 협업했다. 양사는 LG 채널을 통해 유럽을 시작으로 한류 콘텐츠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에 지속 확대해 나갈...
LG전자 스마트 TV에 무료 한류 콘텐츠 늘린다 2020-10-15 10:00:03
뮤빗', 한국 음식 채널인 '먹방 TV' 등이다. LG전자는 한류 콘텐츠 확대를 위해 국내 미디어그룹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의 디지털·플랫폼 계열사 '뉴 아이디'와 협업했다. 양사는 유럽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한류 콘텐츠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에 따르면 2015년 시작한 LG채널의...
K팝, 美 시장 질주…NCT 127도 '빌보드 200' 5위 2020-03-16 17:18:41
후광 효과를 입었다는 얘기가 나온다. K팝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 뮤빗 관계자는 “K팝 한 그룹의 팬덤은 평균 10여 팀의 다른 그룹 팬클럽에도 가입하는 경향을 보인다”며 “방탄소년단을 통해 K팝을 접한 해외 팬들이 다른 K팝 가수들로 관심을 넓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