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업계 큰손' 세포라, 첫 매장 연다…어떤 브랜드 입점하나 2019-10-22 18:34:30
전 세계 2천6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세포라에 입점했느냐가 화장품 브랜드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는 척도로 여겨질 만큼 뷰티업계를 움직이는 '큰손'인 셈이다. 그런 면에서 세포라의 국내 첫 매장은 K뷰티의 선전장으로서 의미가 크다는 것이 업계의 중론이다. 세포라도 이러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국내 입점...
차바이오F&C ‘새터데이 스킨’ 세포라 입점…한국시장 첫 진출 2019-10-22 13:50:15
‘세포라(Sephora)’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오픈하는 한국 1호점에 입점하며 한국 시장에 첫 진출한다. 차바이오F&C의 ‘새터데이 스킨’은 ‘언제나 토요일처럼 내 피부는 맑음’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인 얼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17년 미국 세포라에서 첫 론칭돼 현재 23개 국가의 세포라...
[넥스트K] '홈쇼핑 완판' 천연 클렌져의 힘…'K비건', 아마존 간다 2019-10-17 07:56:20
세포라에 '스테이지큐'를 독점 브랜드로 납품하고 있다. 내년엔 계약이 만료되는 만큼, 따로 유통 채널도 꾸릴 예정이다. 임 대표는 "현재 해외 매출은 중국 매출이 포함돼 있지 않은 만큼, 앞으로 더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아직까진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기에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세포라 '화장품 편집숍 중심' 강남 입성…시코르 '맞짱 출점' 반격 2019-10-01 17:14:29
1호점 개점을 앞두고 국내 브랜드 독점 판매 계획을 발표했다. 한국 세포라에서만 독점 판매하기로 한 브랜드는 ‘활명’ ‘탬버린즈’ ‘어뮤즈’ 등 세 개다. 셋 다 아직 유명하진 않지만 마니아층이 생겨나고 있고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게 세포라 측 설명이다. 세포라는 이를 통해...
'뷰티 공룡' 세포라, 활명·탬버린즈·어뮤즈 독점 브랜드 선정 2019-10-01 13:56:36
'타이거세럼100' 등을 세포라 매장에서 선보인다. '어뮤즈'는 유행한 민감한 서울 여성들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겠다는 목표 아래 출시된 브랜드로, 색조에 강점이 있다. 세포라 관계자는 "앞으로 국내 독점 브랜드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세포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K뷰티, 美서도 통했다…화장 박람회 '세포리아'서 초절정 인기 2019-09-09 07:00:01
'큰 손'이다. 세포라에 입점했느냐가 화장품 브랜드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는 척도로 여겨지기도 한다. 오는 10월 한국에도 진출하는 세포라는 작년부터 매년 세포리아를 열고 있다. 최신 뷰티 트렌드를 시장에 소개하고 세포라에서 판매되는 인기 브랜드들을 한꺼번에 알리는 자리다. 이날부터 이틀간 '미의...
내츄럴엔도텍, `마이크로 패치` 독일 세포라에서 론칭 2019-07-22 09:51:29
프랑스와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전역, 미국까지 세포라 전세계 2,500여개 매장으로 마이크로 패치의 판매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해 유럽내 최대 뷰티 체인인 더글라스(Douglas)에 마이크로 패치 입점을 성공한데 이어 지나 4월 독일 온라인 화장품 채널인 플라코니(Flaconi)에 입점했다. 회사...
한국인에 '재키 챈'…美스무디킹 인종차별로 매장닫고 직원해고 2019-06-04 15:01:27
인종차별로 매장닫고 직원해고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에서도 유명 흑인 가수 차별 논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글로벌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이 미국 내 매장에서 한국인 등에 대한 잇따른 인종차별 문제로 한바탕 홍역을 치르게 됐다. 지난 2일(현지시간) 미 노스캐롤라이나주 최대 도시인 샬럿 내 스무디킹 매장 ...
세계 최대 뷰티숍 '세포라' 한국 진출…제2의 이케아 될까 2019-04-25 10:40:37
이슈가 없었다"며 "세포라가 침체돼 있는 국내 뷰티시장을 활성화시켜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는 기대감도 드러냈다.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이번 달부터 유럽 세포라에 입점했다. 라네즈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등...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유럽 진출...18개국 세포라에 입점 2019-04-10 09:57:28
세포라의 성공적인 런칭 경험을 발판으로 라네즈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등 20여 개 주력 상품을 내세워 유럽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단 계획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유럽 지사장 티에리 마망(Thierry Maman)은 “최근 스킨케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