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LG디스플레이, 애플 급락여파 4%↓ 2013-04-18 09:39:50
4%대 하락하는 등 애플 부품납품업체가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전 9시30분 현재 LG디스플레이의 주가는 어제보다 1100원(3.67%) 떨어진 3만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인터플렉스와 실리콘웍스 역시 2~3%대 낙폭을 보이고 있습니다. 뉴욕증시에서 애플의 주가는 5.5% 급락세로 거래를 마쳤습니다. 애플은 오는 23일...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CJ, '창작 플랫폼' 구축해 기회 제공·일자리 창출 2013-04-16 15:31:06
플렉스 업계 최초로 도입한 cgv 다양성영화 브랜드다. 멀티플렉스 다양성영화 전용관 중 유일하게 365일 내내 다양성영화만 상영한다. cj그룹은 무비꼴라쥬와 같은 플랫폼 구축 외에도 다양한 신진작가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cj문화재단의 ‘프로젝트 s’다. 최근 박근혜 대통령 국정철학에서 강조되고...
1030 나이대별 집중해야 할 스킨케어 2013-04-16 09:00:04
인플렉스 함유로 피부톤을 즉각적으로 한 단계 업시켜주는 토너 30대, 민감 피부-눈가 잔주름 관리 30대에는 안티에이징에 가장 신경써야한다. 오랜 색조화장과 잘못된 클렌징 습관으로 얼굴에 잔주름이 눈에 띄게 늘어나게 되고 특히 눈가 주름의 경우 나이를 가늠하는 척도인 만큼 가장 예민하게 집중 관리해야 한다....
국산 애니 ‘넛잡’, 메이저 배급사 통해 북미 진출…‘亞 최초’ 2013-04-12 15:39:06
플렉스 극장 1위 기업인 regal entertainment(약 6,900개 스크린 확보)와 2위 업체인 amc(약 5,900개 스크린 확보)가 6대 메이저 배급사를 겨냥하여 2011년 설립한 회사로, 최근 영화 ‘엔드 오브 와치’와 ‘더 그레이’ 등을 개봉시키는 등 하루가 다르게 급성장하고 있는 북미 10대 메이저배급사다. 오프로드 필름의...
국산 만화영화, 본토 점령 나선다 2013-04-12 14:54:13
멀티플렉스 극장 기업인 Regal entertainmernt와 2위 업체인 AMC가 설립한 북미 10대 메이저 배급사입니다. <스탠딩> 임동진 기자 "이번 계약을 통해 ‘넛잡’은 북미 지역 3000개 이상의 스크린에 배급될 예정입니다." 그 동안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가 북미에서 1.6억 달러, ‘넛잡’의 작가 론...
'퀸스블레이드' 대만 서비스 2만 동접자 돌파 2013-04-12 11:31:44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퀸스블레이드'의 대만 서비스를 위해 게임플라이어와 함께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이미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게임 콘텐츠 및 시스템의 안정성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 테스트 진행 단계임에도 많은 사용자들의 참여로 현지 관심을 높였으며, 완성도 높은...
[특징주]미디어플렉스, 2Q 영화 흥행 기대감에 '강세' 2013-04-12 09:28:59
미디어플렉스가 올해 2분기 영화 흥행 성공 기대감에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12일 오전 9시 23분 현재 미디어플렉스는 전날 대비 95원 (4.28%) 오른 2315원에 거래되고 있다. 4거래일 연속 오름세다. 김민정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이날 "미디어플렉스가 보유한 올해 영화 라인업은 12편"이라며 "2분기에 '은밀하게...
[특징주] 엔터주, 싸이 신곡 효과 `톡톡` 2013-04-12 09:21:33
소속 가수 싸이의 신곡 `젠틀맨` 발표로 2%대 오름세입니다. 와이지엔터는 9시6분 현재 전거래일 대비 1천900원(2.54%) 상승한 7만6천800원을 기록중입니다. 캐릭터 콘텐츠 회사인 오로라 역시 와이지엔터 소속 연예인의 캘릭터 라이선싱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하면서 9%대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싸이 효과에 힘입어...
리복, 전지현 모델로 한 TV CF 공개 2013-04-11 14:00:02
푸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피트니스 컬렉션과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을 착용하고 있는 전지현은 실내에서 다양한 피트니스를 하며 땀을 흘린 후, 밖으로 나가 힘찬 도전의지로 다시 뛰기 시작한다. 이번 tv cf 역시 1편에 이어 피트니스는 자신의 미래를 위해 더 나은 나를 만들어 가는 과정이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리복,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CF 공개 “전지현의 유연함 돋보여…” 2013-04-11 12:08:05
매일 평균 2~3시간 정도 운동에 시간을 투자하여 유지해온 활기찬 모습과 아름다운 몸매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영상 속의 전지현이 착용했던 제품은 ‘피트니스 컬렉션’과 러닝화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이다. 피트니스 컬렉션은 움직임이 자유로운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통기성 소재와 체온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