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낵김 브랜드 '뵈르김', 누적 판매량 180만 봉 달성 2024-12-20 16:46:06
광천김과의 완벽한 협업이 있었다. 전통의 깊은 맛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NO MEAL, IT’S SNACK!”이라는 슬로건처럼, 김을 반찬이 아닌 힙한 스낵으로 재해석한 점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핵심 포인트다. 한편, 뵈르김 타코맛은 현재 전국 주요 마트와 네이버...
[단독] 강호동도 손 털었다…가로수길 빌딩 166억에 매각 2024-12-16 10:52:47
브랜드 상점들이 밀집해 있고, 다음 골목에 애플스토어가 있다. 강호동의 빌딩에도 유명 브랜드들이 꾸준히 입점해 왔다. 현재도 유명 패션 브랜드가 영업 중이다. 조남인 빌딩온 이사는 "매입 당시 은행에서 70억원을 대출받았고, 이후 6년간 보유했지만, 양도세 납부 등을 하고 나면 큰 차익은 보지 못한 걸로 예측된다"...
트와이스 "메간 디 스텔리온, '너희가 제일 귀엽고 예쁘다'고" 2024-12-06 16:58:31
더불어 진행되는 한국과 미국에서의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프리미어 이벤트 등 다양한 팬 이벤트가 눈에 띕니다. 그만큼 원스에게도 이번 앨범이 특별할 것 같은데요. 2024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팬분들에게 신보가 어떤 의미로 자리하길 바라나요? 나연 : 올 한 해 저희가 팬분들에게 받은 사랑과 응원이 굉장히 크고...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상품이 무엇인지 확인 가능하다. ‘과몰입’ 공간도 있다.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되는 2층 ‘K팝 나우’ 존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K팝을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곳”이라며 “모든 곳을 포토존으로 구성해 최애 아티스트 과몰입의 공간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VIP...
aT "남미·중동서도 K-푸드 열풍 이어간다" 2024-11-13 15:41:02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복합 팝업 스토어 'K-푸드 유니버스'를 운영한다. 'K-푸드 유니버스'는 멕시코에서는 현지 힙스터들의 성지인 로마 지역, 사우디아라비아는 도심 쇼핑문화복합단지 유워크 몰에서 열린다. 행사 현장에서는 K-푸드뿐만 아니라 유망 신규품목의 마켓테스트, 쿠킹클래스, K-컬쳐 체험 등...
"배달의 민족인 줄"…성수동에 나타난 '꼬마 자전거'의 정체 [현장+] 2024-10-30 06:52:56
발굴하기 위해서다. 권 팀장은 "새로운 팝업 스토어가 열린 곳, 갑자기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는 곳 등을 유심히 봤다가 추천 코스에 추가한다"고 말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이 컸다. 딸과 함께 걷던 한 일본인 관광객은 먼저 자전거로 다가와 말을 걸었다. 일본어에 능통한 관광 안내사인 권미선 팀장이 자전거...
논산딸기 넣고 세련된 이름 붙이니…전통주 2030 매출 '쑥' 2024-10-06 07:01:01
스토어를 열어 인기를 끌었다. 경민석 롯데백화점 와인&리커팀 치프바이어는 "주류 시장이 기존 소주와 맥주 중심에서 와인부터 위스키, 전통주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으로 규모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0·30세대를 중심으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트렌디한(유행에 민감한) 전통주에 대한 수요가...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팝업스토어가 대거 몰리며 ‘힙’한 트렌드의 집합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무신사는 현재 성수동에 무신사 스탠다드와 무신사 스퀘어 등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엔 무신사 스토어를 열고 ‘K패션 쇼핑 성지’로 만들겠다는 복안이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는 무신사가 현재 가장 주목받는 여성 브랜드와...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힙’(hip) 한 감성을 담은 팝업스토어를 여는 식이다. 주류 시장 맥주 매출이 점차 쪼그라드는 상황에서도 일부 제품에 주력해 마케팅을 확대하는 추세다. 26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행사용으로 판매된 카스 알루 보틀은 준비한 수량이 5시간 만에 전량 소진됐다. 회사는 젊은 관객들이 다수 몰릴...
"비만 오면 난리"…1100억 쏟아부은 세운상가 충격 근황 [혈세 누수 탐지기⑦] 2024-08-23 11:36:02
놓지 말고, 각 보행로에 남는 공간에 팝업스토어 식으로 청년들이 운영하는 음식점이나 의류 쇼핑몰 등을 유치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랬어야 할 자리에 덩그러니 '전자박물관'이 있다니 안타깝기 그지없었습니다. 실제 이곳에서 청년들이 운영하는 몇몇 카페나 음식점들은 굉장히 '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