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Y2K 열풍' 올라탔다…애버크롬비, 주가 껑충 2025-11-27 17:40:38
플래그십 브랜드인 애버크롬비도 제쳤다. 홀리스터는 2000년대 1020세대 청소년 사이에서 유행하다가 쇠퇴한 브랜드다. 하지만 최근 잘파세대(Z+알파세대)를 겨냥한 2000년대 스타일의 ‘Y2K’ 전략이 먹히며 부활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 7월 브랜드 25주년을 기념해 내놓은 ‘2000년대 보물창고’(2000s vault)...
시몬스 "크리스마스 콘서트 보러 이천으로 놀러오세요" 2025-11-27 14:54:10
4월 오픈한 N32의 플래그십 스토어 ‘N32 스튜디오 테라스’에서는 국내 모션베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N32 모션베드’와 프리미엄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테라스는 2018년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문을 연 복합문화공간이자 시몬스 ESG의 산실이다.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파머스...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1030 잡는다" 2025-11-27 13:52:44
이마트24가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랩 성수점'을 28일 연다고 밝혔다. 이마트24 리브랜딩 이후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의 매장이다. 트렌드랩 성수점은 성수역 4번 출구 앞에 약 100㎡(30평) 규모로 마련됐다. 24시간 운영한다. 1020...
20년 전 유행한 그 옷이…'2000년대 보물창고 떴다' 인기 폭발 [양지윤의 니가가라 나스닥] 2025-11-27 13:00:01
이상을 차지하며 회사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애버크롬비 매출까지 제쳤다. 홀리스터 점포(동일 점포 기준) 매출도 15% 증가했다. 홀리스터는 2000년대 10·20세대 청소년 사이에서 유행하다 쇠퇴한 브랜드다. 하지만 최근 잘파(Z+알파세대)세대를 겨냥한 2000년대 Y2K 전략이 먹혀들어가며 부활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MZ세대 잡는다"…리뉴얼 나서는 이마트24, 새 콘셉트 먹힐까 2025-11-27 12:53:58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인 트랜드랩 성수점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10~20대 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들을 핵심 타깃으로 잡았다. 트렌드 중심지 성수에서 '1030 고객을 가장 잘 아는 편의점’으로서의 자리잡겠다는 전략이다. 트렌드랩 성수점은 100㎡(30평)규모로, 성수역 4번출구...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연다…'Z세대 잡는다' 2025-11-27 08:49:43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열고 Z세대(GenZ·1997년 이후 출생)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오는 28일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 '트렌드랩 성수'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1020 Z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이 타깃으로,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다. 매장 내부에는...
19세기 초 뉴요커 홀린 문구점에서 피어난 티파니의 188년 2025-11-26 19:08:06
뉴욕 5번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키며 브랜드를 상징하는 이미지이자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전시는 뉴욕의 아틀라스 시계를 그대로 한국에 옮겨놓은 ‘Love of Legacy’ 공간에서 시작된다. 총 4개의 테마와 이를 확장한 6개의 공간으로 들어서는 출발점이다. 아틀라스 시계상을 중심으로 양쪽에 날개가 달린 듯 45도...
오쏘몰 가세…이중제형 영양제 '편의점 大戰' 2025-11-26 17:37:09
앞세운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했다. 플래그십스토어가 대표적이다. 동아제약은 2023년 2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까지 4개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 모두 지난해 매출 기준 국내 5대 백화점 점포에 드는 곳이다. 동아제약이 기존 프리미엄 전략에서...
자라홈, 롯데월드몰 플래그십매장 새 단장 2025-11-26 15:18:55
자라홈, 롯데월드몰 플래그십매장 새 단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라홈(Zara Home)은 롯데월드몰에 있는 플래그십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새 매장은 427㎡ 규모로 주거 공간에서 영감을 받아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매장에 들어서면 주방과 리빙 컬렉션으로 구성된...
이제 편의점에서도 '오쏘몰' 살 수 있다…GS25·CU 입점 2025-11-26 10:15:12
기존에 동아제약은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한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최근 올리브영에 이어 편의점으로까지 판매망을 확장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강화하게 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은 오쏘몰 이뮨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