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룰루레몬 “코스트코, 제품 표절했다” 소송 제기 2025-07-01 18:02:38
브랜드 커클랜드 제품과 룰루레몬 제품을 나란히 비교한 사진을 제시하며, 디자인이 혼동을 유발할 정도로 유사하다고 강조했다. 예를 들어, 룰루레몬의 ABC 팬츠는 정가 128달러지만, 커클랜드 제품은 1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디파인 재킷(128달러) 역시 커클랜드의 21.9달러짜리 요가 재킷과 유사하며, 스쿠버 후드...
"불황 속 빛났다"…펫프렌즈, PB 제품 전년비 판매 최대 16배 급증 2025-06-27 15:30:08
'갓성비' '대용량', '보급형' 등의 해시태그(#)로 보물찾기하듯 찾아낸 가성비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기나 PB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집사 살림법이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단순히 '대용량'이나 '할인' 전략이 아니라 검증된 품질과 가격 효율성을 함께 제공...
[기고] AI에이전트가 아마존과 구글을 대체할 수 있을까? 2025-06-16 10:09:01
이 브랜드의 이 모델이 30% 할인 중이니 지금 사는 게 좋겠어요"라고 맞춤형 제안을 해주는 방식으로 급격하게 변화할 것이다. 이런 변화는 단순한 UI/UX 개선을 넘어,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스테이블코인 기반의 새로운 쇼핑 경제가 전통 금융 인프라를 대체할 가능성을 보여준다. 결제 방식부터 데이터 소유권, 가치 분배...
'혼빙' 시대…1인용 빙수 인기 2025-06-13 17:25:09
했다. SNS에서는 메가MGC커피 외에 다양한 브랜드의 1인 빙수가 함께 회자되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1일 출시한 6300원짜리 1인 빙수, 컴포즈커피의 음료형 팥빙수 ‘팥절미 밀크쉐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한 게시물이 줄을 잇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컵빙수’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은 30만 건을 넘어섰다....
[게시판] 마뗑킴, 고객 참여형 챌린지 '마뗑X' 캠페인 실시 2025-06-09 15:21:27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마뗑킴'은 2주간 '마뗑X' 캠페인을 한다고 9일 밝혔다. 마뗑킴 제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Matin X'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참여 인증을 하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스페셜 기프트...
"너무 비싸다더니"…MZ 줄 선 '이 안경' 결국 300억 터졌다 2025-06-09 06:00:02
뒷받침하고 있다. 2019년 설립된 신생 브랜드 블루엘리펀트는 직영점 위주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서울 성수동 서울숲점을 시작으로 한남동, 연남동, 명동 등 MZ세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현재 16곳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안경점 유통 위주에서 벗어나 젠틀몬스터처럼 자신들만의 판매 채널을...
"제 2의 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매출 5배 껑충 2025-06-08 17:31:08
뒷받침하고 있다. 2019년 설립된 신생 브랜드 블루엘리펀트는 직영점 위주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서울 성수동 서울숲점을 시작으로 한남동, 연남동, 명동 등 MZ세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현재 16곳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안경점 유통 위주에서 벗어나 젠틀몬스터처럼 자신들만의 판매 채널을...
"아직도 커피 마셔?"…20대 여성들 사이서 난리난 이유 2025-06-07 20:14:53
등 말차 관련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제과업계도 말차 관련 신제품 출시로 활기를 띠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유명 베이커리 카페 ‘청수당’과 손잡고 말차맛 한정판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 해태제과는 지난 2월 딸기크림과 말차 슈를 합친 ‘홈런볼 말차딸기’를 내놨으며 오리온도 ‘초코파이 말차...
中, 캐릭터 IP까지 노린다…블랙핑크도 반한 ‘라부부’ 2025-06-02 09:12:24
올랐다. 지난해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와 함께 출시한 정가 599위안짜리 한정판 제품은 현재 약 1만4800위안에 판매되고 있다. (명동 팝마트에서 판매되는 라부부. /사진=조수아 인턴기자) 낙관적 전망, 그러나 여전한 트럼프 리스크월가에선 팝마트의 성장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 모건스탠리는 올해...
맥도날드, 세대 공감 사랑과 나눔…고객참여형 걷기 기부 '해피워크' 2025-05-28 15:35:11
가족이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전국 매장에 도입한 ‘예스 키즈 존(YES KIDS ZONE)’이 대표적이다. 맥도날드는 ‘아이들도 고객’이라는 철학에 따라 1988년부터 전국 매장을 예스 키즈존으로 운영했다. 사회적으로 ‘노 키즈 존’이 이슈가 되자, 2022년부터 매장 입구에 ‘온 세상 어린이 대환영’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