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모바일 앱 통해 기부 참여 2024-11-11 08:26:11
아닌 증정품을 선택해 '나눔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GS25는 고객이 나눈 증정품 1개당 일정 금액을 적립해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코리아'에 기부한다. 이 단체는 소아암 환우와 가족들이 치료를 위해 병원 인근에서 머물 수 있도록 숙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단체다. GS25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25주년' 마마 어워즈, 글로벌 인기 캐릭터와 협업…美·日 장식 2024-11-07 10:34:47
시 다양한 증정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2024 마마 어워즈'는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MZ 타겟 K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코드그라피와 함께한 브랜드 컬래버 MD를 출시한다. 또 14일부터 28일까지 도쿄 파르코 백화점에서도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며 오피셜 MD 5종,...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첫번째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 성료 2024-11-05 09:12:07
티오프 행사를 위해 푸짐한 참가 인원 증정품은 물론 다양한 시상을 마련했다. 에코백과 골프볼, 양말, 티, 볼마커가 참가 인원 증정품으로 제공됐고 베스트스윙상, 다보기상, 팀 포토제닉상, 베스트 드레서상등 다양한 시상이 진행됐다. 방송인 겸 통역사인 안현모와 마케터 엄예진, 발레리나 원진호 등 확고한 커리어와...
"돌아온 토피넛 라떼"…스타벅스, 겨울 프로모션 시작 2024-11-01 15:56:27
e-프리퀀시 증정품은 몰스킨 플래너 3종,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이다. 올해 처음으로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앱을 통해 '굿노트' 협업 디지털 플래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가족, 친구, 반려견과...
그 시즌이 왔다…올해도 '굿즈 대란' 예고 2024-11-01 11:34:14
모두 모으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증정품은 플래너와 달력, 램프 등 모두 8종이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등 음료 4종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품목당...
스타벅스, 굿즈 제공 e-프리퀀시 행사…크리스마스 상품도 출시 2024-11-01 11:22:31
모두 모으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증정품은 플래너와 달력, 램프 등 모두 8종이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등 음료 4종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품목당...
스타벅스, 다음달 '겨울 e-프리퀀시' 시작…올해 증정품은 2024-10-23 15:43:57
및 증정품 예약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된다.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한 해의...
스타벅스, 내달부터 플래너 제공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2024-10-23 08:56:09
모으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증정품은 스타벅스 플래너와 달력, 램프 등 모두 8종이다. 스타벅스는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앱을 통해 디지털 플래너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증정품을 한정 수량 제작해 매장·일자별 예약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준비한 증정품이 소진되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편의점서 불티나더니…'김혜자 도시락' 확 달라진 까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9 21:25:21
구매하면 30만개 한정으로 제공되는 증정품이 인기를 끈 것입니다. 이 증정품은 추억의 투명 패키지로 레트로 감성을 살려 포장한 것이 특징으로 여러 소비자의 추억을 자극하며 입소문을 탔다고 합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초코파이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정체성)는 유지하면서도 감각적인 색상과 전통적인 ...
"증정품이 더 난리네"…반응 터진 한정판 초코파이 뭐길래 [트렌드+] 2024-10-04 06:39:56
제품을 구매하면 함께 주어지는 한정판인데, 증정품이 더욱 화제가 됐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지난달 26일부터 패키지 리뉴얼을 맞아 20년 만에 추억의 투명 패키지로 포장한 레트로 초코파이를 재현했다. 초코파이 제품을 사면 함께 증정한다. 30만개 한정으로 대형마트, 이커머스 등 주요 판매처를 통해 풀린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