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도 만드는 생성형 AI"…HSAD, 업계 최초 상용화 2024-08-13 10:46:41
좋은 광고상'에서 본상을 받았다. 또 LG전자 'LG힐링미 아르테' 캠페인, 한국관광공사 'What If [Vincent Van Gogh] Visited Korea)' 캠페인,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광고에도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했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김제 관광, 몰라보게 달라졌다! 2024-08-09 13:29:45
로컬과 힐링을 접목한 김제만의 새로운 여행 경험이라면 500만 관광 시대도 머지않았다고 봅니다. Q. 김제시 경제 발전 핵심 사업은 무엇이 있습니까. 김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지리적 위치와 기업을 위한 여러 지원책으로 제가 시장 취임 이후 (주)두산을 비롯해 23개 기업이 김제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를...
편의점 추석 선물 5억원대 위스키 등장 2024-08-08 10:01:33
LG힐링미 오브제 컬렉션 안마의자, 트롬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36개월 기준으로 월 3만원대에 구독할 수 있다. GS25는 오는 27일까지 한우, 굴비, 통조림 등의 인기 선물세트를 제휴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투플러스투(2+2)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자사 앱 우리동네GS의 사전 예약...
5억원대 위스키부터 이동주택까지…편의점 이색 추석선물 '열전' 2024-08-08 09:52:35
LG힐링미 오브제 컬렉션 안마의자, 트롬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36개월 기준으로 월 3만원대에 구독할 수 있다. GS25는 오는 27일까지 한우, 굴비, 통조림 등의 인기 선물세트를 제휴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투플러스투(2+2)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자사 앱 우리동네GS의 사전 예약...
디에이치, 주거 가치 높인 국내 첫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2024-07-18 11:01:01
전상근 작가와 협업해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를 제작했다. 흑자와 백자 달항아리로 구성된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는 디에이치 프레스티지 라이프에 어울리는 한국 전통의 미를 담았으며 모두 물레 성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둥근 보름달 모양을 닮은 달항아리는 조선 시대부터 풍요를 상징하며 ‘복을 담고 ...
MZ 세대 사로잡은 헬시플레저…제주 한라수 등 청정보고 제주맛 식음료 인기몰이 2024-07-11 10:23:53
특별함에 청정·힐링 지역의 이미지가 더해져 제주맛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제주 특산물인 한라봉, 제주말차, 가파도의 청보리를 활용한 음료에 이르기까지 '제주맛' 제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기존 제주 관련 제품들도 인기가 이어져 판매량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제주 한라수는...
록의 성지에서 외치다…"여기가 My Universe" 2024-07-04 17:40:09
‘힐링필드’ 구역이다. 여기에선 요가 클래스가 열린다. ‘이효리 요가’로 널리 알려진 하타 요가를 비롯해 다양한 요가 클래스가 한 시간 단위로 진행된다. 모처럼 바람 소리를 들으며 지친 심신을 안정시키는 명상의 장소. 윤전기에서 갓 나온 따끈따끈한 신문 글래스턴베리에선 모랫바닥에 앉아 신문을 읽는 사람들을...
LG전자, 가구형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민트 컬러 출시 2024-07-01 14:16:01
LG전자가 가구형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이하 LG 힐링미 아르테)’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최근 신규 컬러를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LG 힐링미 아르테는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효과와 우수한 안마 기능을 동시에 갖춘 LG전자 가구형 안마의자의 대표...
올해 국내여행 트렌드 '로컬'·'경험'…테마 관광도 인기 2024-06-17 10:01:17
힐링', '행복' 등 감성어가 상위권에 오르며 촌캉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은용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장은 "유명 관광지를 찾는 여행보다는 특별한 테마 관광과 나만의 장소, 진짜 로컬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내다봤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현대건설,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 달항아리 공개 2024-06-13 09:25:05
협업해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를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 전통의 미를 담아낸 이번 작품은 흑자와 백자 달항아리로 구성됐다. 둥근 보름달 모양을 닮은 달항아리는 ‘복을 담고 재물을 가져온다’는 풍요의 의미와 시간이 흘러도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단아한 아름다움 때문에 최근 인테리어 소품으로 주목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