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년 새해 서울서 가장 먼저 일출 본다…정동진 안 가도 되겠네 2023-11-22 11:35:57
서울이 미국 뉴욕, 호주 시드니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새해 카운트다운 명소로 거듭난다. 서울시는 다음달 15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초대형 겨울축제 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빛 축제, 타종행사, 그리고 마켓과 스케이트장 등 3가지 유형의 행사를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한 것이다. 시가 가장 많이 공을 들인...
키스오브라이프 "음방 1위해 라이브 앙코르 하고파"…이유 있는 자신감 [종합] 2023-11-08 17:10:42
음악과 필라델피아 소울의 클래식 무드에서 영향을 받은 알앤비 곡으로 감각적인 리듬과 매혹적인 베이스·기타 연주 속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반전을 선사한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을 타이틀로 내세운 이유에 대해 쥴리는 "앨범에 상황의 양면성이라는 의미가 담겨있어서 꼭 더블 타이틀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외국인 관광객 겨냥 '약과 세트'…CU "한국 떠나기전 꼭 사세요" 2023-10-27 18:06:41
초 출시한다. 서울과자는 약과와 강정으로 구성될 것으로 알려졌다. 포장엔 서울시의 도시 슬로건인 ‘서울, 마이 소울’이 새겨진다. 서울을 대표하는 기념품이라는 상징성을 갖도록 하기 위해서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 8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수는 108만9133명으로 지난해 같은 달(31만945명)과 비교해...
[단독] 작정하고 만들었다…이게 바로 '한국판 도쿄 바나나' 2023-10-27 13:00:01
서울과자는 약과와 강정으로 구성될 전망이다. 포장엔 서울시 도시 슬로건 ‘서울, 마이 소울’이 새겨진다. 서울을 대표하는 기념품이라는 상징성을 띄게 하기 위해서다. 가격은 13달러(약 1만7000원) 안팎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선물용이라는 점에서 유통기한도 상대적으로 넉넉한 6개월로 만들어졌다. 편의점 업계에서...
서울시, 글로벌 스타트업 대축제 'Try Everything 2023' 13~15일 개최 2023-09-08 09:00:02
서울시 새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다. 14일에는 유튜브 인기 채널인 피식대학의 개그맨 ‘김민수’가 특별강연자로 참여해 피식대학 컨텐츠 제작 이야기를 나누고, 15일에는 글로벌 유망 스타트업 경연대회인 ‘코리아챌린지’ 최종결선 무대가 펼쳐진다. 대회 참관만 해도...
화사, 6일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 발매…기대 포인트 셋 2023-09-04 07:24:31
솔로 가수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둘. '아이 러브 마이 바디'로 전할 메시지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70년대 모타운 소울 음악에 808 베이스를 가미해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소울 팝 장르 곡으로,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키치하고 세련된 비트가 매력 포인트다. 가사에는 세상...
태극마크 단 페이커 "올해 아시안게임 반드시 우승하겠다"(종합) 2023-08-28 18:04:03
만들어진 e스포츠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선물했다. 유니폼에는 서울시의 새 슬로건인 서울, 마이 소울(Seoul, My Soul)이 새겨졌다. 김 회장은 선수단을 향해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선수로서 e스포츠 산업을 위해 함께하는 동료 선수, 팬들을 위해 '최고 그 이상의 투지'를 발휘하고, 게임과 e스포츠에 대한 편견에...
'마음 모여 서울 된다'…8년 만에 새 슬로건 2023-08-16 18:48:13
서울시가 ‘마음이 모여 서울이 된다’는 의미를 담은 새 도시 브랜드 ‘서울, 마이 소울(Seoul, My Soul)’의 디자인을 확정했다. 서울시는 3억원을 들여 개발한 이 브랜드를 정책 홍보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서울시는 ‘서울, 마이 소울’ 디자인을 16일 공개했다. 새 디자인은 한글과 단순한 그림문자(픽토그램)로...
[포토] 서울 새 브랜드 '서울, 마이 소울' 2023-08-16 18:46:22
도시 브랜드 ‘서울, 마이 소울’의 최종 디자인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도시 브랜드는 박원순 전 시장 시절 사용한 ‘아이 서울 유’를 대체하기 위해 시민 공모 절차를 거쳐 확정했다. 오 시장은 지난 6월 14일 열린 서울시의회 시정질의에서 “아이 서울 유를 시장 복귀 첫날 바꾸고 싶었다”고 밝혔다. 최혁 기자...
[포토] 서울의 새로운 슬로건, '서울 마이 소울' 2023-08-16 11:42:19
오세훈 서울시장이 16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서울 신규 브랜드 발표'를 하고 있다.이번에 발표한 새 브랜드 이미지는 각각 ‘마음, 경험, 즐거움’이란 의미를 담은 그림문자로 하트, 느낌표, 스마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최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