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코카-콜라, ‘2013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수상 2013-11-07 09:49:28
라이프스타일을 조언해주는 여성 리더 초청 강의, 여성 리더십 워크샵, 세계 여성의 날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wil(women in leadership) 교육, 코카-콜라 유니버시티, 글로벌 여성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여성 리더십 역량 강화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 또한, 유연한...
[물이 건강을 지킨다 /① 지금 왜 다시 물인가?] 미셸 오바마 여사가 ‘물 마시기 캠페인’에 나선 까닭? 2013-11-04 18:34:47
[라이프팀] 미국의 대통령 부인 미셸 오바마 여사가 '물 마시기 권장' 캠페인을 시작했다. 9월12일,미국 위스콘신주 워터타운고등학교에서 자신이 명예회장으로 있는 비영리단체 '건강 미국 파트너십(partnership for a healthier america·pha)'이 주관한 행사에 참가한 것이다. 공교롭게도 위스콘신주...
차도녀 정대리의 산야초 시음기 2013-10-25 16:19:12
[라이프 팀] 정 대리는 늘 출근하자마자 산야초를 한 잔 마신다. 식전은 물론 식후에도 잊지 않는다. 산야초를 마셔야 속이 편하다는 정 대리는 과장을 조금 보태 하루 종일 산야초를 입에 달고 살 정도다. 그는 왜 산야초에 빠진 걸까. 정은미(28세/여) 대리는 입사한 이래 2년간 수십 병의 산야초를 마셨다. 자칭 산야초...
광희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건강탄산음료. 미스터핑크-프링클-이다 화이버 콜라 2013-10-24 10:29:04
[라이프팀]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광희가 탄산음료중독을 고백해 화제다. 광희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멤버들이랑 밥 먹을 때 항상 탄산음료를 옆에 두고 먹는다. 한 번 식사할 때마다 각자 2병씩 먹는 것 같다”며 멤버들의 탄산음료 중독에 대해 고백했다. 광희는 하루에 섭취하는 당분이 100g, 각설탕...
40~50대 여성갱년기 예방을 위한 습관과 갱년기여성에게좋은음식 2013-08-14 09:50:02
[라이프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여성호르몬 분비량 때문에 40~50대 여성들은 갱년기에 접어들게 된다. 40대를 전후로 여성의 몸엔 급격하게 노화현상이 나타나는데 이 때 갱년기 초기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항상 갱년기에 대비해야 한다. 갱년기원인은 난소의 기능상실로 인해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제대로...
유통가(街)에 부는 `영국 왕실` 바람 2013-07-25 11:21:38
콜라사에서 최근 국내 시장에 출시한 `슈웹스`는 1792년 영국 출시된 이래 왕실에서 사랑받은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 품격 있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뉴어덜트족`을 위한 제품으로,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탄산으로 자극이 적으며 세련된 맛에 샴페인 버블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
색다른 콜라, 녹색 코카 콜라 본 적 있나요? 2013-07-22 16:10:56
'코카 콜라 라이프'를 출시했다. 새로운 제품은 녹색 라벨이 특징이며 친환경 용기 '플랜트 보틀(plantbottle)로 포장됐다. 이 제품은 30%는 식물성분으로 만들어졌고 완전 재활용 가능하다. 세계에서 가장 큰 탄산음료 회사는 그 동안 스테비아를 ‘비타민워터 제로(vitaminwater zero)’나 ’판타 실렉트(fanta...
'코카콜라 녹색라벨' 출시… 저칼로리 콜라 경쟁 심화되나 2013-07-22 16:04:55
라벨의 신제품 '코카콜라 라이프'를 출시했다고 2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빨간 라벨은 1920년대부터 사용해 온 코카콜라의 상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코카콜라 라이프는 이런 전통을 깼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코카콜라 라이프는 설탕 대신 '스테비아'라는 감미료를 넣어 당분이 높으면서도 칼로리는 적다....
코카콜라 녹색라벨 등장...600㎖에 겨우 108칼로리 2013-07-22 14:37:03
녹색라벨 제품을 출시하며 저칼로리 콜라 시장에 뛰어들었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최근 아르헨티나에서 녹색 라벨의 신제품 `코카콜라 라이프`를 내놓았다. 이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1920년대부터 빨간 바탕에 코카콜라 특유의 로고를 새겨 사용해 왔는데, 이번에 이 라벨 디자인에서 벗어난 제품이 처음...
달콤한 유혹에 빠진 아이들이 위험하다 2013-07-16 11:00:04
[라이프팀] 왜 아이들은 단 것을 좋아할까. 달콤한 유혹에 빠진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과자, 내 아이를 해치는 달콤한 유혹’이라는 책이 화제가 되면서 다시 한 번 그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다. 입 안에 넣는 순간 자극적인 맛으로 혀를 자극시키고 계속해서 생각나게 하는 햄버거, 과자, 초콜릿 등은 우리 몸에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