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는 쌀에 米쳤다"…발렌시아로 간 남자 2023-04-13 18:36:41
쌀, 찐 고구마, 그리고 캐모마일이 그 원료다. 스페인 친구들은 쉴 틈 없이 다채로운 한국 생막걸리의 쓰나미에 자리에서 일어나 찬사의 박수를 보내줬다. 그다음 물결도 이미 설계돼 있다. ‘붉은 원숭이’ 출동. 시뻘건 핏빛 막걸리가 나왔다. 그러나 그 맛은 크리미함 그 자체다. 결국 그날 우리는 13병의 막걸리를 나눠...
hy,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2023-02-06 15:41:00
건강 증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쉼에는 hy의 대표 균주인 ‘HY2782’를 포함한 총 다섯 종류의 특허 유산균이 담겨있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 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 오일을 배합해 만든 향을 제품에 적용했다.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이달...
"스트레스도 건기식으로 관리"...hy, 기능성 음료 출시 2023-02-06 14:19:40
3가지 아로마 오일(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한 향을 자체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신상익 hy 마케팅 부문장은 "전 연령층에서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스트레스는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며 "`스트레스케어 쉼`을 통해 편안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깨끗한나라, 99.9% 클린라인 실속형 핸드워시 대용량 리필 1L 출시 2023-01-03 13:36:14
사용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즈마리, 캐모마일, 녹차 등 9가지 식물 추출물로 피부보호와 보습효과를 강화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는 최근 물가 상승폭이 커지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의 부담을 덜고자 250㎖ 기준 4번 사용할 수 있도록 용량을 늘려서 제품을 출시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그린 스타트업 CEO] 반려동물용품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러프우프’ 2022-12-26 16:20:44
해주는 유기농 캐모마일 페이셜 토너다. 아임 카밍 크림은 뛰어난 보습력과 풍부한 영양 공급 타마누 오일의 진정, 치유 효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습 크림이다. 슬로우솝 스타트는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을 가득 담은 수제로 만든 천연 숙성 비누로 어린 강아지가 사용할 수 있는 솝이다. 슬로우솝 센서티브는 달맞이꽃...
차(茶)까지 차갑게…스타벅스 고객 76%가 '아이스' 마신다 2022-12-08 14:42:37
음료로 자리잡았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2020년 첫 출시 이후 누적 1000만 이상 팔린 겨울 한정 음료다. 올해는 분홍빛과 연보라빛이 섞인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를 출시했다. 이 음료를 주문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20대 비율이 40%로 가장 높았고 이어서 30대가 32%, 40대가 23%를 차지했다. 오묘한 색감이...
이렇게 추운데 '얼죽아'…스타벅스서 10명 중 7명 아이스 음료 선택 2022-12-08 11:49:26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등 아이스 종류가 판매량 상승을 이끌었다는 것이 스타벅스 쪽의 설명이다. 이정화 스타벅스코리아 음료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티(차) 베이스 음료가 인기를 끌며 새로운 얼죽아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20주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나온다…15일부터 스티커 적립 시작 2022-11-14 15:18:15
'토피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브루'와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플래너를 증정한다.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다이어리 맛집'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위한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2022-11-14 15:15:25
대표 계절음료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2020년 출시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 작년에는 스타벅스의 음료 중 최단기간에 판매량이 100만잔을 돌파하기도 했다. 올해는 맛과 색감을 발전시킨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를 선보였다. 올해 플래너는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했다.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홍시 스무디…카페 가을 신메뉴 속속 출시 2022-09-11 08:00:07
오트 라떼' 등이다. 이와 함께 고흥 유자와 배를 활용한 '유자 캐모마일 차'와 '유자 배 차'도 선보였다. 메가엠지씨커피(메가커피)는 경북 청도와 경산의 특산물을 활용한 음료 4종을 내놓았다. 청도 홍시를 사용한 '청도 홍시스무디', '청도 홍시 수정과 티플레저', '그릭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