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2017-11-16 16:08:05
‘한번 고객은 평생 고객’이라는 신념 아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현대건설 관계자는 “3년 연속으로 2017년 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라는 의미인 것 같다”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 감동서비스로...
[콜센터품질지수(KS-CQI)] 보이지 않는 작은 불편까지 해결!… '고객 감동센터'의 다른 이름, 콜센터 2017-11-14 20:54:24
3개월간 이뤄졌다. 해당 기업(기관)의 콜센터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조사와 콜센터 대표번호를 통해 직접 상담사의 품질 수준을 측정한 전화모니터링 평가를 병행해 시행하고 총 2만5280표본을 대상으로 분석했다.조사 결과 전체적인 콜센터 서비스 품질은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었다. 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삼성화재, 손보업계 첫 '상담 서비스 표준' 마련 2017-11-14 20:44:28
있다. 콜센터 업무전용 조회 시스템인 ‘애니북’을 통해 업무와 관련된 최신 정보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어 상담사들의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돕는다. 상담사가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직무 강의 ‘원포인트레슨’을 마련해 상담사가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하는 환경도 조성해놓고 있다.삼성화재...
[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친환경보일러에 IoT까지… 역시 '롯데기공' 2017-09-12 21:18:52
이미지 구축과 친환경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a/s 체계 구축 등 고객 감동 서비스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롯데기공의 프리미엄 콘덴싱 iot+ 가스보일러는 전국 롯데가스보일러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본사 전용콜센터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삼성화재, 고객패널·소비자보호센터·고객권익보호委…'고객중심' 시스템 구축 2017-07-04 17:14:56
매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를 토대로 취약한 항목을 분석하고 문제의 근원을 찾아 개선하는 활동을 계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다.삼성화재는 고객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손보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24시간 운영도 업계에서 가장 먼저 시작했다. ‘감동과 믿음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PRNewswire] 영리빙에센셜오일즈, 인도네시아에 진출 2017-06-21 10:45:49
이를 바탕으로 인도네시아 전역의 고객들이 동사의 제품을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영리빙인도네시아의 컨추리매니저인 앵기트 위카크소노는 자카르타에 있는 영리빙 최초의 점포 테이프 커팅 행사에서 "우리의 점내 및 콜센터 직원들은 고객들이 영리빙의 미용, 웰니스 제품과 홈 에센셜 오일에 대해 더...
홈앤쇼핑, 5년 연속 홈쇼핑 업계 콜센터 서비스 품질 1위 2017-05-18 17:08:49
콜센터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91.8점을 기록, 5년 연속 홈쇼핑 업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운영 전략·상담 역량을 기반으로 한 기존 서비스에 올해부터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시작해 우수고객 차별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홈앤쇼핑 콜센터는 설명했습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
고객감동 실천하는 `리마크빌 동대문`, 프리미엄 렌트하우스로 주목 2017-01-12 10:00:00
문을 연 1호 사업지인 동대문에서는 고객 감동 사연이 줄 이을 만큼 젊은 입주자들이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다는 평가다. 실제로 지난해 말에는 `리마크빌 동대문`의 임대 관리를 맡고 있는 KD리빙 측에 입주자인 미국인 M씨의 손편지와 선물이 전달된 사연이 있었다. 본국으로 갑자기 돌아가게 된 내용과 국내 거주지 중...
`프리미엄 서비스 통했다`…입주자 감동시킨 `리마크빌` 그 사연은? 2016-12-28 09:46:11
2.6호선 환승역인 신당역역세권에 자리잡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서울시 중구 다산로 258에 있다. 영등포시장역 인근에 있는 `리마크빌 영등포`의 쇼룸은 영등포구 영중로 119에 마련되어 있다. 임대료는 다양한 세대 타입 및 층과 향, 면적에 따라 달라 리마크빌 콜센터와 홈페이지, 인근 부동산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린나이 코리아, 사물인터넷 시대 선도하는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 2016-12-18 17:38:52
전국 30개 고객서비스센터와 700여명의 전문요원을 기반으로 한다. 1996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구축했다. 혹한기에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24시간 현장출동 체계를 갖췄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존 보일러보다 경제성, 효율성, 디자인 등에서 진일보한 제품을 내놓고 최고의 서비스로 소비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