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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 축제 막바지, 빙판 위 얼음낚시 필수품은? 2013-01-16 17:54:25
갈 경우 빙어를 낚기 위한 미끼를 준비해가면 효율적으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물고기를 잡았다면 보관할 곳 역시 필요하다. 가벼운 바구니나 봉투 등 챙기기 쉬운 물건이 좋다. 추위나 낙상에 대비한 안전 용품을 챙기는 것 역시 필수다. 축제의 열기가 뜨겁긴 하지만, 추위에 대한 대비는 빠질 수 없다. 따뜻한 담요 등...
[박근혜 정부-공약 실행] ""부처 증설…큰 정부 부작용 우려" 2013-01-16 17:27:21
것이 효율적”이라고 말했다.최광 한국외국어대 교수는 “부처의 신설 및 통폐합보다 대통령과 장관, 장관과 부처 직원들 간의 역할과 직무 분담을 명확히 하고, 목적 지향적 관리 등을 통해 행정의 생산성을 올리는 것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김경환 서강대 교수는 “조직개편보다는 장관의 책임과 권한을 분명히 하고...
[박근혜 정부-조직개편] 업계 "식품산업 규제와 진흥정책 균형 맞춰야" 2013-01-16 17:19:57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어려움이 생길 것”이라며 “이번 조직개편안이 식품 안전 분야에서는 소비자 측면만 본 것 같아 당혹스럽다”고 말했다.임현우/김유미 기자 tardis@hankyung.com▶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자메츠코프스키 유튜브 아·태총괄 "싸이 성공비결은 유튜브의 잠재력 활용" 2013-01-16 17:12:39
나라 회사들보다 유튜브를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자메츠코프스키 총괄은 지난 15일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이 마련한 ‘cici 코리아 2013’ 행사 참석을 위해 방한했다. 유튜브는 이 행사에서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가교 역할을 맡은 외국인이나 외국 단체에 주어지는 ‘징검다리상’을...
방통위, 인수위 업무보고 "우정사업본부도 미래부에 둬야" 2013-01-16 17:11:59
일자리 창출 정책을 효율적으로 펼칠 수 있다는 것이다. 지식경제부 산하에 있는 우정사업본부도 미래부 밑에 둬야 한다는 내용을 보고에 포함시켰다. 방통위 관계자는 “지식경제부가 산업자원통상부로 조직이 개편되는 만큼 우정사업본부가 그곳에 있을 이유가 없다”며 “통신관련 업무인 우편의 성격과 역사성을 고려할...
[민세진 교수의 경제학 톡] 효율성과 시장경제 2013-01-16 17:06:20
경쟁적인 시장에서의 자원배분 결과가 효율적이라는 내용이다. 즉, 시장에 맡겨두면 효율성은 달성된다는 것이다.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시장 경제에 대한 반감이 어느 때보다 높은 지금, 시장을 통해 효율성이 달성된다는 것이 공허하게 들릴 수 있다. 그 이유는 두 가지 때문일 것이다. 첫째는 효율성이 정말 달성되나...
인천공항공사 `공항품질 우수사례집` 발간 2013-01-16 16:10:52
아이디어, 시설·장비의 국산화 성공사례,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통한 비용 절감 등 업무개선 성과와 그 과정에서 발생한 예기치 못한 시련과 장애를 극복해 나가는 일련의 노력들이 함께 담겨 있습니다. 인천공항공사 관계자는 "시설관리와 터미널운영, 보안, 수하물처리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천공...
내가 사용할 에너지 제어하는 시대 온다 2013-01-16 11:45:19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래도 머지 않았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커리어케어, 공기업 인턴선발 담당자를 위한 '인턴십 4.0' 제안 2013-01-16 09:58:14
밝혔다. 인턴십 4.0은 시스템을 활용한 효율적인 선발을 거쳐 취업역량 강화와 공정한 전환 평가를 위한 인턴 워크숍, 인턴 개개인에 대한 평가 피드백과 실무 역량 강화 내용을 인증해 주는 프로세스로 이어진다. 공기업 담당자에게 예민한 고민 사항들을 일괄적으로 다뤄 해결, 궁극적으로 채용 브랜드를 강화하고 경영...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고객상담센터·'3시간전 숍' 운영 2013-01-16 09:01:26
vip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서비스를 진행해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시작했다. 모바일에 친숙한 20~30대를 위해 이메일은 물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해 호평받기도 했다. 롯데면세점은 또 vip 회원 혜택을 대폭 늘렸다. 롯데면세점 lvip 회원 대상으로 공항 인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물건을 바로 받을 수 있도록 ‘인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