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음까지 녹이는 '핫초코미떼'…민초단도 모여라 2022-03-28 13:47:23
민트초코'를 더해 ‘민초단(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 공략에 나섰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2003년 '핫초코미떼'를 발매한 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핫초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달콤한 코코아·산뜻한 페퍼민트 이색 조화동서식품이 가장 최근에 선보인 제품은 지난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에 반했다…작년 배달앱 주문량 7배 폭증한 메뉴 2022-03-03 19:13:49
소스도 각광받고 있다. 로제 소스 외에 '민트초코'(민초)의 인기도 달아올랐다. 지난해 배달의민족에서 민초 메뉴의 주문 건수는 약 2.4배 증가했다. 특히 민초스무디·민초빙수·민초라떼 순으로 주문이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매콤한 마라의 인기도 꾸준히 이어졌다. 마라는 특히 10대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로...
배민 "지난해 로제소스 음식 주문건수 7배 증가" 2022-03-03 09:39:07
또 민초스무디·민초빙수·민초라떼 등 '민트초코'를 활용한 메뉴의 주문 건수는 약 2.4배 늘었다고 소개했다. 연령대별 주문 건수를 보면 1위는 10대의 경우 마라탕, 20대·30대는 아메리카노, 40대·50대는 짜장면이었다. 떡볶이는 전 연령대에서 5위 안에 들었다. 우아한형제들은 이러한 작년 주문 데이터 분석...
155만 유튜버 '승우아빠', 강남에 식당 차린다…메뉴 가격은? 2022-01-09 19:27:23
연어 스테이크(3만2000원) 등의 순이다. 요리 메뉴 중 가장 저렴한 메뉴는 마파소스 황금볶음밥으로 1만7000원이다. 음료 메뉴는 1만3000원짜리 오이 모히또와 고수 모히또, 1만1000원짜리 민트초코 깔루아, 8000원짜리 오딸바 크리스탈 에이드 등이 있다. 이외 4만5000~9만5000원 가격의 와인들도 판매한다. 한경우...
[금주신상] 스타벅스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SPC삼립 '김토끼 보름달빵' 2022-01-01 07:00:03
'마라 쌀국수', 빵과 푸딩이 섞인 '브레드 봉봉', '민트 초코와플' 등을 내놨다. ▲ SPC삼립[005610]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 있는 토끼 캐릭터 '김토끼' 제작진과 협업해 포장지에 토끼 그림이 들어간 '보름달빵' 2종을 출시했다. 포장재 속에 김토끼 일러스트와 캐릭...
아이스크림 공장 가볼까…메타버스에서 2021-12-23 11:18:16
초코나무 숲’, ‘사랑에 빠진 딸기 밭’, ‘민트 화원’ 등 숲에서 친구들과 함께 미션 맛을 모아 기계에 투입하면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완성된다. SPC그룹은 또한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과 함께 메타버스 공간에서의 가상 경험을 실제 구매로 연결하는 차세대 커머스 모델을 시도했다. 사용자들은 월드맵 내...
10년간 19종 라인업…끊임없는 신상품 전략이 카누 키웠다 2021-12-08 15:36:52
지난해 내놓은 ‘카누 돌체라떼’와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홈카페족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꼽힌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꽃향기와 과일 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해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했다. ...
"연말엔 도넛으로 마음 전하세요"…던킨, '던킨치어스' 캠페인 2021-11-29 13:21:32
'오레오 크림치즈 필드', 민트 필링과 민트 코팅으로 민초단(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뜻하는 신조어) 소비자를 겨냥한 '오레오민트링 필드', 다크초콜릿 코팅 위에 잘게 부순 오레오 쿠키를 올린 '오레오초코링'이다. 오레오 쿠키를 원료로 활용한 쿠키앤크림 음료 ‘오레오쿨라타’도 맛볼...
카페에 등장한 비행기 좌석…기내식도 있다 2021-11-16 14:13:49
`에어서울 민트초코칩 라떼`와 `에어서울 민트초코칩 아이스블랜디드` 등 2개의 신메뉴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탑승권을 지참하고 전국 커피빈 매장을 방문한 에어서울 탑승객들에게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여행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추울 땐 호빵이지"…이른 추위에 역대 최대 매출 2021-11-10 10:21:04
‘민트초코호빵’은 출시 10일 만에 40만개가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광고모델을 방송인 유재석으로 선정해 브랜드 영상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다. ‘로제호빵’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따끈화끈’ 콘셉트를 반영한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상은 일주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