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휴에 온가족 한우 파티"…반값 '파격 할인' 쏟아진다 2025-08-13 06:56:57
선보인다. 7대 카드 결제 시 유명산지 복숭아·캠벨포도·거봉포도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20일까지는 막바지 바캉스 먹거리를 엄선해 'AI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연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을 40% 할인하고 한돈 일품포크 제품 일부는 50% 싸게 판매한다....
'돌아온 3천원대 치킨'…유통가, 광복절 연휴 맞아 '할인 경쟁' 2025-08-13 06:00:05
프로젝트'를 연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을 40% 할인하고 한돈 일품포크 제품 일부는 50% 싸게 판매한다. 같은 기간 강원도의 신선 먹거리를 파격가로 제공하는 '강원물산전' 행사에서는 양배추, 파프리카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chomj@yna.co.kr (끝)...
에이피알, 화장품 시총 1위 등극..."해외비중 급증" 2025-08-06 13:22:41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뷰티 매출 1위를 차지했다. - 지역별로는 미국과 일본에서의 매출 비중이 크게 뛰었다. - 이러한 변화는 단순한 기업 간 경쟁이 아니라 시장의 문법 자체가 달라졌음을 의미한다. - 이제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자본이 선호하는 스타일, 시장 참여자들이 생각하는 성장의 의미 등이 모두 달라졌다....
에이피알, ‘K-뷰티’ 대장주 등극…아모레 제치고 '시총 1위' 2025-08-06 10:51:34
글로벌 히트를 치고 있다. 지난달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선 뷰티 전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최근 글로벌 홈뷰티 시장이 확대되면서 해외에서 '에이지알'의 수요도 커지고 있는 것도 기회다. 에이피알은 이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연간 매출 1조원 돌파를 목표로 내세우고 있다. 이소이 기자...
김희선 이어 장원영 내세우더니 주가 날았다…'몸값 8조' 대박 [종목+] 2025-08-06 10:14:07
최고치를 보였다. 증권가는 아마존 프라임 데이 호실적과 '사재기' 영향으로 재고 확충 수요가 늘었다고 분석했다. 반면 중화권(중국과 홍콩) 수출은 전년 대비 17.8% 줄어 역신장했다. 3개월 연속 2억달러를 밑도는 수출 실적이다. 이런 가운데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 메디큐브는 지난달 8~11일 열린 미국 아마존...
MBC씨앤아이, ‘2025 AI 콘텐츠 랩’ 피칭데이 성황리 진행 2025-08-04 14:23:35
- 프라임패턴 (김주신 감독), Vring - Order in Chaos (송영윤 감독), IF스튜디오 - 아트 인 더 월드 2 (이진호 감독), 메가몬스터 - 들리는 동물병원 (이정훈 PD, 손은비 PD), 아이랜스 스튜디오 - 루아 (이재효 감독), 마테오 AI 스튜디오 - 라파엘 (정주원 감독, 양익준 감독, 문신우 감독) 이다. ‘2025 AI 콘텐츠...
한국 뷰티 브랜드,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글로벌 경쟁력 과시 2025-07-25 15:08:13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2025 프라임 데이(Prime Day 2025) 기간 한국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올해 확대 진행된 프라임 데이 기간 동안 아마존에서의 한국 브랜드 매출은 이전 프라임 데이를 포함한 4일간의 판매 실적을 상회했다. 특히, 많은 K-뷰티 제품들이 아마존 미국, 유럽,...
"남는 게 없어요"…K뷰티 '대박'에 돈 쓸어담는 곳 따로 있었다 2025-07-25 14:59:01
‘프라임데이’를 연다. 지난 8~11일 개최된 행사에선 K뷰티 업체 세 곳이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은 K뷰티의 미국 진출을 위한 주요 통로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우려와 불만의 목소리도 만만치 않다. 아마존의 상품 노출 방식과 가격 결정 구조 때문이다. 아마존은 국내 플랫폼과는 전혀 다른 가격 결정 정책을...
[취재수첩] K뷰티, 아마존 단맛에 취해있을 때 아니다 2025-07-24 17:40:16
‘프라임데이’를 연다. 지난 8~11일 개최된 행사에선 K뷰티 업체 세 곳이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은 K뷰티의 미국 진출을 위한 주요 통로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우려와 불만의 목소리도 만만치 않다. 아마존의 상품 노출 방식과 가격 결정 구조 때문이다. 아마존은 국내 플랫폼과는 전혀 다른 가격 결정 정책을...
감액배당 과세 추진...에이피알 "절차대로 진행" [마켓딥다이브] 2025-07-24 14:46:31
'프라임 데이'행사에서는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는데요. 단 4일 만에 작년 2분기 미국 매출액을 넘은 겁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여주는 에이피알은 자사주 소각과 배당 등 앞으로도 주주환원에 신경쓰겠다는 계획인데요. 오는 8월 6일 기업설명회가 예정된 에이피알, 향후 전략을 지켜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