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성수동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고객 접점 넓힌다 2025-09-08 08:19:36
따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승재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성수동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콘텐츠로 고객과 만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쓱닷컴이 엄선한 브랜드와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푸디스트 X ㈜에스에프씨, 전략적 제휴로 식음 분야 경쟁력 강화 2025-09-02 17:37:55
사업 전반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에스에프씨는 전국 최대 규모의 푸드트럭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푸드트럭 축제와 행사를 주관, 지역 상인이 참여하는 로컬 맛집을 발굴해 왔다. 또한 조리가 간편한 셀프시스템을 적용한 푸드트럭과 핫도그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브라독스’를 통해 독창적인 외식 문화를 선도하...
춘리마라탕, 매운맛·청결…차별화된 마라탕의 맛 선사 2025-09-02 16:10:31
에스피씨지에프에스·신세계푸드·CJ제일제당·오뚜기·청정원 등 대기업과 협력해 신뢰도 높은 식자재 공급망도 구축했다. 특히 ‘항상 매장 청결과 야채 신선도 최우선’이라는 운영 방침을 내세워 신뢰를 높이고 있다. 춘리마라탕은 차별화된 맛뿐 아니라 위생 관리와 신선도 유지를 강조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였다....
푸디스트, 에스에프씨와 업무 협약 체결…"식음 경쟁력 강화" 2025-09-01 17:58:33
사업 전반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에스에프씨는 전국 규모의 푸드트럭 플랫폼을 운영하며 다양한 축제를 주관하고 지역 상인이 참여하는 맛집 발굴에도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조리가 간편한 셀프 시스템을 적용한 푸드트럭과 핫도그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브라독스’를 통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
주택정책 전망은…갈림길 선 부동산 시장, 투자 노하우 쏟아낸다 2025-08-31 18:24:02
건설사관, 부동산개발(디벨로퍼)관, 분양마케팅관, 부동산성장관 등 5개 관으로 구성된다. 공공기관관에서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를 비롯해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SH), 경기주택도시공사(GH), 인천도시공사(iH), 새만금개발청 및 새만금개발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한국부동산원 등이 공공개발 관련 정보를...
아모레퍼시픽, 대학생 '브랜드 챌린지' 시상식…성균관대 '대상' 2025-08-29 09:57:41
지난 27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인 '제16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의 결선과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부터는 국내 대학뿐만 아니라 미국과 일본까지 참가 대상을 확대했다. 국내에서는 700여개팀이 지원해 라네즈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 성균관대학교...
한국중부발전, 중소기업과 손잡고 글로벌 진출 앞장…베트남·인도네시아에 수백억 수출 계약 2025-08-27 16:12:42
코미포 팩토리 등과 협력해 공동 브랜드 마케팅, 쇼룸 운영, 현지 영업조직 구축 등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및 판매 확대 방안을 구체화했다. 기업들의 해외 진출과 사업 다각화를 도울 수 있는 특강과 토론회도 열었다. 이영조 중부발전 사장은 “이번 시장개척단은 중부발전의 해외 프로젝트와 인프라를 전략적으로 연계한...
이노션에스,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으로 日 시장 공략 가속화 2025-08-27 09:00:00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 캐릭터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1월 출범한 이노션에스는 한국은 물론 북미와 일본에 진출한 숏드라마 플랫폼 '비글루'의 IMC 캠페인, 소셜네트워크 운영, 매체 집행 등을 아우르는 풀퍼널 마케팅(전체 고객 여정을 포괄하는 마케팅)도 전개하고 있다....
'마몬(MAMMON)', 신제품 콜드브루 RTD 4종 출시 2025-08-20 09:00:01
및 마케팅 전문 기업 SSC(에스에스씨)가 자사 브랜드인 ‘마몬 콜드브루(Mamon Cold Brew)’의 신제품 RTD(Ready To Drink) 콜드브루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브라질 피베리 싱글, 케냐 블렌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블렌드, 콜롬비아 디카페인 블렌드로 구성되어, 원두의 산지별 개성과 커피...
신세계, 이익 35% 감소…강남점 등 잇단 투자에 비용 늘어 2025-08-08 15:32:50
본점 '더 헤리티지'와 '디 에스테이트' 등에 대한 순차적 리뉴얼 등 전략적 투자의 영향으로 감소폭이 다소 컸다. 면세점 사업을 하는 신세계디에프는 매출이 6051억원 으로 22.9% 증가했으나 영업손실이 15억원 발생해 적자 전환했다. 비즈니스 관광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과 시내·공항면세점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