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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몬랩, 미국 고단백 스낵 '프로틴 프레첼' 독점 계약 2025-11-11 10:00:02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시나몬랩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단백질 스낵과 음료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프로틴 프레첼은 운동을 즐기는 MZ세대는 물론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중장년층까지 폭넓게 공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시나몬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홈쇼핑을 중심으로 프로틴 프레첼을 공식...
트라이아티잔, 파파존스 인수 협상 진행 중-[美증시 특징주] 2025-11-11 07:48:07
셀시어스 홀딩스 (CELH) 에너지 음료 브랜드 셀시어스 홀딩스가 최대 3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셀시어스 측은, “재무 상태가 탄탄하고, 현금을 스스로 만들어내는 능력이 충분하다는 점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셀시어스는 주가가 저평가됐다고 판단되는 구간에서는 적극적으로...
[뉴욕특징주] 파파존스, 셀시어스, 플러그파워 2025-11-11 06:35:30
주식 시장은 셧다운 종료 이슈로 대부분 종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종목들이 있다. 첫째, 파파존스 인터내셔널(Papa John's International)은 외식 투자사인 트라이아티잔 캐피털(TriArtisan Capital Partners)과의 인수 협상 소식으로 주가가 8.2% 상승했다. 제안된 인수 가격은 주당...
BTS 진과 협업해 인도네시아 공략하는 라면은 2025-11-10 17:32:47
중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인스턴트라면 시장이다. 세계인스턴트라면협회(WINA)에 따르면 지난해 인도네시아의 라면 소비량은 146억8000만 봉지로, 전 세계 소비량의 약 12%를 차지했다. 오뚜기는 인도네시아 정부가 오는 2026년 10월부터 국내외에서 생산되는 모든 식품·음료에 대해 할랄 인증을 의무화함에...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462억…전년비 56.5%↓ 2025-11-10 16:35:28
브랜드 ‘유시몰’은 국내 H&B스토어와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견조한 매출 성장세가 지속됐고, 프리미엄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북미 온라인 채널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 채널로 진출하면서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음료(Refreshment) 부문 3분기 매출은 5,125억원, 영업이익은 626억원으로,...
LG생건 3분기 매출 8% 감소한 1조5천800억원…"뷰티사업 재정비"(종합) 2025-11-10 16:20:17
시장을 중심으로 매출 성장세가 지속됐고, 프리미엄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북미 온라인 채널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 채널로 진출하면서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음료(Refreshment)의 3분기 매출은 5천125억원, 영업이익은 626억원으로 각각 2.4%, 16.9% 증가했다....
명품 매장 나가고 텅텅…中 쇼핑몰 분위기 확 바뀐 이유 2025-11-10 12:44:58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낮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명품 시장은 뚜렷한 하락세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중국 명품 시장 규모는 2021년 4710억 위안(약 96조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지난해 3800억위안(약 77조원)으로 20% 감소했다. 올해는 추가로 2~5%가량 더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반면 팝마트와 음료 체인 미쉐빙청...
프라다·티파니와 나란히…중국 인형의 '반란' 2025-11-10 12:26:30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지난 9월 중국의 소매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 늘어나는 데 그치며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낮은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중국의 명품 시장 규모는 2021년 4천710억위안(약 96조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매년 뒷걸음치고 있다. 반면 팝마트나 음료 체인점 미쉐빙청 등 감성적 가치를 추구하는...
"프라다 옆에 라부부 매장…中 쇼핑몰 풍경도 급변" 2025-11-10 12:08:31
낮은 증가세를 보였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중국의 명품 시장 규모는 2021년 4천710억위안(약 96조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매년 뒷걸음치고 있다. 지난해 시장 규모는 정점 대비 20% 감소한 3천800억위안(약 77조원)에 그쳤고, 올해에는 2∼5%가량 더 위축될 것으로 전망된다. 반면, 팝마트나 음료 체인점 미쉐빙청 등...
"일본 취직 어때요"…코트라, 일본 온라인 잡페어 2025-11-10 11:00:02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IT 기업인 아마존재팬, 일본 대표 음료 기업인 다이도 드링코 등 88개 일본 기업이 참여해 신입사원을 포함해 500명 채용을 목표로 한다. 한국 인재 채용을 희망하는 88개사의 업종 분포는 IT가 31개사로 가장 많고 제조(14개사), 도소매(12개사), 서비스(11개사)가 뒤를 이었다. 구직자들은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