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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 트로피컬 쁘띠 스카프 출시 2014-07-09 11:15:44
한섬이 운영하는 브랜드 '타임(time)'은 트로피컬 쁘띠 스카프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봄·여름 시즌 유행인 트로피컬 무드의 패턴을 재해석해 와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전국 타임 매장과 함께 한섬에서 운영하는 가방 전문 온라인 쇼핑몰 베스트브랜드백(www.bestbrandbag.com)에서...
"의류주, 원화강세 우려에도 선진국 수출 '굿'"-한국 2014-07-03 08:21:16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lf 등의 내수 패션업체에는 일부 원가 절감 효과가 있지만 최근에는 할인판매 영향이 더 크기 때문에 영향은 제한적"이라고 밝혔다.이에 따라 원화 강세에도 불구하고 수출주 위주의 투자 전략이 여전히 유효하다는 판단이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이번주 눈여겨볼 종목은?…경기민감株 추천 2014-06-29 10:45:53
제일기획·이지바이오(kdb대우증권), 엔씨소프트·한섬·평화정공(하나대투증권), cj제일제당·삼기오토모티브(sk증권), 대우조선해양·파인디지털(한화투자증권), cj cgv·코웨이·하나금융지주(신한금융투자) 등을 이번주 추천종목으로 꼽았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아울렛, 유통시장 대세로] 쇼핑 팁 2. 특정 브랜드 꽂혔다면 제일모직·LF·한섬 등 팩토리 아울렛 방문 2014-06-27 20:51:48
상품을 평균 40~50% 싸게 판매한다.한섬은 서울 가산동과 경기 용인시에 아울렛을 만들었다. 타임 마인 sjsj 시스템 등 한섬 계열 브랜드는 백화점에서 세일을 하지 않는 이른바 ‘노 세일 브랜드’다. 그러나 한섬 아울렛에서는 이들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백화점 가격보다 40~80% 저렴하게 판매한다. 형지 세정...
발리, 수제화 주문 제작 2014-06-22 21:57:32
한섬이 수입 판매하는 스위스 패션 브랜드 ‘발리’는 최고급 수제화 주문 제작 서비스 ‘마이 스크리브’(사진)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소비자가 구두의 소재, 디자인, 색상 등을 고르면 스위스 발리 공방의 구두 장인들이 200여가지 공정을 거쳐 수작업으로 맞춤 제작한다. 선택에 따라 총...
발리, 주문제작 수제화 '마이 스크리브' 선보여 2014-06-22 14:09:06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한섬은 "신발 디자인은 물론, 공법이나 소재, 염색방법 등의 세부사항에 주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특별 주문 제작 신발이 더욱 주목 받을 전망"이라며 "발리 매장 수를 내년까지 현재의 2배인 10개까지 늘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증권가, 이번주 화학株 주목…한화케미칼 복수 추천 2014-06-22 11:40:37
코오롱플라스틱(한화투자증권), 삼성sdi(우리투자증권), 한섬 엑세스바이오(하나대투증권), lg디스플레이 아모레퍼시픽 sk브로드밴드(대신증권), 현대산업 gs홈쇼핑 바이넥스(현대증권), 코웨이 하나금융지주(신한금융투자), 삼성전자 sk텔레콤(kdb대우증권) 등이 증권사의 관심을 받았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
"한섬, 브랜드 라인업 강화로 높은 성장성 시현할 것"-메리츠 2014-06-19 08:22:29
아웃렛 진출 확대로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한섬의 재고 소진에도 용이하다"고 분석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2Q 순이익 예상치 양호한 종목에 관심…관련주 22選" 2014-06-16 07:58:25
한샘, lg하우시스, 한세실업,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한국콜마, lg상사, 넥센타이어, 에스엘, 미래에셋증권, 키움증권, 풍산, 동원f&b, 농심, 대상, 하이트진로, 빙그레, 롯데푸드, 녹십자, skc, 코오롱인더 등 22개 종목이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SPA 브랜드 안 무섭다"…토종 여성복의 장수 비결 2014-06-05 21:16:54
한섬의 타임은 1993년 브랜드가 만들어진 이후 고급화 전략을 고수, 21년간 장수하고 있다. 한섬의 가장 큰 경쟁력으로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꼽힌다. 디자인 관련 기능을 디자인실, 디자인개발실, 컬러기획실, 소재기획실, 패션정보실, 아트기획실 등으로 세분화한 것이 주효했다.sk네트웍스의 오즈세컨은 해외 시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