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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원빈 '조각이야 사람이야? 시선 사로잡는 마네킹 외모' 2013-01-03 12:13:04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원빈 '두 손 공손히 모으고' 2013-01-03 12:10:48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조각미남 원빈 '초근접 촬영에도 굴욕제로,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2013-01-03 12:09:21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원빈 '브라운 체크재킷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 과시' 2013-01-03 12:07:31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원빈 '비현실적인 조각미남에 흔들리는 女心' 2013-01-03 12:02:14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조각미남 원빈, '계사년엔 내가 대세' 2013-01-03 11:58:52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원빈 '걷기만 해도 화보' 2013-01-03 11:51:45
배우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한경닷컴...
[현장에서] 현대차, 5개 차종 가격 내린 까닭 2013-01-03 11:34:01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추진하자” 면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특히 최근 원화가치 급등에 해외 시장의 수익성이 떨어질 것으로 우려돼 현대차 내부에선 영업 및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자는 분위기인 것으로 전해졌다.작년...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한국 아이돌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 제품의 인기도 높은 편이다. 이에 한류 열풍의 중심인 일본 도쿄 신오오쿠보에는 한국 화장품 전문 매장 ‘스킨가든’이 개장했을 정도다. 2012년 3월 140평 규모의 화려한 매장을 그랜드 오픈한 스킨가든은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6월 2호점을 오픈했다. 2호점의 경우 300평이라는...
'불만제로 유모차' 키디,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2013-01-03 09:55:11
'cm2'의 실질적 개발 및 디자인을 담당해오다 지난 8월 자체 브랜드 페도라를 론칭하게 되면서 리브랜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cm2' 유모차의 이전 모델인 키디 '클릭앤무브'는 지난 2009년 mbc '불만제로'에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를 차지했다. 입소문을 타면서 쁘레베베 상품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