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붐에 올라탄 신세계푸드 2025-10-02 16:11:50
신세계푸드가 국내 4위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원을 투자한다고 2일 공시했다. 최근 씨앤씨인터내셔널을 인수한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센트에쿼티파트너스의 ‘뷰티시너지2025 사모투자’에 유한책임사원(LP)으로 참여하는 간접투자 방식이다. 신세계푸드는 해당 사모투자의 지분...
신세계푸드, 씨앤씨인터내셔널 인수 PEF에 500억 투자 2025-10-02 15:46:28
있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2021년 코스닥에 상장한 색조 화장품 ODM 전문기업이다. 립·아이·베이스 등 색조 제품에 특화된 ODM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 2829억원, 영업이익 290억원을 올렸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이커리 B2B사업 및 FC 버거 사업 등 본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는 동시에 재무 효율성과...
노브랜드버거 운영하던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업체에 투자한 이유 2025-10-02 15:21:24
신세계푸드가 색조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을 투자한다. 2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뷰티시너지2025사모투자 합자회사’의 유한책임사원(LP)으로 참여하기 위해 500억원 규모의 투자를 결정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투자에 단순 재무적 투자자(FI)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화장품 수출 12조원 돌파…3분기까지 역대 최대 2025-10-02 15:06:33
제품 유형별 수출액은 기초화장품 63.2억 달러, 색조화장품 11.6억 달러, 인체 세정 용품 4.2억 달러 순으로 기초화장품 증가액이 가장 컸다. 식약처는 "우수한 K-화장품이 세계 시장으로 원활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신세계푸드, 화장품업체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원 투자 2025-10-02 14:10:10
신세계푸드, 화장품업체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원 투자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신세계푸드[031440]는 색조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인 씨앤씨인터내셔널[352480]에 500억원을 투자한다고 2일 공시했다. 신세계푸드 측은 "단순 재무적 투자자로 참여할 예정"이라면서 "신규 투자처 발굴을 통한 안정적인...
옛 쌍방울 계열 제이준코스메틱, 차바이오텍이 인수한다 2025-09-30 18:30:35
등 화장품을 제조하는 제이준코스메틱은 1972년 설립됐다/ 마스크팩을 앞세워 성장했으며 최근에는 기초 스킨케어·색조·기능성 제품군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2024년 매출 약 139억원, 영업손실 45억원을 이어아고 있다. 기능성·클린 뷰티 라인 ‘지니에이치’ 등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2022년에는 쌍방울계열인...
어바웃컬러, 색조 뷰티 팬덤 위한 전문 플랫폼 서비스 시작 2025-09-30 16:55:20
색조 화장품 정보를 세계 시장에 전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좋아하는 셀럽의 메이크업 무드와 유사한 제품을 추천하는 AI 무드 매칭 기능도 선보일 계획이다. 해리는 “스킨케어 분야에는 ‘화해’라는 전문 플랫폼이 있지만 색조 분야에는 아직 전문 플랫폼이 없다는 데 착안해 기획했다”며 “단순히 리뷰를 제공하는...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미용 특화 매장 2025-09-30 14:34:01
설계하고 상품을 배치했다. 1층은 색조화장품, 2층은 퍼스널케어(헤어·바디케어)와 웰니스, 3층은 기초화장품 카테고리 공간으로 구성됐다. 괄사·리프팅 밴드 같은 관리형 미용 소품, 붓기 관리 차(茶) 같은 이너뷰티 상품부터 애프터케어(사후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 뷰티디바이스까지 폭넓게 제안한다. 마스크팩...
색조 화장품 정보의 공백을 메운다…색조 화장품 전문 플랫폼 '어바웃컬러' 론칭 2025-09-30 11:01:33
전문 플랫폼이 활성화되어 있지만 색조 화장품은 전문 플랫폼이 없어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다”며 “이에 “실패 없는 색조 화장품 선택을 돕기 위해 ‘어바웃컬러’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은 물론 K-Beauty를 사랑하는 전 세계 고객들이 실패 없는 색조 화장품 구매를 경험할 수...
CJ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으로 2025-09-30 09:48:43
색조화장품, 2층 퍼스널케어(헤어·바디케어)와 웰니스, 3층 기초화장품 공간으로 각각 구성했다. 괄사·리프팅 밴드 등 관리형 미용 소품과 이너뷰티 상품, 뷰티 디바이스까지 준비했다. 스킨케어 상품을 집중적으로 배치한 3층에는 뷰티 카운셀링 공간을 별도로 조성해 전문 컨설턴트가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