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백종원과 음식점 소상공인 지원 '우리가게패키지' 출시 2021-07-13 10:00:02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도 108개 매장에 매장안심형 CCTV를 도입한다. 피자를 박스에 포장하기 전에 완성된 모습을 모니터링해 고객 주문 레시피와 위생상태 등을 점검한다. 소상공인은 특수카메라 1대당 월 1만3천200원에 매장안심형 CCTV를 이용할 수 있다. 총 8대까지 설치할 수 있고 촬영한 영상은 모바일 앱과...
월스트리트 전문가들 "실적 장세 앞두고 사야하는 주식은?" 2021-07-12 16:36:08
레버리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피자 체인 도미노는 코로나19의 수혜자임과 동시에 회복 기간에도 승자가 될 것이라고 투자회사 베어드는 분석했다. 데이비드 타란티노 베어드 애널리스트는 이 회사 목표 주가를 510달러로 제시하며 "올해 2분기 시장 추정치를 상회하는 주당순이익을 기록할 전망으로, 단기 주...
도미노피자, 로봇이 배달...한국 도입 시기는 2021-07-12 10:26:10
텍사스 휴스턴에 있는 도미노 피자의 배달을 시작했다. 당사는 또 페덱스(FedEx)와 협업을 통해 택배 물류 배송으로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뉴로(Nuro)는 구글 엔지니어 출신 퍼거슨(Dave Ferguson)과 주지아준(Jiajun Zhu)이 2016년 창업한 자율주행 스타트업이다. 알파벳 웨이모 역시 2018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SK텔레콤, T멤버십 전면 개편…할인에서 포인트적립 방식으로 2021-06-30 19:31:30
결제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 CU, 아웃백 등 90여 곳과 제휴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곳저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해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서 몰아 쓸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연내 T멤버십을 기반으로 새 구독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SK텔레콤 'T멤버십' 24년만에 대폭 변경…할인→적립 방식 2021-06-30 16:12:07
수준이다. 가령 현재 제휴사인 도미노피자에서는 VIP 멤버십의 경우 구매금액의 30%, 골드·실버 멤버십은 20% 할인을 제공한다.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에선 구매금액의 30%와 20%를 각각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도미노피자와 같은 적립률이 높은 제휴사에서 포인트를 적립한 뒤 이마트 등에서 사용할...
'집에서 VR로 즐기는 창덕궁'…한국판뉴딜 국민체험행사 개최 2021-06-30 15:37:56
행사를 연다. 국토부는 내달 10일 피자를 도미노피자 상암동 지점에서 난지 한강공원까지 드론으로 배달하는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밖에 자율차 체험 및 K-City 팸투어, 수소택시 무료 탑승 이벤트, 가상현실 스포츠교실 및 스마트 스포츠 콘텐츠 체험, 국립박물관 실감콘텐츠 체험, 스마트 돌봄스페이스 체험, 해상풍력 등...
SKT 멤버십 24년 만에 확 바뀐다…적립 후 원하는 곳에서 사용 2021-06-30 09:40:05
CU, 뚜레쥬르, 도미노피자, VIPS 등 인기 제휴사에서 최대 40% 수준의 '더블적립' 론칭 프로모션을 하는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T 윤재웅 구독마케팅담당은 "이번 T멤버십 프로그램 개편은 5G 시대를 맞아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혜택과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지금 사서 팔지 말라"는 멕시코 재벌…비트코인 사? 말아?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6-29 17:32:44
CU, 도미노피자, 할리스커피, 매드포갈릭, 교보문고 등에서 결제에 사용할 수 있게 된 건데요. 페이코인 앱에서 비트코인 지갑을 생성한 뒤, 비트코인을 이곳에 입금하고, 페이코인으로 전환하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하는 구조입니다. 이렇게 비트코인을 직접 전송하게 되면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카스·클라우드·테라' 여름 성수기 경쟁 달아오른다 2021-06-28 06:36:02
BBQ, 도미노피자, 여기어때, 직방, KB페이 등 식품·레저·부동산·핀테크 업체들과 협업해 테라가 다양한 일상에서 즐기는 맥주라는 점을 부각했다. 또 코로나19 사태 후 늘어난 홈술·혼술족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라는 사실을 전달하는 콘셉트로 만들었다. 롯데칠성은 맥주 '클라우드'를 홍보하기 위해 최근 남산...
시원한 맥주에 여름 특선 메뉴…무더위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2021-06-09 16:14:37
특별 음료 2종도 내놨다. 도미노피자는 글로벌 4개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한 판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 4 피자’를 선보였다. 스위스 취리히의 ‘스테이크 퐁듀’와 캐나다 밴쿠버의 ‘화이트 크림 슈림프’, 미국 루이지애나의 ‘호스래디시칼라마리’, 스페인 레온의 ‘스모키 비프 타파스’를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