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시즌 한정 ‘스트로베리 하이티 앳 페어몬트’ 선봬 2022-12-28 17:59:46
한정 음료도 취향에 맞게 1인 당 1잔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시즌 한정 음료에는 부드러운 녹차 크림과 달콤한 딸기청을 활용해 만든 딸기 녹차 라떼, 딸기의 달콤함과 레몬의 상큼함에 히비스커스 풍미를 더한 딸기 레몬 히비스커스 티, 블루 큐라소 시럽의 푸른 색과 딸기의 붉은 색이 시각적인 재미를 주는 블루 베리...
'스마트 엘리베이터' 미래는…현대엘리베이터 공모전 성료 2022-11-30 15:03:43
감성을, 말레이시아의 '더 플로팅 분가 라야'는 국화 히비스커스를 엘리베이터 디자인에 녹여냈다. 사물인터넷(IoT)과 멀티미디어, DIY(Do IT Yourself·직접 만들기)도 공모전의 한 트렌드다. 한국 금상작 '갓플'은 엘리베이터 천장의 유선형 디스플레이를 탑승객의 스마트폰과 연동해 맞춤 정보와 게임...
대원제약, `장대원 잔티젠 다이어트` 출시 2022-09-13 16:05:50
다이어트‘에는 보라지 종자유, 홍경천 추출물, 히비스커스 추출물 등 엄선된 부원료 3종이 사용됐다. 1일 1회, 1회 1캡슐로 잠 들기 전 한 번으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PTP 포장으로 되어 있어 휴대도 편리하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평소 체지방 수치가 높거나 다이어트 정체기로 고민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쥬씨, 제철과일 복숭아 활용한 신메뉴 출시 2022-08-08 10:38:52
미네랄, 유기산, 구연산 등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철 과일로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전해지고 있다. 복숭아를 통째로 갈아낸 천도복숭아주스, 백도복숭아주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복숭아 에이드는 달콤한 복숭아에 `여신의 꽃`이라 불리는 히비스커스 차를 조합해 향긋한 맛과 색감까지 사로잡았다.또한, 복숭아 밀크티는...
해외 투자 보폭 확대하는 KB인베…2000억 해외 펀드 만든다 2022-07-14 17:28:02
히비스커스 펀드'를 결성했다. 이 펀드는 당초 5000만달러(약 650억원) 규모로 조성됐지만 업계 관심이 높아지자 모집액이 800억원 이상으로 불어났다. 히비스커스 펀드는 결성액의 절반을 말레이시아 스타트업에, 나머지 절반은 다른 동남아 스타트업에 투자한다. 2020년 초엔 인도네시아 최대 국영 통신사 텔콤그룹...
쟈뎅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 누적 판매량 4000만 개 돌파 2022-05-17 15:02:08
출시했다. 허브티 라인인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티, 아워티 제주 청귤 캐모마일티, 아워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티, 아워티 레몬 그린티를 선보이며 총 6종으로 구성했다. 액상 타입의 페트 음료, 홍차와 우유 분말을 블렌딩해 티백에 담은 밀크티, 스틱타입의 분말 콤부차까지 라인업도 확장했다.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파크 하얏트 서울, 봄꽃을 그려낸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선봬 2022-03-29 14:00:05
논 알코올과 알코올 중 선택할 수 있는 웰컴 창작 칵테일을 시작으로 커피 또는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티는 봄의 절정을 담은 라벤더, 상큼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히비스커스 등을 블렌딩한 플라워 티들로 준비했다. 잔 속에 우러나온 티의 수색은 봄 향기를 물씬 풍겨 나른한 오후 기분전환을 할 수 있다....
'바람 곧 따스해진다'…한정음료로 '봄 수요' 잡는 카페들 2022-03-20 07:30:01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블루멜로우(당아욱꽃)차나 히비스커스차에 패션프루트, 망고, 배를 넣어 봄 날씨와 어울리는 색을 내도록 했다. 스타벅스는 봄시즌 음료인 '슈크림 라떼'를 지난달 말 선보였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처음 시즌 한정으로 출시됐다가 인기를 얻으며 매해 봄에 재출시되고 있다. 올해는 출시...
안다즈 서울 강남, 봄맞이 칵테일 신메뉴 선봬 2022-03-15 10:00:03
히비스커스로 향과 맛을 낸 진(GIN)을 베이스로 아페롤(APEROL), 파인애플과 레몬주스 등을 넣어 붉은빛의 향긋한 장미를 연상케 하는 ‘타임리스 로즈(Timeless Rose)’ 칵테일, 면역력 강화에 좋은 블랙고지베리와 상큼한 레몬밤을 활용하고, 진(GIN)과 이탈리쿠스(ITALICUS) 리큐어로 보랏빛 팬지꽃을 표현한 ‘바이올렛...
한 달 만에 70만 잔 팔린 음료의 비밀 2022-01-26 11:59:45
하루 평균 2만잔 넘게 팔렸는데 이에 비춰 올해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할 것"이라며 "딸기 음료의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의 경우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약 80%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 판매도 양호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