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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아들 택배 열었다 '깜짝'…안에서 쏟아진 물건 정체 2025-10-08 22:12:08
스킨케어·향수·헤어케어가 성장을 주도했다. 특히 각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All-in-One) 제품과 저자극 기능성 제품이 매출을 이끌었다. 코로나19 이후 화상회의가 일상화되면서 “화면 속 얼굴이 곧 프로필”이라는 인식이 확산된 것도 시장 확대의 배경으로 꼽힌다. 윤지은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원은...
"K-탈모 샴푸가 또 해냈다"…일본 출시 하루 만에 '1위' 등극 2025-10-05 15:21:37
탄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지난달 30일 일본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한 첫날부터 ‘K-뷰티’ 카테고리 전체 상품 1위에 올랐다고 폴리페놀 팩토리는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난해 4월 출시 후 입점 채널마다 품절 사태를 빚으며 150만병 이상 팔려나갈 만큼 화제성과 경쟁력을 갖춘...
무아스, '슈퍼 플라즈마 BLDC 헤어 드라이기 PRO' 매출 100억 원 돌파 2025-10-02 14:29:00
플라즈마 헤어 드라이기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무아스는 이번 플라즈마 드라이기 PRO 제품의 100억 원 돌파를 기점으로 뷰티 케어 카테고리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최근 EMS 라이트셀 마사지기, 두피 마사지기, 플라즈마 스타일링 드라이기 등 신규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넓히고 있으며, 생활가전 브랜드에서 한...
CJ올리브영, 헤어·바디케어 최대 40% 싸게 판다 2025-10-01 09:14:32
케어헤바' 프로모션을 열어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헤어·바디케어 상품군은 최근 3년간 연평균 20% 매출 성장을 기록한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올리브영은 20·30세대에서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 두피와 몸의 피부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
"떡볶이·감자탕 먹고 화장품 쇼핑"…명동서 中관광객 만나보니 2025-09-30 16:33:16
헤어케어, 크림, 토너패드, 세럼 등 제품을 구매한 그는 영수증을 들어 보이며 13만원어치라고 말했다. 또 전날 이미 30만원어치를 샀고 이날 추가로 구입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쉬 씨는 "어떤 브랜드는 중국에서 가격이 더 비싸다고 한다. 친구들이 브랜드와 제품 이름을 알려줘서 샀다"고 말했다. 중국 쑤저우 출신인...
LG생활건강, 탈모·두피케어 '닥터그루트 헤어세트'…피부 보습·죽염치약 등 선물세트 다양 2025-09-24 16:03:30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매년 탈모와 두피 관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 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7년 연속 탈모 기능성...
"원장님 컷은 6만원이요"…미용실 갔다가 '불만 폭발' [이슈+] 2025-09-23 19:28:01
커뮤니티에는 다이소·올리브영 등에서 판매하는 셀프 미용 제품 후기도 쏟아지고 있다. 실제 매출도 이를 뒷받침한다. 다이소의 9월 1~14일 기준 헤어 가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염색약 매출은 20% 늘었고, 올리브영은 160여 종의 염색·파마 제품으로 수요를 흡수하고 있다. 업계는 단순한 비용 절감을 넘어, 생활 ...
[바이오스냅] 지오영, SBTi 승인 획득…글로벌 ESG 경영 가속 2025-09-23 14:42:54
동국제약[086450]은 헤어 전용 클렌징 패드 '마데카 정수리를 닦자'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 임상을 받은 노세범 헤어 클렌징 패드로, 정수리 냄새와 유분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는 신개념 두피 케어 제품이다. 패드 한쪽은 부드러운 순면 소재로 자극 없이 세밀한...
"영향력 더 커진다"…증권사 '비중 확대' 한 목소리 2025-09-22 10:58:25
K뷰티는 1천200개 브랜드, 2만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1년간 미국 고객 1천900만명에 도달했다"며 "검색 비중은 20%, 검색량은 30%, 판매량은 70%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고 분석했다. 또 "작년 스킨케어 매출은 21% 증가했고 올해 신규 런칭(출시) 브랜드가 350개를 넘어서며 카테고리 확장이 계속되고...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북미 코스트코 매장 682곳에 입점 2025-09-22 10:48:37
= LG생활건강[051900]은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북미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다음 달 6일부터 미국 내 모든 코스트코를 포함해 캐나다와 멕시코까지 북미 지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682곳에서 닥터그루트를 판매한다. 입점 제품은 '헤어 티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