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클래시스, '슈링크 홈' 연내 출시…"매각 계획은 당장 없어" 2025-07-14 15:45:11
1조원이 넘을 정도로 성장했지만, 구매 후 만족하지 않는 소비자도 많습니다. 백 대표는 원천기술을 적용해 소비자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기기를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앵커> 클래시스 원천기술이라고 하니 슈링크가 떠오를 수 밖에 없네요. 가칭에도 슈링크가 들어가고요. <기자> 클래시스 히트작이죠....
벤츠코리아,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 기념 한정판 모델 출시 2025-07-14 10:39:35
피칭 및 리프팅 현상을 억제하고 각 휠의 댐핑력을 개별적으로 제어해 안정적인 주행과 편안한 승차감을 책임진다. 또한, 세 차량 모두 단열재 및 이중 접합 유리, 특수 어쿠스틱 폼 등으로 소음 및 진동 유입을 줄여최고의 실내 정숙성과 승차감을 제공한다. 실버 라이닝의 판매 가격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가...
'명동 칼국수→다이소→강남 피부과'…한국 오는 외국인 필수 코스 [한코마 유람단] 2025-07-04 14:18:27
피부과 병원을 찾았어요. 2023년 23만9060명에서 1년 만에 약 세 배로 불어났습니다. 2위인 성형외과(14만1845명)와 비교하면 다섯 배에 달해요. 한코마 유람단에서 확인차 미용 클리닉을 방문했습니다.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 주는 '실리프팅' 전문 의원인데요, 진료 대기실에선 다양한 외국어가 들립니다. 일본...
K-뷰티 미용기기 각축전…화장품-가전 경계 허물어졌다 2025-06-29 07:13:00
6월 각질 제거와 리프팅 효과 등의 관리를 해주는 기기 '메디스파 프로'와 두피·탈모 관리 기기 '헤어 미라클'을 연달아 출시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용기기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설루션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뷰티 브랜드 '포들', 시리즈 A 투자 35억 원 유치 2025-06-24 09:48:15
진정 성분 판테놀을 조합한 제품으로, 쿨링과 리프팅을 동시에 구현한 듀얼 시트 마스크팩이다. 겔 시트와 탄성 시트의 장점을 결합해 사용 편의성과 계절감을 모두 고려했으며, 출시 직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포들은 중동 및 CIS 지역 박람회 참가 이후 해외 수출 발주가 이어지고 있으며, 아마존 입점을 완료하고...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에서 K-뷰티 팝업…美 현지 인플루언서 400명 참여 2025-06-20 10:12:04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혔으며 브랜드 존에서는 손등에 제품을 덜고 세면대에서 유화하는 이들이 줄을 이었다. 토니모리의 ‘타코 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은 귀여운 문어 모양 패키지 덕분에 인증샷 행렬이 끊이지 않았고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9개의 브랜드 제품이 든...
20만원 참가비에도 ‘완판’된 HYROX, 얼마 벌었을까?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06-19 18:16:19
런던 대회에는 7만명이 지원해 1만6000명을 추첨으로 뽑았다. 놀라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이 대회는 바로 ‘HYROX(하이록스)’.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피트니스 대회다. 이토록 참가 열기가 뜨거운 이유는 무엇일까. 그리고 하이록스는 과연 얼마나 수익을 내고 있을까. ▶하이록스, 얼마나...
아르네, 고순도 PDRN 앰플 2종 출시 2025-06-10 16:23:36
1-PDRN을 바탕으로 효능 극대화를 위한 최적 고함량 배합 연구에 근거해 진행된다. 아르네는 단순한 성분 강조를 넘어 순도·안정성·효능 중심의 엄격한 기준을 업계에 제시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아르네의 첫 제품은 '엑셀리뉴 PDRN 스킨부스터 앰플'과 '라스텔로 PDRN 화이트 글로우...
홈쇼핑 대박난 뷰티 프롬더스킨, 셀럽 손잡고 대만 공략 2025-06-10 11:48:10
저분자 콜라겐’이 주성분이다. 미백, 주름, 리프팅 등을 한 번에 케어하는 제품이다. 프롬더스킨 2023년 6월 국내 TV 홈쇼핑에 처음 소개된 이후 1년 만에 200억원어치가 팔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 들어선 다이소 매장에 입점해 국내 소비자 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아졌다....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카타르 출시 2025-06-05 10:39:59
피부층에 미세하게 주사해 리프팅, 주름 개선, 콜라겐 생성 등을 유도하는 방식이다. 대웅제약은 향후 카타르 및 UAE 전역을 대상으로 나보리프트와 같은 차별화된 시술법과 관련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 현지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사업본부장은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