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지모지-현대백화점면세점, 시즌 한정판 콜라보 키링 출시 2024-07-10 10:20:42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하입클럽(HYPE CLUB)’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 미니버드 키링의 컨셉은 ‘HYPE한 여행의 새 친구, 면새’이다. ‘면새’는 코지모지의 대표 상품인 ‘미니버드’ 키링을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코지모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콜라보…한정판 키링 출시 2024-07-10 10:03:40
MZ전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하입클럽(HYPE CLUB)’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 미니버드 키링의 컨셉은 ‘HYPE한 여행의 새 친구, 면새’이다. ‘면새’는 코지모지의 대표 상품인 ‘미니버드’ 키링에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BTS 보러오세요"…KT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7-09 09:13:58
뷰티 등의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전용관이다. KT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만 판매하던 콘텐츠를 국내 인터넷TV(IPTV) 최초로 지니TV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선보였다. KT는 지니TV를 통해 BTS의 과거 콘서트 라이브 영상과 다큐멘터리, 영화 등 VOD 10여 편을 큰 TV 화면으로...
"주식 1주 팔아도 운동화 하나 못 산다" [이민재의 쩐널리즘] 2024-07-06 07:00:00
등 조직으로 개편하고 라이프 스타일 사업을 강화했습니다. 운동복이 일상복이 되고, 운동화가 구두 대용으로 쓰이고 있다는 점에서 라이프 스타일 영역으로 진출은 대세였습니다. 문제는 나이키가 판을 키우는 동안, 주요 스포츠 시장에서 경쟁자들이 속속 등장했다는 겁니다.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만 둘러봐도...
LG전자, 'LG 트롬 장마철 의류 관리법' 뽀송 건조전 열어…최대 105만 원 혜택 2024-07-05 14:58:27
가운데, AI 기반 스마트한 건조 기술을 자랑하는 LG 트롬 워시타워, 워시콤보 및 스타일러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적합한 세탁건조 솔루션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더욱 쾌적하고 위생적인 세탁, 건조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크래프톤, 2분기 호실적·신작 기대감 커…목표가↑"-메리츠 2024-07-05 08:19:49
경쟁작 '라이프 바이 유' 개발이 취소됐다"며 "다크앤다커M, 인조이는 8월 게임스컴에 출품돼 글로벌 게이머의 반응을 곧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두 작품 중 하나라도 시장 안착에 성공하면 크래프톤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상방은 열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브랜드 빌더 '발렌', 큐텐재팬 6월 메가와리 할인행사서 10억 매출 달성 2024-06-14 10:48:57
발렌라이프)는 ‘큐텐 재팬’ 진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6월 메가와리 할인 행사에서 2주만에 매출 10억 이상을 견인하는 업적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큐텐 재팬은 한국 브랜드의 일본 진출 첫 등용문으로 알려져있다. 발렌은 에코마케팅, 부스트랩, APR코퍼레이션, 오호라, 오니스트 출신들이 함께 만든 국내 브랜드...
케이뱅크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로 목표액 모으면 10만원 쿠폰 2024-05-29 09:30:05
AI 라이프 패키지 4종(총 2000만원 상당) 중 1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2주 차에 케이뱅크 앱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를 가입하는 선착순 2만명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가입 당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 생활 속의 다양한 혜택을...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정보만 빠르게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메조미디어가 발간한 ‘2023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 여가·취미 편’에 따르면, 10대의 일평균 숏폼 채널 이용시간은 ‘63분’으로 나타났다. 이어 20대가 39분으로 잘파세대 중심으로 높은 소비가 이뤄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30대(33분), 50대(30분)...
언리미트, 美 Sprouts 외 2000여 개 리테일 입점 쾌거 2024-05-16 15:13:40
기준이 까다로운 내추럴 마트에 Clean Label을 적용한 대체육 3종을 선보이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브랜드 지평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최근 미국 동부 지역(뉴욕, 메사츄세츠, 보스턴)에 위치한 Shaw’s Supermarket, Giant Supermarket, Price Chopper 등 총 330개 매장에 언리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