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강대-넷텐션, 모바일 게임 인재 양성 나선다 2013-09-23 13:25:33
267명을 선발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넷텐션, kgc2012서 서버&네트워크 엔진 소개 '될성 부른 떡잎 모여라' 청강게임제작기능 대회! 넷텐션-광운대, 모바일게임 '명품' 산학협력 청강대-콘진원 '게임 테스트 무료로 해줍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마켓인사이트 장외시황] 테스나 나흘째 신고가 2013-09-09 16:25:34
예정인 반도체 테스트 전문업체 테스나(1만7000원 ▲100원)가 나흘째 신고가 랠리를 이어갔다. 지난해 4월 상장심사에서 승인이 보류된 임플란트용 인공치아 전문업체 덴티움(6250원 ▲150원)과 올 하반기 상장을 재추진할 예정인 기업 복지후생 서비스 전문업체 이지웰페어(6200원 ▲100원)도 강세를 보였다.반면 오는...
[마켓인사이트 장외시황] 현대다이모스, 이틀째 급등 2013-08-20 18:14:49
강세를 나타냈다.지난달 코스닥 상장심사를 통과한 반도체 테스트 전문업체 테스나(1만4500원 ▲250원) 주가가 올랐다. 지난 6월 코스닥 상장심사를 청구한 카메라모듈 전문업체 해성옵틱스(8200원 ▲100원)와 지난달 코스닥 상장심사를 통과한 화장품 천연원료 개발 전문업체 에이씨티(1만6450원 ▲100원)도 상승했다.반면...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힌트를 얻어 제품의 품질을 직접 주장하지 않고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품질평가 권한을 주면서 고객이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결과에 열광하고 자발적으로 제품에 대해 평가를 하기 시작했으며 지금도 많은 소비자가 비교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가로 각인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각종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등을 차지하면서 더욱 불티나는 속도로 판매량을 기록한 미샤 bb크림은 지난 3월 2천만 개 돌파했다. 또한 명품화장품과의 당당한 비교 대격전을 펼치며 누적 판매 수량 350만병을 돌파한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리미티드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한 케이블 방송에서 실시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다수의 중저가 브랜드숍 제품이 1등으로 선정되며 ‘비싼 게 좋은 화장품’이라는 편견이 허물어지고 있기도 하다. 가격과 품질로 당당하게 맞붙어 국내 브랜드숍은 수입 화장품과 브랜드숍 할 것 없이 제조 원가 자체는 매우 저렴하다는 사실을 기반으로 화장품 용기와...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힌트를 얻어 제품의 품질을 직접 주장하지 않고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품질평가 권한을 주면서 고객이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결과에 열광하고 자발적으로 제품에 대해 평가를 하기 시작했으며 지금도 많은 소비자가 비교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가로 각인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북미 접수 '다크폴' 韓日 1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2013-08-12 14:24:03
대표 게임 웹진 '포게이머넷(www.4gamer.net)에서 유저 기대 순위 2위를 기록할 정도로 일본 현지 유저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은 상태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월 북미, 유럽 지역의 오픈과 함께 밸브의 세계 최대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스팀'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뒤 북미 유명 게임 웹진 '엠엠오알피지닷컴...
엔씨소프트, 길드워2, 블소 중국 공략 시동 2013-07-26 12:37:43
길드워2를 개발한 엔씨소프트 북미 개발 스튜디오 '아레나넷'의 주요 개발자들이 총출동해 9월 길드워2 2차 테스트 일정을 발표하는 등 현지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아레나넷 대표 마이크 오브라이언(mike o'brien)은 중국 현지 미디어와 가진 기자회견에서 '북미유럽에 이어 중국...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2000년, 여성뷰티포털 ‘뷰티넷’을 통해 화장품 시장에 출사표를 내민 미샤는 새천년의 시작과 발맞추어 뷰티계에서도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정직한 가격 3300원’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여타 고급 화장품과도 품질 면에서 뒤지지 않는 착한 가격의 제품을 선보인 미샤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사용자들의 입소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