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제2의 MLB 될까"…'할리데이비슨' 패션 브랜드로 키운다 2024-01-15 14:10:01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청사진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현재 유통하고 있는 수입 의류 브랜드의 라이선스를 취득해 이를 잡화로까지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선스 사업을 확대하기로 한 건 신성장동력이 필요하다는 공감대에서 비롯됐다. 그동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수입 브랜드 비중을 늘리며...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키워 실적 턴어라운드 앞당길 것" 2024-01-08 18:08:24
브랜드 육성을 위해 작년 9월 자회사 신세계톰보이에 ‘보브’ ‘지컷’ 등 자사 여성복 브랜드 영업권을 양도하고, ‘K패션 전문 법인’으로 키운다는 계획을 내놨다. 고가 제품 위주의 해외 패션 브랜드로는 불황형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어려운 만큼 중저가 자체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 턴어라운드(실적 개선)를...
쿠팡, 190개국 진출 명품 패션 플랫폼 '파페치' 인수(종합) 2023-12-19 10:02:39
달러(약 22조원)로 추산돼 1인당 명품 소비가 325달러(약 43만원)로 세계 1위라고 보고서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번 쿠팡의 파페치 인수로 K패션 수출도 늘어날 수 있다. 현재 파페치를 통해 한국 대표 디자이너 우영미의 '우영미'(WOOYOUNGMI)와 송지오(SONGZIO), 이명신(로우클래식), 스튜디오 톰보이(신세계인...
"신세계인터내셔날, 내년엔 턴어라운드 기대…목표가↓"-유진 2023-12-12 07:48:11
1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올해 브랜드 6개를 출시한 가운데 내년에는 신규·중점 브랜드에 힘입은 실적 개선(턴어라운드)을 기대한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목표주가는 기존 2만6000원에서 2만5000원으로 소폭 내리고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내년 매출 성장률의 경우...
신세계百, 22일까지 그룹사 60개 브랜드 할인 2023-10-11 06:00:11
신세계百, 22일까지 그룹사 60개 브랜드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3∼22일 전국 매장에서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60여개 브랜드를 할인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가을·겨울 의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패션 브랜드를 10∼20% 할인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마르니,...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 2만원 금방 넘을 줄 알았는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27 07:00:10
주주환원” 신성장동력은 어떻게 될까. 신세계인터 관계자는 “지난 7월 말 자회사 신세계톰보이에 자체 여성복 보브와 지컷 사업을 양도해 K패션 전문법인을 만든다고 공시했다”며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을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 해외 진출을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실제 스튜디오 톰보이는 지난 3월 글로벌...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하나로 묶는다…신세계톰보이로 새출발 2023-07-28 17:50:57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하나로 묶는다…신세계톰보이로 새출발 신세계톰보이, 여성복 브랜드 보브·지컷 양수…"K-명품 브랜드 만들 것"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자체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해 K-패션 전문업체로 키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8일 이사회를 열어 자체...
"여름도 제철"…30도 폭염에 뜨거운 인기 누리는 니트 2023-06-21 15:06:07
'스튜디오 톰보이 맨'의 남성용 반소매 니트는 한여름 전임에도 불구하고 재고의 70% 이상이 판매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니트가 여름 오피스룩으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 니트의 경우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고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철없는 니트'…겨울 벗어나 한여름에도 인기 2023-06-21 10:15:16
'스튜디오 톰보이 맨'도 반소매 니트 제품을 내놓았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의 남성용 반소매 니트는 이미 재고의 70% 이상이 판매되기도 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 부문의 '코텔로'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매장을 열고 니트 의류를 선보이고 있고, LF[093050]의 브랜드 '닥스'도 남성용...
한여름 날씨에 반소매 꺼낸다…냉감 소재 의류 출시도 줄이어 2023-05-16 10:34:45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들어 15일까지 보브, 지컷, 델라라나, 일라일, 스튜디오 톰보이 등 5개 자체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델라라나는 보름간 매출이 41.8% 늘었는데 특히 이탈리아산 리넨을 사용한 재킷과 원피스 등이 잘 나갔다. 일라일에서는 여름 소재를 사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