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지연, ‘미스 아시아 퍼시픽 월드 슈퍼 탤런트’ MC 2014-05-30 20:09:58
함께 mc를 맡았다. 서지연은 ‘동이’, ’골든타임‘, ’우리가결혼할수있을까‘ 등 여러 드라마를 통해 꾸준히 활동을 해왔다. 또한 2013년도에는 보령 머드 축제 홍보대사, 부산 패션위크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각종 문화 알림이로서의 역할을 했다. 한편, 서지연은 현재 jtbc 주말드라마 ‘12년만의 재회:달래 된,...
하이원리조트, 6월 황금휴일 패키지 출시 2014-05-25 17:12:15
`골든 위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패키지는 다음달 5일부터 2박 3일 동안, 6일부터 1박 2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두 종류의 상품으로 기획됐습니다. 고객들은 패키지 상품으로 방과 조식뷔페, 관광곤돌라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상반기 마지막 연휴를 대비해 상품을 기획했다"고...
"파라다이스, 장기 성장성 기대…목표가↑"-KTB 2014-05-13 07:51:47
상황"이라며 "하지만 이달 중국 노동절과 일본 골든위크가 포함된 점을 감안할 때 추가 상승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부산 파라다이스호텔도 이달 초 개장해 3분기부터 매출과 이익이 정상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부산·제주 롯데 카지노 인수를 통한 보장된 성장(테이블기준 42.1% 성장),...
분양 '골든 위크'…전국 1만5천가구 쏟아진다 2014-05-11 21:07:30
이번주 시흥·화성·부산 등 17곳 지방선거·월드컵 앞두고 서둘러 [ 이현진 기자 ] 신규 아파트 분양이 호조세를 보이는 가운데 건설사들이 이번주 전국에서 1만4843가구 아파트를 내놓는다. 주간 단위로 올 들어 가장 많은 물량이다. 이달 초 장기 연휴가 끝났고 내달 4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있어 그 사이 기간인 5월...
관광공사 "중국 노동절 방한객 전년대비 65% 증가" 2014-05-09 15:11:14
골든위크와 노동절 기간에 중국인 방한객이 전년대비 65%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노동절 기간(4월30일~5월4일)에는 8만4천 명의 중국인이 한국을 찾았습니다. 중국에서 쇼핑과 드라마 인기로 한국관광 관심이 높아진데다 태국, 말레이시아 등 다른 여행지가 정치 불안과 항공기 실종 등으로 영향을 받으면서 한국을...
황금연휴 유커 대거 방한…전년 대비 65% 급증 2014-05-09 11:09:53
관광객이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됐다.반면 일본 최대 연휴인 '골든 위크'(4월 25일∼5월 6일)에 한국을 찾은 일본인은 8만2000명으로 지난해보다 24% 줄었다.관광공사 관계자는 "엔화 약세, 일본의 소비세 인상, 한일 관계 냉각 등으로 한국을 찾는 일본인의 발길이 줄고 있다"고 말했다.한경닷...
[사설] 정치는 정치, 경제는 경제…한·일 경제인 자주 만나야 2014-05-08 20:31:40
14% 감소했고, 대목이라던 최근의 골든위크 때조차 10% 정도까지 줄었다고 한다. 무역 투자 내수 등 전반에 미치는 여파가 적지 않다.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 한·일 관계다. 당면 현안인 북핵 대응은 물론, 전략적 과제인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 문제도 결국 정부 차원에서 머리를 맞댈 수밖에 없다. 게다가...
롯데百, 노동절 유커 매출 123% 급증…매출 1위 브랜드는? 2014-05-08 15:15:21
것으로 나타났다.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중국 노동절과 일본 골든위크가 겹친 황금연휴가 시작된 지난달 25일부터 5월6일까지 이 백화점(전점 기준) 방문 중국인의 은련카드 일평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3.1% 급증했다. 본점 기준 일평균 매출은 118.3% 증가했다. 이번 연휴기간 유커의 매출 1위 브랜드는 mcm이 차지했...
롯데마트 "中 요우커 매출, 日 관광객 넘어서" 2014-05-08 09:45:30
일본의 골든위크와 중국의 노동절이 겹친 연휴기간에 국내 롯데마트를 방문한 중국 관광객 매출이 일본 관광객을 크게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롯데마트는 지난달 28일부터 9일간 외국인 매출을 분석한 결과 중국인 매출이 일본인 매출을 1.5배(72.0%) 이상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고 8일 밝혔다.지난해 같은 기간과...
구로다 "증세에도 日 경기 회복"…성장전망은 하향 조정 2014-04-30 21:10:47
초 골든위크 기간에도 소비자는 허리띠를 졸라매는 모습이다. 일본 최대 여행사인 jtb 설문조사 결과 ‘지출을 줄이고 싶다’는 응답비율이 29.3%로, 전년에 비해 12.2%포인트 증가했다.3월 가수요는 이번달 소비 위축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날 경제산업성이 발표한 3월 광공업 생산은 2개월 만에 상승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