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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다논 "식물성 요거트 제품 육성…매출 200% 이상 확대" 2022-02-08 08:49:14
풀무원다논 "식물성 요거트 제품 육성…매출 200% 이상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의 임광세 신임 대표는 8일 식물성 요거트 제품을 공격적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달 선임된 임 대표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이같이 언급한 뒤 "올해 식물성 요거트 매출을 지난해 대비...
풀무원다논, 비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100만컵 판매 2021-05-03 13:21:15
풀무원다논은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누적 판매량이 출시 3개월여 만에 100만컵을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식물성 액티비아는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을 사용해 만든 대체 요거트로 지난 1월 출시됐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취득했다. 식물성 액티비아는 파인애플, 복숭아, 블루베리...
진짜 치킨 맛…풀무원 '두부텐더' 2021-04-26 17:21:28
함량은 100g당 33~60㎎ 정도다. 풀무원은 지난달 식물성 식품 선도 기업을 선언한 이후 ‘두부면 키트’, ‘고단백 두부바’ 등도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비건을 겨냥해 비건 라면인 ‘정면’과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만든 비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를 내놓기도 했다. 임파서블푸드, 비욘드미트 등 글로벌 기업들은...
풀무원 `식물성 식품 기업` 선언…한·미·중·일 동시 공략 2021-03-24 11:13:24
제품으로는 풀무원다논이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만든 비건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가 있다. 아시아권에서 주요 발효유기업이 출시한 첫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다. 풀무원의 해외법인들은 로드맵을 수립해 식물성 지향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미국 법인 풀무원USA는 미국 두부 시장 점유율 1위(75%) 기업으로...
대체육 버거·콩 짜장…고기 없이 고기 맛 나네 2021-02-25 17:26:24
어스 어썸버거’ 등을 출시했다. 국내 요거트 1위 업체인 풀무원다논은 지난달 우유 대신 코코넛을 활용한 ‘식물성 액티비아’를 선보이며 비건 시장에 도전했다. 식물성 액티비아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정식 비건 인증을 취득한 대체 요거트다. 풀무원이 지난해 내놓은 비건 라면 ‘정면’은 출시 4개월 만에 200만...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부문, 외식 / 유통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2-05 18:34:58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풀무원다논 - 액티비아 (장여진 팀장) 저는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 발효 브랜드의 팀장직을 맡고 있는 장여진이라고 합니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이 소비자가 직접 참여를 해서 투표를 해주시는 것인데 올해가 역대 최다 투표라고 들었습니다 저희가 또 2년 연속 이어 가지고 더 감회가 남다릅니다....
우유 대신 코코넛···풀무원, 비건 인증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 2021-01-18 10:32:54
요거트의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을 잘 살려냈으며, 코코넛과 가장 잘 어울리면서 한국인이 선호하는 과일을 더해 파인애플, 복숭아, 블루베리 등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국내 요거트 시장이 정체됐지만 풀무원다논은 혁신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매년 두자리 성장을 하고 있다"며 "식물성...
건기식으로 변신한 요거트 '폭풍 성장' 2021-01-17 18:00:21
원료를 첨가한 신제품이 대거 쏟아져 나오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장과 위 건강을 돕는 ‘위솔루션’에 이어 루테인을 첨가한 ‘더눈 솔루션’을 내놨다.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C 등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푸르밀은 CJ제일제당이 만든 독자 생산 특허 유산균 ‘CJLP243’을 넣은 ‘프로바이오’를 전략 상품으...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외식 부문 2020-12-30 09:30:04
- 액티비아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발효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액티비아는 프랑스, 영국, 덴마크, 스위스, 미국 등 전 세계 20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DN560004)를 함유한...
씹고 마시고 타먹고…식품사, 단백질 시장 키운다 2020-11-03 17:00:21
파워쉐이크’를 내놨다. 이마트는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 다논’의 고단백 발효 요거트 ‘오이코스’를 단독 출시하기도 했다. 분유회사 일동후디스가 지난 2월 출시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월평균 판매량이 30%씩 늘고 있다. 건강을 위해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건 세계적인 현상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