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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전기 SUV '마칸'…한국타이어 끼고 달린다 2025-07-18 09:48:55
제로백)하는 데 5.7초 걸린다. 1회 충전 시 주행거리는 474km다. 한국타이어가 공급하는 제품은 전기차 전용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ev'로 회전 저항을 최소화해 전비 효율과 내구성을 끌어올린 게 특징이다. 넓고 안정적인 트레드(지면과 맞닿는 타이어 표면) 블록은 탁월한 접지력을 지원하고 톱니가...
[시승기] 경쾌한 가속력에 안정적인 핸들링…BYD 퍼포먼스 세단 '씰' 2025-07-18 08:00:04
시승…제로백 3.8초·최고속도 180㎞ 셀투보디·지능형 토크 제어 적용…하반기 씨라이언7과 실적 반전 모색 (용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전기차를 팔고 있는 중국 BYD(비야디)가 올해 하반기 한국에 두 번째 승용 모델을 출시한다. 이번에는 고성능 퍼포먼스 중형 전기 세단 '씰'이다....
"중국산 車 무시 마라"…고성능 '스포츠 전기 세단' 타보니 [현장+] 2025-07-18 08:00:04
기술을 적용한 모델로 530마력의 강력한 파워, 제로백 3.8초를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스포츠 전기 세단이다. 블레이드 배터리와 8-in-1 파워트레인, 전자 제어 장치 및 관리 시스템을 통합한 e-플랫폼 3.0을 채택해 안전성과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BYD코리아는 씰의 강력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용인 에버랜드...
“이것이 바로 조선의 타이칸”...현대차가 만든 ‘슈퍼카’의 정체 2025-07-11 06:36:38
최대 토크 770 Nm으로,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시간(제로백)은 단 3.2초로, 아이오닉 5 N(3.4초)의 기록을 깼다. 성능 면에서도 포르쉐 타이칸과 맞먹는다. 포르쉐 타이칸 4S의 최대 출력은 440kW, 최대 토크 710 Nm, 제로백 3.7초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6N의 동력성능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포토] 제로백 3.2초…현대차 '아이오닉 6 N' 첫 공개 2025-07-10 21:46:48
현대자동차 고성능 브랜드 N은 10일 경기 의왕 N 아카이브에서 아이오닉 6 N(사진)을 처음 공개했다. 현대차는 같은 날 영국 최대 자동차 축제인 ‘2025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도 차량을 선보였다. 고성능 전기자동차로 모터스포츠 트랙 주행이 가능하다. 아이오닉 6 N엔 사륜구동 시스템과 84㎾h 고출력...
"한국의 타이칸 떴다"…현대차 '아이오닉 6N' 세계 최초 공개 [영상] 2025-07-10 20:30:07
최대 토크 770 Nm으로,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시간(제로백)은 단 3.2초로, 아이오닉 5 N(3.4초)의 기록을 깼다. 성능 면에서도 포르쉐 타이칸과 맞먹는다. 포르쉐 타이칸 4S의 최대 출력은 440kW, 최대 토크 710 Nm, 제로백 3.7초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6N의 동력성능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현대차,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6N' 공개…최고출력 650마력 2025-07-10 20:30:00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제로백)은 N 런치컨트롤 사용 기준으로 3.2초다. 84.0kWh(킬로와트시) 고출력 배터리가 탑재됐다. 아이오닉6N은 대형 리어 윙 스포일러 등 공력을 고려한 차체 설계로 아이오닉5N보다 낮은 공기저항계수(Cd) 0.27을 구현했다. 차세대 서스펜션 지오메트리를 적용해...
한여름 밤 제주에서의 꿈...벤츠 ‘드림카’ 타봤더니 [호모모투스] 2025-06-26 08:50:19
최대 토크는 71.4kgf·m다. 제로백은 3.9초에 불과하다. 주행 내내 F-1 선수가 된 느낌마저 들었다. 급경사나 급회전 구간에서도 성능을 입증했다. 고속으로 달림에도 불구하고 차체가 묵직하게 깔려 부드럽게 핸들링을 할 수 있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달부터 AMG GT 2세대 모델을 고객에게 인도 중이다. 판매...
[시승기] 전기차로 착각할 정도의 주행감…벤츠 AMG E 플러그인하이브리드(종합) 2025-06-25 19:45:56
도달하는 시간(제로백)은 3.8초로 전작보다 0.7초 줄었다. 전기 모터가 내는 480Nm의 강한 토크가 바로 치고 들어오면서 실제로는 그보다 더 빨리 속도가 오르는 것처럼 느껴졌다. 이 차의 또 다른 매력은 전기 모터가 제공하는 연비 효율이다. 제주도 서쪽 해안도로와 한라산 1100고지를 거쳐 126㎞의 시승 코스를 달린 뒤...
[시승기] 전기차로 착각할 정도의 주행감…벤츠 AMG E 53 PHEV 2025-06-25 17:00:00
도달하는 시간(제로백)은 3.8초로 전작보다 0.7초 줄었다. 전기 모터가 내는 480Nm의 강한 토크가 바로 치고 들어오면서 실제로는 그보다 더 빨리 속도가 오르는 것처럼 느껴졌다. 이 차의 또 다른 매력은 전기 모터가 제공하는 연비 효율이다. 제주도 서쪽 해안도로와 한라산 1100고지를 거쳐 126㎞의 시승 코스를 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