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저 바람탄 일본차 6월에도 가격할인 파상공세>(종합) 2013-06-05 15:21:22
공세는 뚜렷한 판매 증가로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토요타의 경우 지난달 가격할인 판촉에 힘입어 총 1천316대를 판매, 2009년 10월 국내 시장 진출 이래 월간 기준 최대 판매고를 기록했다. 작년 같은 기간 대비 53%나 늘어난 실적이다. 이는 지난달 현대·기아차를 비롯해 르노삼성, 한국지엠 등이 줄줄이...
<엔저 바람탄 일본차 6월에도 가격할인 파상공세> 2013-06-05 11:56:58
공세는 뚜렷한 판매 증가로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토요타의 경우 지난달 가격할인 판촉에 힘입어 총 1천316대를 판매, 2009년 10월 국내 시장 진출 이래 월간 기준 최대 판매실적을 올렸다. 업계 관계자는 "일본차가 엔저에 따른 가격경쟁력을 무기로 파상공세를 벌이는형국"이라며 "당분간 국산차와 일본차...
중년의 새로운 무기, 동안(童顔) 신드롬 2013-05-30 07:40:02
이제 중년의 ‘동안’은 특별한 무기로 떠올랐다. 동안이 가볍고 권위 없는 약한 이미지에서 적극적이고 역동적인 삶을 개척하는 생기발랄한 이미지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이젠 어려보이지 않으면 ‘젊은 사고’에 따라가지 못하고 고지식하다고 구박받기 십상이다. 이로 인해 유명 피부과들에도 “좀 더 어리게 보이게...
스윗소로우, 금일 여름공연 티켓오픈 '수위높은 물싸움 예고' 2013-05-27 13:20:21
통해 바캉스 콘서트 ‘2013 summer viva’ 티켓을 오픈하고 단독 판매에 들어간다. 2012년 6월 ‘스윗소로우 outdoor concert - summer viva’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보여줬던 스윗소로우가 올해는 어떤 공연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다. 작년 ‘스윗소로우 outdoor concert -...
엉덩이 성형, 사과 같은 엉덩이 갖고 싶다면? 2013-05-27 08:05:02
무기가 되었다. 아름다운 엉덩이를 두고 흔히 사과 같은 엉덩이, 애플힙 이라고 한다. 애플힙이란 단어는 ‘ 서양에서 ‘아름다운 여성의 엉덩이’를 뜻하던 말로, 사과처럼 곡선이 살아있고 탄력 있는 엉덩이를 말한다. 우리나라에선 엉덩이 관련 미용기구의 이름으로 사용되기도 했으며 서양과 마찬가지로 ‘볼륨감 있고...
'에버플래닛' 3차 전직 직업 등 신규 콘텐츠 추가! 2013-05-23 16:44:48
특성을 살린 다양한 스킬과 강력해진 무기가 더해져 더욱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몬스터 카드 컬렉션 시스템도새롭게 선보인다. 이시스템은 몬스터를 제거해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카드'를도감에 장착하면,해당 몬스터의능력치가캐릭터에게 적용되는 방식이다.몬스터 카드는 등급별로 나눠져 있으며,...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예판 개시! 2013-05-15 11:44:51
온라인 예약 판매를 통해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를 구입하시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주요 캐릭터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트럼프 카드를 1세트씩 증정한다고 한다.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http://sofrano.egamepia.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쇼핑카트는 증시 전광판!…알짜 내수주 사려면 마트에 가라 2013-05-14 17:14:56
남양유업의 하락과 매일유업의 반사이익이 제품 판매와 주가에 모두 영향을 미쳤다. 유제품 판매 10위권에서 남양유업 제품은 모두 중하위권으로 밀렸다. ‘떠먹는 불가리스’가 5위, 맛있는우유gt가 6위, 남양요구르트가 10위에 자리했다. 반면 유제품 판매 최상위권은 비상장사인 서울우유 제품과 매일유업, 빙그레 제...
다양성과 스피드로 세계를 제패한 <자라(ZARA) 성공스토리> 2013-05-12 10:04:46
판매하며 전세계 패스트패션 브랜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자라(ZARA)`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자라는 2012년,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23억 6,100만 유로(약 3조 3,630억 원)라는 기록적인 연수익을 달성함으로써 불황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은 아성을 보여주었다. 자라를 포함해 마시모 두티, 오이쇼, 버쉬카, 자라홈...
엔저 공습…일본 자동차기업 갈수록 '남는 장사' 2013-05-12 05:54:09
자동차 시장의 11%를 차지하는 일본 브랜드가 엔저를 무기로 공격을 강화하면 그만큼 미국과 한국 업체의 점유율은 감소하게 된다. 도요타는 지난 회계연도에 북미 판매량이 일본 판매량을 뛰어넘을 정도로 북미에서 리콜 사태와 2011년 동일본대지진 이후의 부진을 씻어냈다. 도요타의 연간 북미 판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