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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HQ, 1분기 당기순익 10.3억..31%↓ 2013-05-27 16:50:50
IHQ프로덕션과 가지콘텐츠, 두쏠뷰티 등 자회사 실적으로 소폭이지만 흑자를 유지했다는 데 의미를 둔다"며 "2분기부터는 드라마, 음악사업 부문의 매출이 늘어나면서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IHQ는 지난해 영업이익 20억5000만원, 순이익 79억7000만원으로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바...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매장별 뷰티컨설턴트끼리 선의의 경쟁을 하도록 유도하는 이 인센티브제는 싱가포르 시장에서 더페이스샵이 보폭을 넓히는 데 상당히 기여했다. 이경화 해외사업부문 상무는 “채널 다변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기반을 확보하고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카페 드롭탑 2년만에 100호점 돌파‥청담사거리점 오픈 2013-05-22 14:30:00
2년만이다. 카페 드롭탑 100호점은 뷰티, 패션은 물론 오피스가 밀집되어 있는 청담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탁 트인 전면과 야외 테라스가 돋보이는 익스테리어로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드롭탑 특유의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인테리어는 청담동 상권과 어우러져 유럽 노천카페의 낭만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을 것으로...
카페 드롭탑, 청담사거리 100호점 돌파 2013-05-22 09:09:35
서울 청담 사거리에 오픈 할 카페 드롭탑 100호점은 뷰티, 패션은 물론 오피스가 밀집되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탁 트인 전면과 야외 테라스가 돋보이는 익스테리어로 구성할 예정 입니다. 2011년 6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이래 만 2년이 안된 시점에 100호점을 열게 된 카페 드롭탑은 싱글 남녀의 입맛은 물...
‘겟잇뷰티’가 인정한 역대 최고 수분 크림은? 2013-05-21 17:41:34
확고히 하고 있다. 겟잇뷰티는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제품을 비교 품평해 옥석을 가려낸다. 온, 오프라인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고가의 수입 상품과 견주어도 부족한 없는 저렴이 제품을 소개하는 등 스마트한 뷰티 쇼핑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는 것. 텍스처와 피부 타입 별로 다양하게 출시되는 수분 크림 중...
[뷰티 인터뷰] K-뷰티 전도사 현태 원장을 만나다 2013-05-21 10:11:01
뷰티 문화를 서비스 메뉴얼로 정착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앞서 말했던 일련의 과정들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뷰티 코아 현태 대표는 2012년 파리지엔 하우스 오브 헤어 드레싱 부문에서 파리의 유서와 영감을 이해하는 헤어 디자이너로 선정됐다. 아시아를 대표하며 파리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 제이케이 성형외과 “3년연속 수상 비결은?” 2013-05-20 11:23:02
케어하는 서비스로 만족도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한 jk성형외과는 16년간 무사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고객의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병원으로 꼽힌다. 이처럼 내면의 힐링과 안전 등을 중요시하며 꾸준히 노력한 결과 글로벌 헬스케어의 리더로 성장하고 있다. 해외환자 유치뿐만...
'할인경쟁'에 지친 저가화장품, 제품 다양화로 돌파구 찾나 2013-05-15 14:41:43
‘핑크퐁 콜라겐 워터’를 출시, ‘이너뷰티’ 경쟁에 뛰어들었다. 현재 3000억 원 규모의 이너뷰티 시장은 최소 2~3배 이상 성장 잠재력이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미샤도 올해 열린 주주총회에서 먹는 화장품 진출을 고려한다고 발표했다. 세부적인 사항은 진행되지 않았지만 제품 다각화 구성에 돌입하기 위한...
원광보건대학교 허브테라피향장과, 한국시데스코뷰티테라피 민간기능경진대회 수상 2013-05-14 17:04:35
전국 시데스코(cidesco) 뷰티테라피 민간기능경기대회는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 국제cidesco한국지부가 주최하는 행사로서, 12일 피부미용부분, 13일 네일 및 메이크업 분야로 나뉘어 피부미용경연대회가 펼쳐졌다. 원광보건대학교 허브테라피향장과 학생 21명은 얼굴부문과 바디부문 종목에 출전하여...
'노다지' 건강기능식품 시장, 식품·화장품·제약사 쟁탈戰 2013-05-13 17:24:34
뷰티 부문 부장은 “식품 제약 화장품 시장이 정체되고 있어 건강기능성식품 시장을 놓고 3개 업종의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했다.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 대형마트에 9900원 상품 안보이네▶ [알쏭달쏭 시장] 점점 커지는 대형마트 카트▶ 남양유업 '막말 파문' 후폭풍…공정위, 우유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