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S한양, 서울 면목역 2-3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2025-11-23 09:24:47
1월 2-1구역에 이어 이번 2-3구역 수주로 면목역 모아타운 4개 구역 중 2개 구역 시공권을 확보했다고 BS한양은 설명했다. 앞서 BS한양은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1천152세대), 경기도 남양주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908세대), 김포시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3천58세대) 등 수도권 주요 정비사업을 수행해 왔다....
3대상권 잠실·명동·여의도…유통가, 연말대목 '핫스팟' 전쟁 2025-11-23 06:31:01
있도록 했다. 여기에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의 겨울 팝업, 송파구청 주최의 석촌호수 루미나리에까지 더해져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신세계[004170]는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은 명동 중심 상권에서 크리스마스 특수를 노린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건물 외벽의 신세계스퀘어를 기존보다 확장해 농구장 세 개보다...
두산건설, 충청남도 천안시 일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 11월 공급 예정 2025-11-22 09:00:00
줄였다. 충청남도 최초의 두산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대단지라는 상징성과 동남구 부촌인 청당동 내 우수한 입지, 각종 특화설계와 최신 주거 트렌드가 반영된 탁월한 상품성 등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한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총 1,202세대로 조성된다....
[단독] 무신사, 서울숲에 'K패션 클러스터' 만든다 2025-11-21 17:31:50
브랜드들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규모 디자이너 브랜드 지원 효과도무신사는 앞서 성수동을 국내 대표 패션 성지로 키웠다. 무신사는 2022년 조만호 대표 주도하에 성수동으로 본사를 옮긴 뒤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점’(2023년),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2024년), ‘이구홈 성수’(2025년) 등...
슈퍼마리오·크리스마스 마켓…롯데 잠실 '연말 총력전' 2025-11-21 17:09:40
지닌 글로벌 지식재산권(IP)과의 협업은 IP 타운으로 키우기 위한 과정”이라고 했다. 롯데백화점은 20일부터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 운영도 시작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지난해보다 규모를 키워 2640㎡로 조성했다. 13m 높이의 초대형 트리와 하루 다섯 차례...
[단독] 무신사, 서울숲에 100억원대 투자…입점사와 'K패션 클러스터' 만든다 2025-11-21 11:36:21
브랜드들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K쇼핑·관광 클러스터 조성무신사는 이미 성수동을 국내 대표 패션 성지로 만든 경험이 있다. 무신사는 2022년 조만호 대표의 주도하에 성수동으로 본사를 옮긴 후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점’(2023년),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2024년), ‘이구홈 성수’(2025년)...
시간이 키워낸 먹거리…캘리포니아를 요리하다 2025-11-20 17:13:40
재배하던 브랜드 르넨은 새크라멘토에서 직업 재배사가 됐다. 소련의 침공으로 1980년대 아프가니스탄을 떠나온 무사 아미리는 이곳에서 사프란을 수입해 판매한다. 이들의 재료는 산티아고에 여행을 간 뒤 스페인 음식에 푹 빠져버린 마리아 페레즈의 손에서 황금빛 파에야로 재탄생한다. 농부에서 요리사까지, 이들의...
"여기 한국 맞아?"…서울 한복판에 뜬 '13m 트리' 대박 [현장+] 2025-11-20 14:31:52
머무는 동안에는 샴페인과 케이크가 제공된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은 운영 기간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린다. 오후 4시 이후에는 유료 입장만 가능하다. SNS 등에는 사전 예약 시작 전부터 관련 게시물이 올라오는 등 수요가 커지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판매한 1차 주말 패스트 패스 입장권은...
카카오엔터 베리즈, '베리즈샵' 론칭…SM엔터 스토어 오픈 2025-11-20 09:23:54
각 IP가 가진 고유한 브랜드 세계관을 반영한 콘셉트 디자인을 통해 IP 맞춤형으로 개별 구성된다. MD 상품 구매를 넘어 좋아하는 IP의 스토리와 감성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베리즈가 K팝 아티스트, 혹은 인기 드라마 속 AI 페르소나와 소통하고 팬들 간의 교류도 활발하게 이뤄지며 전 세계 K컬처 팬들의...
"입장권 10분 만에 매진"…크리스마스 아직인데 벌써 반응 폭발 2025-11-19 19:00:01
하우스'를 선보이고, 올리브영은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체험형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26개 식음료(F&B) 부스에서는 유럽·한국식 겨울 간식이 판매된다. '팻위치 뉴욕'과 협업한 디저트, 성수동 '밀스'의 핫도그, '쌤쌤쌤'의 떡볶이, 롯데호텔 셰프가 만든 떡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