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침 거르지 마세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입소문 2013-01-31 09:12:40
브런치와 베이커리를 함께 주문해 가볍게 식사를 즐기는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도시락 브랜드 호토모토는 최근 든든하고 따뜻한 아침을 선물하기 위한 `모닝세트`를 출시했다. 빵과 베이컨보다 든든한 밥과 커피를 함께 하고 싶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호토모토가 네모밥과 커피세트를 구성되어 있다....
카페베네 '마인츠돔' 인수 … 빵집 프랜차이즈 전개하나 2013-01-30 16:51:10
"베이커리 사업 진출과 관련해 현재 최종 결정된 것은 아무 것도 없다"고 밝혔다.마인츠돔은 대한민국 제과명장 9호인 홍종흔 대표가 2001년 론칭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현재 직영·가맹점 13개가 있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SPC, 중국 난징에 파리바게뜨 개점 2013-01-30 15:22:56
난징 산파이로점은 123㎡(37평) 규모 카페형 베이커리로 고밀도 주택가 한복판에 위치한 매장입니다. 난징재경대학, 난징우전대학, 난징정치학원 등 3개의 대학교와 4개의 중학교가 위치해 다른 지역보다 젊은 고객의 비중이 높고, 6천500여 세대 규모의 주택가와 함께 종합병원, 은행 등이 교차해 하루 종일 유동인구가...
카페베네, 헬스·뷰티 전문점 '디셈버24' 사업 접는다 2013-01-29 16:58:49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에도 출점한다는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베이커리 브랜드 ‘마인츠돔’ 인수도 추진 중이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한류 선봉…상생 통한 '행복한 성장' 2013-01-28 15:31:46
인도와 중동에도 연내 진출해 한국 베이커리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파리바게뜨는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사용해 농가에 안정된 판로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를 공급하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인기 상품 중 ‘봄엔 딸기요거트’ 케이크는 산청 딸기,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 식빵’은 함평...
2012 희망직종으로 알아본 ‘연령별 구직 스타일’ 2013-01-28 11:51:55
분석한 결과 10대는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등 자신들이 자주 방문하는 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찾고 20대는 사무보조와 카페 등을 선호했으며 30대는 포장조립, 고객상담 등 상담·생산업종에 구직 쏠림 현상이 뚜렷한 것으로 밝혀졌다. 10대 청소년들은 주로 자신들이 자주 드나드는 매장관리 알바에 관심이 높은...
상류층을 위한 이색마케팅이 뜬다! 2013-01-25 16:18:33
직접 구워낸 베이커리와 쿠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르부케(꽃꽂이)를 비롯 유기농 화장품 세미나, 와인 세미나, 명사들과의 티타임 등 고객 전담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문화복합공간 라베르샤를 운영하게 된 취지에 대해 코리아테크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사 제품의 기능을 더욱 활용할 수...
강남에서 공짜로 즐기는 방법? 2013-01-25 10:41:02
설정했으며 파티쉐가 직접 구워낸 베이커리와 쿠키를 맛 볼 수 있다. 매장 가장 안쪽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체험실은 소규모 화장품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참여 인원은 최대 8명으로 구성되며 vod 상영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갖는 참여형 강의 형태로 진행된다. 이곳에서는 닥터 알카이티스 전...
토종 커피, 해외로 `역수출` 2013-01-23 17:01:21
세계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뉴욕 매장에서 베이커리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무려 40%. 카페베네는 뉴욕에 안착하기 위해 베이커리 사업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토종 브랜드들은 커피문화가 발달한 선진국에서 스타벅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견주게 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은희 / 커핀그루나...
청담동 ‘그곳’, 상위 1%를 위한 귀족마케팅 엿보기 2013-01-23 13:27:01
직접 구워낸 베이커리와 쿠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르부케(꽃꽂이)를 비롯 유기농 화장품 세미나, 와인 세미나, 명사들과의 티타임 등 고객 전담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문화복합공간 라베르샤를 운영하게 된 취지에 대해 코리아테크 정진규 부장은 “고객들이 자사 제품의 기능을 더욱 활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