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 늪에 빠진 대기업] 대기업도 계열사·부동산 팔아 '연명'…자산세일 3배 급증 2013-07-10 17:14:53
롯데칠성은 필리핀 펩시콜라 제조업체인 pcppi 지분 34.4%를 사들여 최대주주가 됐다. 이랜드는 미국 스포츠 브랜드인 k·swiss(케이스위스)를, lg생활건강은 일본 건강식품 통신판매업체 에버라이프를 인수해 계열사로 편입했다. cj게임즈는 터키 1위 게임 퍼블리싱 업체인 조이게임에 전략적 투자를 했다. 삼성전자도...
아키에이지, "무지개 관광 나이트 떴다!" 2013-06-25 23:09:25
하여 많은 유저들과 공유하는 즐거운 '아키 라이프'를 꿈꿔왔다고 하며, 그래서 정해진 컨셉이 바로 '웨딩홀'이라고 한다. 누이아 대륙의 두 왕관에 위치한 vs 하우스 웨딩홀에서는 결혼식을 위한 예식장은 물론 빛나는 제작대와 12종의 전문가구가 배치되어 있으며 이 모든 것을 누구든지 와서 이용할 수...
헤드그렌, 토니 스팩맨 콜라보라인 확대 2013-06-12 10:47:07
벨기에 라이프스타일 가방브랜드 헤드그렌이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토니 스팩맨(TONY SPACKMAN)과 함께 콜라보로 진행되었던 HINT 컬렉션의 익스텐션 라인을 신상품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된 HINT 컬렉션의 신상품은 기존에 먼저 출시된 HINT01 백팩에 크로스와 핸드캐리백의 기능을 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콜라가 부른 낭패, 내 차도 아닌데…'네티즌 급정색' 2013-06-01 00:02:07
[라이프팀] 콜라가 부른 낭패 인증샷이 화제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콜라가 부른 낭패’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자동차 운전석을 촬영한 것으로, 패스트푸드점에서 구입한 콜라의 일회용 컵이 열리면서 시트를 적신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내 차도...
김희선 ‘미닛메이드’의 새로운 얼굴 발탁, 6년 간의 공백기 '무색' 2013-05-14 15:22:43
콜라사 ‘미닛메이드’ 측은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김희선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김희선은 이번 광고를 통해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로 또래 학부모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모습을 연기할 예정이다. 미모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닮고 싶은 주부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그녀는...
‘성형외과’에서 울려퍼지는 도심 속 힐링콘서트 2013-04-26 12:14:01
이번 힐링콘서트는 jk성형외과 jk홀에서 진행됐으며 신예그룹 콜라보이스와 어글리펌킨이 함께해 시선을 끌었다. 즉석으로 마련된 무대에 전직원들이 동참, 퇴근 시간이 훌쩍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nfnd(new face new dream)를 통해 치료 중인 아이샤와 부콕린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빡빡한 일상과 힘든 치료 과정 속 도심 ...
[게임별곡]명작 어드벤처 '원숭이 섬의 비밀 1, 2' 2013-04-17 07:45:49
당시는 지금보다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이 꽤 긴 편으로 원숭이 섬의 비밀이 아직 인기를 누릴 무렵 같은 장르의 게임으로는 시에라사(社)의 유명한 퀘스트 시리즈가 있었고, '키란디아의 전설'같은 게임도 있었다. 비슷한 시기의 컴퓨터 세상은 xt에서 at(286)로 넘어가는 세대 교체의 시기였다. 기존의 fdd에서 20~...
상상력으로 만든 시장…해외 창조경제 3제, 콜라 유통망 타고 아프리카 구호품 간다 2013-04-10 17:47:53
약품이지만 콜라라이프는 야모요를 5콰차(약 900원)에 판매한다. 콜라라이프가 가져가는 이윤은 없다. 코카콜라 상자에 야모요를 얹어 운반하는 운송업자들과 소매상들에게 그에 따른 이득을 줘 보다 원활하게 약품을 공급하기 위해서다.콜라라이프는 이 같은 시스템으로 지난해 10월 이후 1만7000개의 야모요를 판매했다....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마이걸즈 캠퍼스(#mygirls campus)는 상큼 발랄한 캠퍼스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여대생들을 위한 피트니스 수업으로 이화여대, 한국외대, 서울여대, 동덕여대 등 총 5개의 대학교 캠퍼스에서 3월 26일(화)부터 4월 3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마이걸즈 클래스(#mygirls class)는 오는 4월부터 직장인 여성을...
유통업계 `가족마케팅` 대세‥또 하나의 행복찾기 2013-03-25 07:48:08
‘패밀리룩’ 열풍이 거세다.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는 올 봄 신상품으로 엄마와 아이가 똑같이 코디해 신을 수 있는 ‘레트로 메리제인’ 라인을 출시했다. 크록스 레트로 메리제인(CROCS RETRO MARY JANE)은 부모와 아이가 같은 디자인의 제품을 입는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으로 70년대 러닝슈즈에서 영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