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냉면 한 그릇에 만원 넘자…'기막힌 풍경' 벌어졌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8-02 08:36:37
저가 도시락을 사 먹는 건 요즘 직장 곳곳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행태다. 회사원 이아영 씨(32)는 “주 2회는 직접 도시락을 싸서 출근하고, 나머지 3일은 편의점 등에서 도시락 등을 사 먹는다”며 “도시락을 싸가는 날에는 커피전문점 음료도 마시지 않아 교통비를 제외하곤 지출이 없는 날도 있다”고 말했다. 이런...
한끼 가격 절반도 안되네?…요즘 직장인 도시락족 최애 메뉴 2022-07-26 22:00:01
우상향 추세다. 사무실 상권 도시락 매출 늘었다…"치킨마요가 가장 인기" 26일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에 따르면 지난달 회사들이 밀집한 이른바 '오피스 상권'의 점심 시간대 매출 증가율이 두드러졌다. 해당 기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대 한솥 오피스 상권의 매출은 지난해 6월보다...
런치플레이션에 도시락 인기…한솥, 점심 매출 23% `쑥` 2022-07-26 17:40:30
상품별로는 한솥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치킨마요’ 도시락이 가장 많이 팔렸다. 이어 ‘진달래’, ‘돈까스도련님’, ‘동백’ 도시락이 뒤를 이었다. 이들 메뉴의 특징은 한솥의 대표적인 가성비 메뉴라는 것이다. ‘치킨마요’는 3천원대의 높은 가성비로 판매량이 1억 5천만개로 스테디셀러다. ‘진달래’,...
'런치플레이션'에 도시락 찾는 직장인들…오피스상권 도시락 매출↑ 2022-07-26 09:59:52
'돈까스도련님', 5천원대 '동백' 도시락 순이었다. 한솥 제품 중 70% 이상은 5천원 이하이고 주요 메뉴의 60% 이상이 4천∼5천원대다. 3천원대 메뉴도 전체의 12%를 차지한다. 한솥 관계자는 "최근 외식물가의 고공행진이 지속되면서 점심 가격에 부담을 느낀 직장인이 가성비를 내세운 도시락을 선택하는...
나들이객·모임 증가에…한솥 `단체 도시락` 매출 31% 증가 2022-06-20 14:43:01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인 지난달 단체 도시락 매출이 1년 전보다 31%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일상 회복과 함께 나들이객, 모임, 행사가 증가하며 매출이 호조를 보였다는 분석이다. 한솥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외식 가격이 높아진 가운데 가성비를 내세운 한솥 도시락의...
나들이객·모임 증가에 한솥 단체도시락 매출 31%↑ 2022-06-20 09:56:51
나들이객·모임 증가에 한솥 단체도시락 매출 31%↑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인 지난달 단체 도시락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31%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일상 회복과 함께 나들이객, 모임, 행사가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한솥은 분석했다. 상권별로...
[금주신상] 한솥 '치즈 닭갈비 덮밥'·미스터피자 '쥬라기 맥앤치즈 피자' 2022-06-04 07:00:05
[금주신상] 한솥 '치즈 닭갈비 덮밥'·미스터피자 '쥬라기 맥앤치즈 피자'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치즈 닭갈비 덮밥'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닭갈비 덮밥 위에 모차렐라, 체다, 고다 치즈를 얹었으며 매운 정도에 따라 2종으로 구성됐다. ▲ 몬스터 에너지는 무설탕 음료인 '몬스터...
[게시판] 한솥, 아동복지센터 혜심원에 도시락 160개 기부 2022-05-26 09:52:56
[게시판] 한솥, 아동복지센터 혜심원에 도시락 160개 기부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용산지역 아동복지센터인 혜심원에 도시락 160개를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혜심원에는 가정해체, 빈곤, 사고, 기아[000270] 등의 이유로 가정 양육이 어려운 약 60명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생활하고 있다....
[게시판] 한솥, 폐페트병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근무복 도입 2022-04-19 10:04:46
[게시판] 한솥, 폐페트병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근무복 도입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폐페트병으로 만든 근무복을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솥은 500㎖짜리 폐페트병 약 6만4천개를 재활용해 친환경 근무복 5천벌을 제작했다. 한솥 관계자는 "이번에 도입한 친환경 유니폼은 한솥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금주신상] 하림 '순수한 육수'·유한킴벌리 '썸머기저귀' 2022-04-02 07:00:02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 도시락 프랜차이즈 기업 한솥이 인도네시아 현지의 맛과 향을 담은 신메뉴 '나시고랭 콤보'를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다. 2년 넘게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며 여행지에서 즐기던 이색적인 요리를 찾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