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능 끝나고 맘 편히 왔어요"…10대까지 끌어안은 카메라는? 2025-11-22 21:45:02
보고 체험해보려는 사람들로 가득 찼다. 사진 촬영을 취미로 가진 사람들과 북촌 거리를 걷다 들린 사람들이 주로 매장 안을 채웠다. 니콘이 마련한 팝업스토어 '니콘 스테이'는 이날부터 24일까지 문을 연다. 수능 끝나 취미 찾는 고3도 발걸음…렌털 프로그램도 '적극' 니콘이미징코리아(니콘)가 고객...
[이번주뭘살까]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2025-11-22 07:00:02
겨울철 실내 체험과 제주 여행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착순으로 100원에 판매한다. ▲ 11번가 = 11번가는 외식·디저트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빕스(VIPS), 메가MGC커피 등 프랜차이즈의 e쿠폰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 크리스마스 수요를 겨냥해 파스쿠찌의 홀케이크 신제품 e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성수동에 500평짜리 옷장 차린 W컨셉…'온라인 숏폼을 현실로’ 2025-11-21 21:00:01
더블유파인딩 존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의 QR코드를 찍고 ‘하트’를 누르면 겨울 간식인 붕어빵도 제공된다. 이번 팝업은 오는 23일까지 운영된다. 박석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더블유컨셉이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숏폼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며 “이번 오프라인 팝업에서 W컨셉이 가지고...
슈퍼마리오·크리스마스 마켓…롯데 잠실 '연말 총력전' 2025-11-21 17:09:40
내부를 슈퍼마리오로 꾸몄다. 지하 1층 체험존과 1층 굿즈숍은 물론 롯데리아와 하이마트 등에도 슈퍼마리오 캐릭터를 입혔다. 단순히 굿즈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몰입형 콘텐츠도 강화했다. 3층에는 슈퍼마리오의 40년 역사가 담긴 ‘히스토리 보드’를 설치했다. 지하 1층 통행로에 게임 속 ‘토관’을 활용한 포토존을...
"면세점에서 왜 사요"…'파격 할인'에도 발길 돌리는 까닭 2025-11-20 21:00:02
면세업계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환율 상승분이 상품 가격에 반영되면서 시중에서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면세점의 매력이 떨어진 탓이다. 업계는 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연말을 앞두고 가격 부담을 낮추거나 체험형 콘텐츠 제공 등으로 활로를 모색하고 나섰다. 20일 미국 달러화 대비 원화 환율은 전 거래일(1465.6원)...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시 바로 10% 할인을 제공하는 QR코드를 설치했다. 각 상품에도 QR코드 태그를 그려 넣어 매장에 원하는 사이즈·색상의 제품이 없더라도 앱에서 바로 구매하도록 했다. 이런 전략에 힘입어 올 1~10월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신규 가입한 무신사 회원은 10만 명에 달했다. 연간 신규 회원(100만 명) 중 10%가 오프라인을...
"나도 트럼프처럼 치즈버거 먹어볼까"…APEC체험 상품 나왔다 2025-11-20 13:18:54
정상회의 기간에 사용한 시설이나 식사 메뉴를 체험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 출시된다. 20일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이달 말부터 1박2일 일정의 '경주APEC 트레일'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국내 전담여행사를 통해 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정상회의 당시 사용된 회의장, 정상 식사 메뉴, 영부인 일정 등 APEC의 주요...
관광공사, 외국인관광객 K컬처 여행상품 15개…'고스트투어' 2025-11-20 08:57:32
K-푸드 도슨트투어, 제주 해녀문화 체험, 가야금 1일 강좌 등의 상품이 뽑혔다. 관광공사는 상품별 매력을 담은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고, 해외에서 열리는 한국관광 로드쇼 및 박람회 등에서도 해당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김종훈 관광공사 국제관광본부장 직무대리는 "최근 한국인의 일상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올리브영, 내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1호점 개점…"K뷰티 세계화에 기여" 2025-11-19 18:26:48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체험 서비스를 도입한다. 현재 400여개 K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와 입점을 협의 중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고조된 K뷰티에 대한 관심을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확산시키고 더 다양한 브랜드가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현지 기반이 되어 K뷰티 산업의...
CJ올리브영, 내년 미국에 1호 매장 연다 2025-11-19 16:45:40
이용한 북미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체험 서비스를 도입한다. 현재 400여 개 K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와 입점을 협의 중이다. 향후 다양한 뷰티·웰니스 카테고리 상품을 폭넓게 추가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브랜드부터 해외 브랜드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글로벌 뷰티·웰니스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