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용산에 1000평 '메가스토어' 연다 2025-12-02 10:05:21
첫 메가스토어 출점지로 용산을 선택한 이유는 광범위한 고객층에 있다. 용산은 수도권과 지방을 연결하는 교통 요충지이자 외국인 방문객 유입도 높은 지역으로 꼽힌다.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은 무신사의 큐레이션 컨셉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무신사 걸즈, 무신사 백&캡클럽, 무신사 영, 무신사...
"K팝 수요 다 잡는다"…놀유니버스, 인터파크글로벌 '놀 월드'로 새단장 2025-12-02 08:27:07
스토어에 후기를 남기듯, K-팝 공연 상품 및 콘텐츠에도 코멘트를 남길 수 있는 리뷰-커뮤니티 기능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플랫폼 내에서 소통과 정보 교환이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팬덤 중심 허브 역할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배보찬 놀유니버스 대표는 "NOL World는 한국 문화를 세계와 잇는 교두보로서...
밖에 나가기 귀찮은 '게으름뱅이들'…'5조원' 먹거리 열렸다 2025-12-01 22:08:15
스토어 상품들 중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 있는 사업자들이 (퀵커머스) 니즈가 있다면 연결해 주는 방안도 가능한 그림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1일 자사 퀵커머스 서비스인 '지금배달'의 향후 계획에 관해 이 같이 설명했다. 네이버는 지난 5월 주변 편의점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1시간 안팎으로 배송하는 퀵커머스...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행사에 1만4천명 몰려 2025-12-01 13:54:47
판매 공간인 '샬레 스토어'와 팬 아티스트 98팀이 참여한 2차 창작존 '키보토스 마켓'을 운영했다. 2차 창작 부스에는 게임 IP를 각자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수백 종의 제품들이 관람객의 발길을 모으며 국내 대표 서브컬처 게임으로서 '블루 아카이브'의 강력한 팬덤 문화를 보여줬다. 행사장 주...
올영 매장 아침부터 '오픈런' 알고 보니…"라부부 보러 왔다" [현장+] 2025-12-01 13:49:27
늘었다. 모두 올리브영과 팝마트의 협업 팝업스토어(팝업)를 보러 온 이들이다. 이날 아침 8시 전부터 대기했다는 황모 씨는 “지난 9월 성수동에서 팝마트 단독 팝업이 열렸을 때 인형을 구매한 뒤로 수집 욕구가 생겨서 제품을 하나씩 사 모으고 있다”며 “라부부를 제일 좋아하는데 오늘 올리브영에도 굿즈 같은 볼거리...
쿠팡, 종합몰앱서 월간 활성 이용자 1위…3천400만명대 2025-12-01 12:13:49
밖에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0.8% 오른 577만7천814명, GS SHOP 2.3% 증가한 315만4천247명, 옥션은 -2.7%로 260만1천77명이었다. 배달앱 분야에서는 배달의민족 MAU가 2천183만4천49명(0.6%↑), 쿠팡이츠 1천205만742명(2.0%↓), 배달요기요 447만918명(0.8%↑) 순으로 각각 조사됐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삼성금융네트웍스, 금융플랫폼 '모니모' 전면 개편 2025-12-01 11:20:14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기존에 모니모를 이용중인 고객은 앱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상민 삼성카드 모니모담당 상무는 "보다 차별화되고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모니모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AI/스테이블코인 등 새로운 기술을 접목하여 자산관리·라이프케어 등 고객이 가장...
대한천일은행에서 1호 금융지주까지…우리금융의 126년 혁신 역사 2025-12-01 06:01:42
대표 사업으로는 발달장애인 일자리 생태계를 조성하는 ‘굿윌스토어 지원’, 의료 취약 아동·청소년 프로젝트 ‘우리루키’, 다문화·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취약차주 금융안전망 구축 등이 있다. 특히 굿윌스토어 모델은 단순 기부를 넘어...
"K패션, 이제 자체 경쟁력으로 승부…미스토홀딩스·F&F 유망" 2025-11-30 18:09:42
뚜렷하다. 일본에서는 K패션 팝업 스토어가 2~3일 만에 일반 매장의 한 달 매출을 채우는 사례가 등장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와 젠틀몬스터 등은 일본 도쿄 핵심 상권에 정규 매장을 열어 하루 매출 1억원을 넘기기도 했다. 중국에서도 SNS 샤오훙슈 상위권을 한국 패션 관련 게시물이 차지하는 경우가 부쩍 늘었다. 이...
룰루레몬 "한국, 亞 핵심시장…지방 공략 나설 것" 2025-11-30 17:21:36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 매장엔 국내 처음으로 남성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 소비자까지 확장하겠다는 전략이다. 포프 사장은 “남성뿐만 아니라 러닝, 테니스, 골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룰루레몬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