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잠실 롯데월드몰에 스포츠웨어 '온' 매장…커뮤니티 러닝세션도 2025-11-14 06:00:08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매장이 모여있다. 지난 5월에는 러닝 콘셉트를 적용한 초대형 '나이키 라이즈' 매장과 '나이키 런클럽'을 열었다. 이번에 문을 연 '온' 스토어는 러닝·트레이닝·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라인업을 갖춘 매장으로, 러닝뿐 아니라 테니스, 하이킹 등...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서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2025-11-13 10:06:54
오는 14일 서울 서촌에 브랜드 최초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인 ‘지이크 서촌 하우스(SIEG SEOCHON HAUS)’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은 지이크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서촌은 경복궁과 맞닿은 역사·문화 중심지로 고택과 오래된 골목이...
안경 대신 초대형 조형물…미술관 변신한 젠틀몬스터 매장 2025-11-11 17:27:44
파리 마레지구에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하우스 노웨어 서울의 DNA를 그대로 이식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이제 오프라인 매장이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공간인 시대는 끝났다”며 “아이아이컴바인드의 전략은 오프라인 유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고 분석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나나, '노크 아카이브 성수' 프레스데이 행사 참석 2025-11-11 17:21:39
15일 공식 론칭과 동시에 성수동 핵심 상권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노크 아카이브 성수(Knock Archive Seongsu)’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공식 오픈을 앞두고 진행된 프레스데이 행사에는 브랜드 뮤즈 나나가 참석했다. 모델 나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특유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에너지로 노크의 브랜드...
뷰티 브랜드 노크(Knock), 아카이브 성수 오픈...모델 나나 참석 눈길 2025-11-11 17:10:54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노크 아카이브 성수(Knock Archive Seongsu)’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공식 오픈을 앞두고 진행된 프레스데이 행사에는 브랜드 뮤즈 나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모델 나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특유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에너지로 노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K패션·뷰티, 상하이 상륙…"다시 중국이다" 2025-11-10 17:13:01
점유율 확대를 위해 내년 1월 신톈디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기로 했다. 중국에서 53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헤지스는 올해 매출 1조원을 달성할 전망이다. ◇ APEC 이후 관계 개선 기대최근 몇 년간 한국 소비재기업은 중국에서 부침을 겪었다. 2016년 사드 사태 이후 중국에선 ‘한국 보이콧’이 벌어졌고 아모레퍼시픽...
"재활용·중고거래 확대…패션산업도 '순환 모델'로 변신해야" 2025-11-09 17:43:50
우리에게 중요하죠. 지난해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연 것도, 한국인 디자이너 브랜드 ‘록’과 협업한 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디지털 수용 속도가 매우 빠르고 온라인 스토어 성장세가 가파릅니다. 새 매장을 여는 등 한국 시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겁니다.” ▷한국 소비자는 어떻습니까. “트렌드에 매우 민감하...
[금주핫템] 포포몽 '배변 패드'·코웨이 '비렉스 코지 프레임' 2025-11-08 07:00:01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플라잉 다운(FLYING DOWN)'을 주제로 한 '웨이 투 피크'(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오픈했다. ▲ 생활문화기업 LF[093050]는 올겨울 레오파드 패턴의 잡화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레오파드 패턴의 제품군을 내놨다. (끝)...
위글위글, 배우 고준희와 협업한 'GOody girl 라운지 로브 컬렉션' 11월 10일 공개 2025-11-07 15:23:43
선론칭과 함께 한국·중국·일본의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과 일본 매장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그립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배우 고준희의 아이덴티티를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Wiggle Bear)’에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이다. 고준희를...
무신사 뷰티브랜드 '위찌',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2025-11-07 08:27:48
7일 밝혔다. 위찌는 지난달 일본의 오프라인 스토어 '돈키호테'와 입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돈키호테 매장 중 플래그십 스토어로 손꼽히는 도쿄 시부야의 '메가 돈키호테' 화장품 코너에서 틴트와 아이라이너 등 16종의 위찌 상품을 판매 중이다. 무신사는 내년 초까지 위찌 입점 점포 수를 300곳 이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