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5000원이라고?…다이소 갈 때마다 난리 난 '속옷' 뭐길래 2025-08-14 06:08:01
보디미스트, 보디스크럽 등으로 상품군을 넓혔다. 다이소는 한 주에도 수십 개의 신제품을 내놓는다. 매장에서 ‘보물찾기’를 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꾸준한 재방문을 유도한다. 빠른 신제품 출시와 카테고리 확장으로 유통업계 판을 흔들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9개 상품군·3만여종 제품 14일 다이소에 따르면...
月 600개씩 쏟아지는 신상…"다이소서 보물찾기 해요" 2025-08-12 17:04:13
헤어 에센스 등이 인기를 끌자 보디미스트, 보디스크럽 등으로 상품군을 넓혔다. 다이소는 한 주에도 수십 개의 신제품을 내놓는다. 매장에서 ‘보물찾기’를 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꾸준한 재방문을 유도한다. 빠른 신제품 출시와 카테고리 확장으로 유통업계 판을 흔들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 9개 상품군·3만여...
K-POP 데몬 헌터스 효과...한국 관련 키워드 검색량 사상 최고치 2025-08-12 14:56:59
- 스포츠 쪽에서는 미스트 홀딩스가 보유한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골프 시즌이 돌아오면서 검색량 상승 추세이며 K-뷰티 화장품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 네오팜, 아이 패밀리 에스씨 등의 검색량도 일제히 상승함 -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인 네이버 지도와 와우 패스의 최근 5년간...
"승무원 미스트로 날아오르더니"…돌연 주가 급락한 이유는 2025-08-11 09:27:59
달바글로벌 주가가 11일 장 초반 급락세다. 올 2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에 못 미친 가운데 오는 22일 3개월 보호예수 해제에 따른 오버행(잠재적 매도 물량) 우려가 맞물린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날 오전 9시15분 현재 달바글로벌은 전 거래일보다 4만2900원(17.91%) 내린 19만6600원을 기록하고 있다. 달바글로벌은 지난...
일본 인구 91만 명 감소… 역대 최대 폭 2025-08-08 16:36:38
이코노미스트는 “고령층 사망 증가보다 더 큰 문제는 출산율 감소”라며 “정부 대책만으로는 추세를 역전시키기 어렵다”고 말했다. 반면 일본 거주 외국인은 367만 7,000명으로, 1년 사이 35만 4,000명(10.7%) 늘었다. 일본인 전체 인구는 감소하는 반면, 외국인 거주자 수는 지속 증가하며 외국인...
대웅제약 이지듀,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 출시 2025-08-07 11:17:29
개선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스트 타입의 멜라토닝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는 간편하게 뿌리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입자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멜라토닝 겔 패치 시카알로에는 열감이 오른 볼 등 피부에 붙이는 패치형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6.2℃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달바글로벌, 분기 최대 실적 기대감에 강세 지속 2025-08-07 10:43:43
미스트 매출 비중이 50% 이상이나, 선크림 등 기타 제품의 동남아 지역 성장세 주목 - 러시아 및 일본 외에도 해외 진출 확대 중이며,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대되는 구간 진입 - 맥쿼리증권에서 29만 원짜리 리포트 발간, 하반기에는 라인업 다양화를 통해 60%까지 성장 기대 - 화장품 업종 내 종목별 차별화가 심화될...
폭염에 男 제모·여름 화장품 '불티'…SSG닷컴, 작년 매출 2배 넘어 2025-08-05 09:31:59
풋케어 용품 매출이 400% 증가했다. 또한 데오드란트와 바디미스트 매출도 306% 증가했다. 이는 반바지와 샌들 등 가벼운 옷차림을 권장하는 '쿨비즈' 문화가 확산한 영향이 큰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이 기간 쓱닷컴 반바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샌들 ·슬리퍼 매출은 17% 늘었다. SSG닷컴은 이 같은...
‘인천펜타포트’ 야외 화장실에 러쉬 향이…프레쉬 워시룸 이벤트 2025-08-04 16:09:54
글리터 미스트, 헤어 프라이머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애프터 샤워 바’도 함께 운영했다. 비누를 직접 자르고 무게를 맞추는 이벤트와 배쓰 밤을 쌓아보는 놀이형 이벤트도 전개했다. 보디 스프레이 등을 실은 ‘향기 카트’도 현장을 오가는 등 여러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한남대 디자인팩토리 세계적 디자인 공모전 수상 2025-07-30 14:03:29
통해 미스트 형태로 분사돼 쉼터 내부의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춘다. 이 모든 과정은 전력 공급 없이 자연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설계했으며, 전체 구조는 개별 모듈을 다양한 형태로 결합하거나 분리할 수 있어 현장 상황에 따라 아동 보육, 교육, 식사, 교류 등 다양한 용도로 확장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특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