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원도, 대만 관광시장 공략 나선다 2023-05-24 10:56:36
강원도와 강원도관광재단은 오는 26~29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2023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 참가해 대만 관광객 유치전을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대만은 코로나 이전(2019년) 방한 외래관광객 규모 3위(126만명)에 해당하는 주요 시장이다. 강원도는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및 강원 특별자치도 출범 원년의...
[게시판] 프립, 강원도관광재단과 '취미하이패스 강원로드' 운영 2023-05-22 09:39:17
[게시판] 프립, 강원도관광재단과 '취미하이패스 강원로드' 운영 ▲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은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취미하이패스 강원ROAD'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강원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미식, 커피, 예술, 환경, 사진, 캠핑, 트레킹 등 7가지 테마의 취미여행 프로그램을 공동...
관광공사, DMZ 평화테마공연 페스타 추진…접경지역 관광 활성화 2023-05-10 09:39:45
3월 DMZ 접경지역 관광공사인 강원도관광재단, 경기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를 대상으로 20억원 규모의 사업계획 공모를 실시했다. 강원도관광재단은 접경지역 지방자치단체별 대표 축제·행사와 연계해 '평화테마 음악회'를 개최한다. 접경지역 유휴 부지를 활용한 'DMZ 캠핑여행전'과 강원도 접경지역...
강원도,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수도권서 소통 2023-03-30 15:55:01
4시 서울대공원 일원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과 비전을 홍보하는 버스킹 공연과 도 관광·경제 홍보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6월 특별자치도 출범을 앞둔 강원도의 모두가 ‘특별한 별’이란 의미를 담아 ‘특별한 별을 볼 수 있는 청정 강원도로의 초대’를 모티브로 삼았다. 버스킹 공연에는 자타공인 라이브...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9곳 신규 선정…"스파·자연·명상 테마" 2023-03-29 09:33:31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뷰티·스파, 자연·숲 치유, 힐링·명상 등 3개 테마 '추천 웰니스 관광지' 9개소를 신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곳은 ▲ 테라피 스파 소베(광주) ▲ 더 스파 하스타(인천) ▲ 삼척 활기 치유의 숲(강원 삼척) ▲ 국립칠곡숲체원(경북 칠곡) ▲...
'구석기시대 에르메스' 구경하러 연천 갈까 2023-01-19 17:57:35
응시해본다. 강원도 태백 - 검룡소와 황지, 한강과 낙동강의 발원지강원 태백에는 한강의 발원지 검룡소, 낙동강의 발원지 황지가 자리한다. 그중 태백 시내 한복판에 자리한 황지는 세 개의 연못을 중심으로 공원이 조성돼 휴게공간으로도 그만이다. 일몰 무렵에는 오색조명이 켜지며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공원...
[인사] 신한금융지주 등 2022-12-30 21:21:13
관광인증센터 파트장 김민정◎파견▷부산관광공사(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 박인식▷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김경태 ◈국민건강보험공단◎전보▷서울강원지역본부장 원인명▷대구경북지역본부장 김기형▷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 최옥용▷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장 정일만▷인천경기지역본부장 안수민▷기획조정실장...
[인사] 한국경제신문 ; 효성그룹 ; 계룡건설 등 2022-12-30 17:44:56
방성배 ◈한국관광공사◎승진▷관광기업지원실장 박윤숙▷MICE실장 권종술▷감사실장 김동일 ◈한국전기안전공사◎승진·이동▷경영지원처장 박지영▷감사실장 강수봉▷인재경영실장 백승락▷전기안전교육원장 임형일▷전북지역본부장 조성만▷안전관리처장 김용혁◎이동▷경남지역본부장 최철호▷충북지역본부장 황등연...
더에스엠씨그룹, 19개 브랜드사 참여한 ‘숏폼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공모전 성료 2022-12-12 19:44:48
이러한 장을 통해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숏폼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공모전에 참여한 브랜드는 △LG전자 △SK텔레콤 △강원관광재단 △던킨 △대명아임레디 △로얄캐닌 △롯데캐슬 △메리츠증권 △메타글루타치온, 아르기닌 △비욘드 △배스킨라빈스 △빙그레...
높아진 하늘, 짙어진 단풍…이젠 훌쩍 떠나도 될 시간 2022-10-25 16:25:15
서울관광재단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과 함께 일본·동남아 등 주요 7개 도시에서 대형 옥외광고 등 대대적인 서울관광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옥외광고 홍보영상은 BTS의 홍보영상과 서울의 슬로건인 ‘마이 소울 서울’로 △도쿄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방콕 △싱가포르 △타이베이 △호찌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