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한남동 전시까지 이어졌다. 한남동 팝업에서는 AIGLE의 러버부츠, 아우터, 바람막이 등 겨울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고어텍스 원단을 활용한 ‘프리미엄 헤비 다운 재킷’, 친환경 소재 기반 ‘폴라텍 풀 집업’ 등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군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DDP에 'G식백과' 뜬다…스마일게이트, 비버스 프로그램 공개 2025-11-19 11:43:47
비버스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게임 기획자 출신의 인기 유튜버 '김성회의 G식백과' 김성회 씨는 행사 3일 내내 좌담회를 진행하며 올해 행사에서 주목할 만한 타이틀을 소개하고 업계 동향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기 인터넷 방송인 '수련수련'은...
LG전자, 미 시카고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 쇼룸 오픈 2025-11-19 10:11:10
공간 경험뿐 아니라 요리, 다이닝, 미디어아트 전시까지 한자리에서 제공하는 하이엔드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다. 초대형·초고화질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LG 매그니트'를 활용한 미디어아트 전시와 쿠킹 클래스, 와인 페어링 클래스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SKS 빌트인 가전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볼...
LG전자, 美 시카고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 쇼룸 오픈 2025-11-19 10:00:04
매그니트(LG MAGNIT)'를 활용한 미디어아트 전시와 전문 셰프의 쿠킹 클래스, 와인 페어링 클래스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SKS 빌트인 가전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올해 글로벌 빌트인 시장 규모는 645억달러(약 93조3천500억원)로 예상된다....
"K콘텐츠 인기, 관광 굿즈가 잇는다"…문체부, 관광기념품 박람회 개최 2025-11-19 09:55:26
'2025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전시존', 선물 가게 느낌의 '기념품 편집숍', 여행 가방에서 착안한 '지자체 관광기념품 전시존', 다양한 색채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꾸며진 휴게공간 '매직터널' 등으로 구성했다. 관람객은 공예품과 가공식품, 문구, 미용(뷰티)·패션용품 등...
문체부,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134개 기업 참여 2025-11-19 08:19:28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오는 21∼2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2025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박람회에는 지난해 보다 약 39% 많은 365개 기업·기관이 참여를 희망한 가운데 134개 기업을 선정해 부스를 마련했다. 문체부는 더 많은...
[더 라이프이스트-김성훈의 지속 가능한 공간] 정의를 건축하다 2025-11-18 17:37:34
2013년 대대적인 재정비를 통해 단순히 역사를 전시하는 공간을 넘어섰다. 자동차 도로였던 곳을 광장으로 확장하고, 분수와 벤치를 설치하여 시민들이 자유롭게 모이고 쉬며, 시위와 기념행사는 물론, 일상적인 대화와 만남을 이어가는 '시민들의 광장'으로 거듭났다. 이곳은 더 이상 텅 빈 기능적 공간이 아니다....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나기…신개념 가전으로 준비하세요 2025-11-18 15:38:27
굿디자인어워드’ 우수상을 수상해 심미성을 인정받았다. 집 안 인테리어와 신기술을 두루 고려한 혁신 제품도 나오고 있다. 코웨이가 선보인 ‘룰루 슬리믹 비데’는 통상 비데보다 얇은 83㎜의 두께가 특징이다. 핵심 부품을 소형화하고 감각적인 플랫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높이를 48% 줄였다. 블루투스로...
한샘, '키친바흐·유로키친·쌤페스타'…프리미엄부터 중고가 시장까지 질주 2025-11-18 15:30:36
사례다. 한샘의 주력 라인업인 ‘유로키친’은 디자인과 수납 효율을 개선한 신제품 출시 이후 중·고가 시장에서 점유율이 상승하며 전년 대비 13%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프리미엄 라인 ‘키친바흐’ 역시 전년 대비 44% 성장했다. 감도 높은 디자인과 고급 소재, 시공 신뢰성을 강조한 커뮤니케...
휴롬, 상업용 착즙기 'CE50'…글로벌 B2B 공략…기기 하나로 주스·아이스크림 쉽게 만들어 2025-11-18 15:29:30
주관하는 일본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이다. 독일의 ‘레드닷’, ‘iF’ 디자인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휴롬은 전세계 착즙기 시장을 이끌고 있는 리딩기업으로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등 해외 현지 법인과 유통 채널을 통해 88개국에 진출해 있다. 휴롬은 착즙기를 세계 최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