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년에 딱 하루…한강 불꽃축제 관람하기 가장 좋은 곳 2013-09-30 10:48:49
58층 재퍼니즈 레스토랑 ‘슈치쿠’, 57층 차이니즈 레스토랑 ‘백리향’ 중 기호에 맞게 택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판매 중이며 가격은 인당 90,000원~145,000원선. 최고 인기 상품인 [테라스앤파이어] 패키지는 조기 매진됐다. 63컨벤션센터 4층의 프라이빗 테라스 공간에서의 만찬과 불꽃 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마켓인사이트][위기의 벤처 캐피털] (1) 앞뒤 안 맞는 벤처투자 정책‥정책금융공사·산업은행 통합, 벤처기능 축소 우려 2013-09-16 14:45:33
벤처투자 담당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39차이니즈 월39 이슈 부상 산업은행 관계자는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면 정보가 새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이를 액면 그대로 믿는 이들은 드물다. 순환 보직이 이뤄지는 공기업에서 출자 부서와 투자 부서 내 선후배들 간에 정보 교류를 원천적으로 차단...
[책마을] 바람잘 날 없는 중국의 미래…'차이니즈 드림' 이뤄질까 2013-09-12 16:51:33
차이니즈 드림’을 전하기 시작했다고 분석했다. 중국의 원대한 꿈은 이뤄질 수 있을까. 대표적 ‘중국통’인 조영남 서울대 국제대학원 교수가 쓴 《중국의 꿈》은 시진핑 체제 출범을 맞아 현재 중국의 정치·외교·사회 분야를 다각도로 분석하고 미래를 예측하는 책이다. 시진핑을 비롯한 ‘5세대’ 지도자들의 면면과...
[마켓인사이트] 산업銀-대우證 채권값 사전협의 '논란' 2013-08-26 17:10:19
간 정보교류를 제한하는 규정(차이니즈 월)을 두도록 하고 있다. 은행과 계열 증권사 간에 ‘어느 정도 금리에 발행하면 어느 정도에 인수할 것인지’ 등을 사전에 협의할 경우 올바른 시장 가격 형성과 공정 경쟁을 해칠 수 있기 때문이다. 산업은행은 kdb대우증권과의 정보 교류가 절차상 문제가 없는 협의 수준이라고...
CJ푸드빌, 날씨 이벤트…"비오면 와인 공짜, 더울때 30% 할인" 2013-07-17 09:00:17
실시한다. 색다른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예로부터 가장 지혜로운 피서법으로 알려진 ‘이열치열(以熱治熱)’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기온이 30도 이상 올라가면 차이나팩토리의 매콤한 프리미엄 메뉴 3종을 30% 할인해 제공한다. 메뉴는 가지와 두부를 돼지고기와 함께...
부천국제영화제, 이현우-후지이 미나와 '피판, 날아오르다' 개최 2013-07-11 18:48:17
39차이니즈 조디악39은 2월 26개국에서 개봉돼 매출액 1억 6천만 불을 돌파한 화제작으로, 이번 야외 영화상영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ifan 관계자는 "퍼레이드, 공연, 야외 영화상영 등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된 39피판 날아오르다39는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CJ푸드빌, 외식 6개 브랜드 여름 신메뉴 출시 2013-07-11 13:10:34
힙합페스티발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새우, 해파리, 가리비 등 몸에 좋은 해산물이 시원하게 담긴 <해산물 냉채>와 여름과일 망고와 새우의 상큼한 궁합이 돋보이는 <망고 쉬림프>를 중심으로 한 세트메뉴 2종을 정상가보다 할인된...
'결혼의 여신' 장현성-클라라, 은밀한 화장실 밀회 '파격' 2013-07-06 17:12:41
39결혼의 여신39(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에서는 노승수(장현성)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부인 권은희(장영남)와 아들을 데리고 고급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외식을 나왔다가 우연히 신시아(클라라)를 발견하고 은희 몰래 화장실 앞에서 대담한 스킨십을 벌인다. 이때 남편을 찾으러 왔던 은희가 승수와 신시아의 다정한...
문화마케팅그룹 스프링, 중국 시장 진출 '눈길' 2013-07-05 16:13:19
39차이니즈 아이돌39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의 패션 문화를 접목시킴으로써 프로그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6월30일 방송된 39차이니즈 아이돌39 20강 무대에는 그룹 신화가 출연해 스프링과 함께 문화 한류의 저력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신화는 카리스마 있는 폭발적인...
문화마케팅그룹 스프링, 中 '차이니즈 아이돌' 문화 한류 수출 2013-07-05 10:25:53
39차이니즈 아이돌39에 문화 한류를 수출하며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중국 상하이미디어그룹(이하 smg) 산하 동방tv를 통해 방영되는 39차이니즈 아이돌39은 미국의 39아메리칸 아이돌39의 판권을 직접 수입해 중국판으로 제작한 대형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39스프링39은 스타일리스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