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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의 ‘범고래’ 아이오닉 깊이 보기, 프리우스의 상대가 될까? 2016-01-08 10:17:08
효율성도 높죠.내연기관과 친환경차는 파워트레인부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전용 플랫폼이 있는게 좋다고 전 생각합니다. 오히려 좀 늦은 감이 있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연비효율성과 함께 fun to drive에도 중점을 둔 건 매우 반가운 일입니다.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중엔 "연비는...
코트라 CES 2016 한국관 차려…IT 中企 35개사 참가 2016-01-07 06:00:31
한국관에 처음 참가한 이도링크(대표 권종만)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등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다기능 모바일 충전스테이션 '미스터 에브리싱(Mr. Everything)'을 내놓아 CES 포터블 파워 부문 혁신상을 받았다. 오토커넥터(대표 양무식)의 휴대용 무선충전기, 3아이웨어(대표 원혁)의 사물인터넷(IoT)...
현대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연비 22km/L 2016-01-05 16:55:08
3가지 파워트레인 모델로 출시됩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모델은 현대차의 친환경 전용 플랫폼이 처음 적용된 차량입니다. 특히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알루미늄 경량화 소재 등 기존 동일 차급에 적용되지 않았던 사양을 갖췄습니다. 또한 현대차가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으로 개발한 신형 카파 1.6GDi 엔진과 6단...
현대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진행 2016-01-05 13:15:0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전기(ev) 등 총 3종의 파워트레인을 선보인다. 하이브리드의 경우 친환경 전용 플랫폼을 처음 적용했다. 새 차는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알루미늄 경량화 소재 등 기존 동일 차급에 적용하지 않았던 기술을 고루 채택했다. 하이브리드 전용으로 개발한 신형 카파 1.6ℓ...
현대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실시 2016-01-05 11:12:48
하이브리드(PHEV), 전기(EV) 등 총 3가지 파워트레인 모델로 출시된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모델은 현대차의 친환경 전용 플랫폼이 처음 적용된 차량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연비와 다이나믹한 동력성능 실현을 위한 첨단 기술력이 집약됐다.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알루미늄 경량화 소재 등 기존 동일 차급에...
제네시스 'EQ900' 출시 2015-12-16 15:21:51
승차감과 안정성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r-mdps)’과 차량 주행환경에 따라 기어비를 조정하는 ‘가변 기어비 스티어링(vgr)’을 통해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과 민첩한 조타감을 구현했으며, 기존 2세대 제네시스 차량(dh)에 적용돼 호평을 받았던 전자식 상시...
현대차, 플래그십 제네시스 'EQ900' 출시 2015-12-09 15:04:12
첨단 현가제어 기술이다. 여기에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과 '가변 기어비 스티어링', 전자식 상시 4륜 구동시스템인 h-트랙을 더했다. 편의성도 높였다.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과 12.3인치 광시야각 정전식 터치 패널, 전후석 조그 다이얼로 조작 편의성을 더한 dis...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와 2016년 시즌그리팅 2015-12-09 11:06:48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멜론쇼핑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22일에 발표된다. 여자친구가 데뷔 1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인 2016 시즌그리팅 `걸 넥스트 도어(GIRL NEXT DOOR)`는 탁상용 캘린더(1종), 다이어리(1종), 포스터(1종), 포토카드(7종)로...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유로6 엔진 얹어 출시 2015-12-07 10:37:06
40.8㎏·m의 성능을 낸다. 파워트레인을 개선하면서 최고출력과 최대토크가 각각 14.8%와 11.2% 상승했다. 연료효율은 복합 기준 ℓ당 10.3㎞다. 새 차는 4륜구동 시스템을 전 트림에 기본으로 장착, 아웃도어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서스펜션을 개선해 승차감도 높였다. 또 높이를 낮추고...
2016년 창업 키워드.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를 주목하라 2015-12-03 17:12:58
하는 광고기법을 말한다. n사의 파워링크, k사의 프리미엄 링크 등이 해당되며 각 키워드는 관심도 순으로 가격이 책정되고 있다.각 업체들은 키워드 광고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가장 이슈가 되는 키워드를 분석하고 경쟁적으로입찰하고 있다. 따라서 업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키워드는 곧 소비자들의 관심사를 반영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