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가, 인터넷 성장에 '일자리 대격변'…범정부 대책 불가피 2024-01-29 06:01:04
설치했고, 홈플러스는 90여개 매장에 500여대를 운영 중이다. 편의점 업계는 24시간 내내 계산원이 없는 '완전 무인 매장'과 야간에만 무인으로 운영하는 '하이브리드 매장'을 늘리고 있다. GS25의 완전 무인 매장과 하이브리드 매장은 2019년 7개와 9개에서 작년 82개와 734개로 각각 급증했다. CU의...
백화점서 인문학으로 힐링하고 집밥요리 즐긴다 2024-01-29 06:00:01
신세계[004170] 본점에서는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에 맞춘 '스피드 브런치' 강좌를, 하남점에서는 집밥이 그리운 1인 가구를 위한 '캐주얼 집밥' 강좌를 각각 선보인다. 자녀 교육과 관련한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2028 대입 개편안에 따른 수학의 변화 총정리'(센텀시티점), '서울대 간...
제이엠와이, 'EBS 번개맨' 캐릭터 건강기능식품 4종 출시 2024-01-08 18:08:47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번개맨 포토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번개맨 시리즈 4종은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즐길수 있도록 엄선된 원료를 사용했으며 휴대하기 편한 스틱으로 액상 및 젤리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상품으로 알려졌다. '번개맨 홍짱용사'...
[게시판] 캐리어, 모드비 브랜드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2023-11-23 10:48:01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618L 용량의 피트인 냉장고와 와인에디션 냉장고 등 모드비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달 24일부터 12월10일까지 최대 30% 가격 할인을 포함한 '모드비&캐리어 가전 기획전'도 진행한다. (서울=연합뉴스)...
신세계百, 겨울방학 앞두고 문화센터 어린이 미술 강좌 확대 2023-11-16 06:00:03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캠프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오는 25일 인문학과 미술을 결합한 '아츠 앳 바라봄 스토리텔링 키즈 아트 캠프-그리스 로마신화' 강좌를 6세 아동을 대상으로 연다. 경기점과 하남점에서는 8∼11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도전! 문해력 골든벨' 수업을 연다....
"크리스마스는 신세계에서"…역대 최대 규모 미디어 파사드 점등 2023-11-09 06:00:07
점 외벽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영상 15초가량을 맛보기로 내보내고 12월 한 달간은 아시아나 항공기 국제선 전 좌석 모니터에 광고도 싣는다. 씨트립 등 중국 온라인 여행 플랫폼 6곳에 배너 광고를 싣고 동남아시아 대표 OTT '뷰'(Viu)에 30초짜리 영상 광고도 내보낸다. 강남점과 타임스퀘어점 등 다른 매장도...
백화점 '황금 연휴' 맞아 파격 세일…"최대 60% 할인 판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26 11:34:26
'신백리워드'를 제공한다. 추석 연휴 기간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 11개 점포는 28일과 추석 당일인 29일 휴점하고 본점은 29일과 30일 문을 닫는다. 이후 개천절인 다음달 3일까지 이어지는 황금 연휴 기간 오후 8시30분까지 연장 영업한다. 현대백화점 역시 같은 기간 가을 정기 세일 '더 세일'에...
스파오 "1020 브랜드 아닙니다" 2023-09-14 17:50:23
영등포구의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재단장(사진)해 15일 문을 연다. 이번 점포 재단장을 계기로 1020세대에 초점이 맞춰졌던 패션 브랜드 스파오의 타깃을 전 연령대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랜드월드는 타임스퀘어점 매장에 3040 직장인이 입을 수 있는 상품을 대거 배치했다. 1020 위주의 소비자층을 다양화해 글로벌...
이랜드 스파오, 차세대 매장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 2023-09-14 10:16:38
차세대 모델 매장인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 연령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대표 매장이 될 예정이다. 기존 스파오 매장이 10대와 20대 고객을 위한 캐주얼 상품을 위주로 전개했다면, 새롭게 리뉴얼한 타임스퀘어점은 연...
미국 화장품 브랜드 '멜린앤게츠', 한국서 신제품 첫 출시 2023-08-03 09:48:09
먼저 소개하고, 이달 15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1년부터 멜린앤게츠를 국내에 수입해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코로나 팬데믹 이후 착한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멜린앤게츠도 이런 점을 고려해 국내에서 제품을 먼저 선보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