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최고 인기라며?"...'협업 맛집' 된 프로야구 2025-06-22 08:25:20
CU 신천올림픽점에 두산 야구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생크림빵, 핫바, 맥주,하이볼 등 두산베어스와 협업한 제품과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를 출시해 완판행렬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롯데자이언츠를 위한 PB 빵을 선보이기도...
"야구장서 불편했는데"…야구팬들 딱 원하던 '필수템' 나왔다 2025-06-16 08:57:30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밸런스온 휴대용 방석 KIA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밸런스온 휴대용 방석 KIA 에디션은 인기 프로야구 구단인 KIA 타이거즈와 협업하여 제작한 방석이다. 딱딱한 야구장 좌석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입장료·굿즈 할인…'최애 야구팀' 카드 써볼까 2025-06-15 17:37:59
입장권, 굿즈 할인 혜택과 야구팬 취향 저격 디자인을 갖춘 특화 카드를 살펴보는 것도 좋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최근 ‘삼성라이온즈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팬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게 특징이다. 주요 혜택으로는 삼성 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 및 굿즈샵 50% 할인(최대 2만원), 홈구장 내 상설...
2030, 야구장서 돈 팍팍 쓰더니…프로야구 찐팬 필수템 뭐길래 2025-06-14 14:27:51
계획이라면 입장권·굿즈 할인 혜택과 야구팬 취향 저격 디자인을 갖춘 특화 카드를 살펴보는 것도 좋다. 삼성카드는 지난 9일 ‘삼성라이온즈카드’를 출시했다. ‘삼성라이온즈카드’는 팬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게 특징이다. 주요 혜택으로는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 및 굿즈샵 50% 할인(최대 2만원),...
카카오, ‘춘식이 야구 이모티콘’ 한정판 패키지 출시 2025-06-10 16:21:40
이번 패키지는 ‘미니 춘식이는 야구왕’, ‘춘식이는 야구팬’ 두 가지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미니 춘식이는 야구왕’은 KIA 타이거즈, 삼성라이온즈, LG트윈스, 두산베어스, kt wiz, SSG랜더스, 롯데자이언츠, 한화이글스, NC 다이노스, 키움히어로즈 등 한국프로야구 전 구단과 협업해 총 10종으로 제작됐다. 각...
[게시판] 카카오 '춘식이 야구 이모티콘' 출시 2025-06-10 11:07:16
출시 ▲ 카카오[035720]는 10일부터 19일까지 춘식이 야구 이모티콘을 한정 출시한다. 각 구단 유니폼 별로 10종으로 제작된 '미니 춘식이는 야구왕' 패키지와 다양한 야구 소재를 활용한 '춘식이는 야구팬' 등 두 종류가 제작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야구장 입장권 50% 할인…삼성 '라이온즈카드' 출시 2025-06-09 17:55:06
9일 출시했다. 삼성라이온즈카드는 야구팬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게 특징이다.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 및 굿즈샵 50% 할인(최대 2만원), 홈구장 내 상설 식음 매장 10% 할인(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장거리 이동 팬을 위해 철도 요금 5% 할인(최대 1만원),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NOL(놀) 이용 시 5%...
삼성카드 '삼성라이온즈카드' 출시 2025-06-09 14:35:32
5% 할인(최대 1만원)도 마련됐다. 야구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카드 디자인도 적용한다. △1982년 원년 로고 △2002년 우승 유니폼 △2025년 유니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삼성라이온즈 마스코트 블레오 패밀리 등 디자인 5종을 선보인다. 모든 카드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부터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프로야구 290경기 만에 500만 관중 돌파 '신기록' 2025-06-03 18:58:37
KBO리그 최고 인기 팀으로 꼽히는 LG 롯데 한화가 치열한 최상위권 경쟁을 펼치며 야구팬들을 경기장으로 불러 모은 결과다. 60경기 만에 100만 관중을 넘어선 KBO리그는 200만 관중(118경기), 300만 관중(175경기), 400만 관중(230경기)으로 프로야구 흥행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이정후·오타니 경기 보러 가자"…모두투어, MLB 직관 컨셉투어 출시 2025-05-30 09:12:26
MLB 야구팬들을 위한 '이현우 해설위원과 함께하는 샌프란시스코 MLB 직관 컨셉투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셉투어는 7월7일 출발해 '바람의 손자' 이정후가 소속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홈경기 4연전을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8일간의 일정으로 구성했다. 특히 홈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