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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광복절 연휴에 '폭염 버틴 광어' 50t 반값 판매 2025-08-14 06:00:06
계획이다. 이마트는 광복절 연휴에 삼겹살과 계란, 과일, 델리(즉석 조리식품) 등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16∼17일 이틀간 '알찬란 30구(대란)'를 5천원대에, 14∼17일 키친델리 '한마리 옛날통닭'은 2천원 할인해 3천원대에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빗썸과 함께 최대 9만5천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K-푸드페스타 2025, 8월 29일 코엑스마곡서 개막… 글로벌 맛의 향연 2025-08-12 09:26:34
즉석 섭취식) 제품을 비롯해 건강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식사 솔루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지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K-주류페스타’는 올해 더욱 확대된 규모로 돌아온다. 전통주, 막걸리, 수제맥주, 와인 등 국내외 다양한 주류 브랜드가 집결해 음식과 술이 조화를 이루는 식문화를 선보인다. ‘K-푸드페스타’의...
하나금융, 장애인 폭염 대비 물품 나눔 2025-08-10 17:40:16
하나금융그룹은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에게 ‘건강한 여름나기 행복상자’를 전달(사진)했다고 10일 밝혔다. 행복상자에는 쿨매트와 쿨베개 세트, 삼계탕 즉석 조리식품 등이 담겼다. 총 1111가구가 행복상자를 받았다.
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전년비 35.9%↓ 2025-08-08 13:37:47
신세계 관계자는 "하반기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 마지막 단계인 즉석조리식품(델리)코너가 오픈할 예정"이라며 "럭셔리 라인업을 갖춘 신세계 본점 ‘더 리저브(舊 본관)’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디에프는 올 2분기 매출액 6,051억원(+22.9%), 영업손실 15억원(-101억원)을 기록했다. 비즈니스 관광객에 초점...
고급 정찬에 샴페인…벌써 하늘을 나는 기분 2025-07-31 18:01:08
즉시 조리된다. 최고급 와인과 샴페인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대한항공은 아시아나항공과의 통합 항공사 출범을 준비하며 업그레이드한 라운지 문을 8월부터 연다. 각 라운지에 라이브 키친을 운영하고, 바텐더와 바리스타가 칵테일·와인·음료를 즉석에서 제조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디저트를 제공하는 전용...
롯데마트, K푸드로 돌파구…하노이센터 매출 15% 증가 2025-07-22 17:34:38
10%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노이센터점은 즉석조리식품 공간인 ‘요리하다 키친’을 도입해 떡볶이, 김밥, 닭강정 등 70여 종의 K푸드를 포함해 450여 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 공간이 도입된 이후 1년간 즉석조리식품 매출은 직전 같은 기간보다 35% 이상 늘었다. 롯데마트는 그로서리 전문점 중심으로 매장을...
'점심 김밥, 저녁 닭강정, 간식은 뻥튀기'…베트남 주부들 '난리' 2025-07-22 10:00:01
현지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하노이센터점은 즉석조리식품 공간인 '요리하다 키친'을 도입해 떡볶이, 김밥, 닭강정 등 70여종의 K푸드를 포함해 450여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 공간이 도입된 이후 1년간 즉석조리식품 매출은 직전 같은 기간보다 35% 이상 늘었다. 또 K푸드 매출 비중이 전체 매출의 40%에...
'그로서리' 변신한 롯데마트 하노이센터 "1년새 매출 15% 성장" 2025-07-22 06:00:03
있다. 하노이센터점은 즉석조리식품 공간인 '요리하다 키친'에서 떡볶이, 김밥, 닭강정 등 70여종의 한국 음식을 포함해 450여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 공간이 도입된 이후 1년간 즉석조리식품 매출은 직전 같은 기간보다 35% 이상 늘었다. 전체 즉석조리식품 매출에서 K-푸드 비중이 40%에 달하며 1년간...
마트마다 '오픈런'…"순식간에 동났다" 2025-07-21 11:28:02
편의점에서도 초복 관련 상품이 잘 팔렸다. 지난 18일부터 전날까지 GS25의 즉석치킨 브랜드 '치킨25'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84.5% 증가했고, 삼계탕 간편식은 77.4%, 수박은 198.2% 각각 늘었다. 같은 기간 CU의 전체 초복 관련 상품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유형별 매출 증가율은 치킨 등 즉석조...
유통가 '초복 특수' 누렸다…오픈런 속 '생닭 완판' 2025-07-21 11:09:20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유형별 매출 증가율은 치킨 등 즉석조리 식품이 52%로 가장 높았다. 장어덮밥 등 간편식품 35%, 닭가슴살 등 육가공류 27%, 초계국수 등 면류 28%, 삼계탕 등 가정간편식 21% 순이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삼계탕 간편식 매출이 30% 늘었고 과일과 냉동 정육은 각각 20%, 15%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