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노션, 신세계프라퍼티와 해운대서 안전 공익 캠페인 2025-08-06 09:00:00
이노션, 신세계프라퍼티와 해운대서 안전 공익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이노션은 신세계프라퍼티와 부산 해운대에 있는 초대형 전광판 그랜드 조선 미디어를 통해 여름철 피서객들의 안전을 책임질 '세상에서 가장 큰 라이프가드' 공익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그랜드 조선 미디어는 해운대...
[게시판] 넥슨게임즈, E-순환거버넌스와 폐전자제품 자원순환 협약 2025-08-05 10:02:40
국내 게임사 최초로 환경부 인가 비영리 공익법인인 'E-순환거버넌스'와 폐전기·전자제품 자원순환 협약을 체결했다. 넥슨게임즈는 이에 따라 사내에서 수시로 발생하는 폐전기·전자제품을 전문 기관을 통해 안전하게 회수·재활용함으로써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자원 활용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임직원을...
친환경 배달, 소상공인 지원 등 외식업 생태계 변화 주도 2025-08-03 06:01:51
고객 캠페인을 통해 줄어든 온실가스를 톤수로 환산해 보니 약 2만~3만 톤 수준이었습니다. 내부 추산이 아닌 외부 인증 방식을 도입해 신뢰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플랫폼의 행동이 계량화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시도였습니다.” - 친환경 배달 수단 전환도 중요해 보입니다. “자회사인...
이일구 대표 "콘텐츠만큼 돈 쌓이는 기부 혁신…AI 모금 추천도 준비" 2025-07-31 17:41:50
캠페인을 소개하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가볼까’ 서비스도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대표는 “로컬의 공익 주체와 사용자를 연결하기 위한 시도”라며 “연내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이 대표는 가장 인상적인 최근 기부 사례로 유명 인플루언서인 춈미(백종민 PVCS 대표)가 이끈...
이일구 대표 "콘텐츠만큼 기부도 쌓여…'AI 모금 추천'도 준비" [인터뷰] 2025-07-31 15:18:52
여행 캠페인을 소개하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가볼까' 서비스도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대표는 "로컬의 공익 주체들과 사용자들을 연결하기 위한 시도"라며 "로컬을 테마로 연내 새로운 프로젝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이 대표는 가장 인상적인 최근 기부 사례로 유명 인플루언서인...
SSG닷컴, 서울대학교와 건강한 생활 습관 알리기 맞손 2025-07-29 08:49:33
공익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 담당은 "이번 협업이 건강한 생활 문화를 확산시키는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고객 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캠페인과 상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국민체력100, 대학생 아이디어로 1000만 시대 연다 2025-07-28 10:36:12
캠페인’을 주제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그 중 GOOD100 팀(국립한국해양대학교 채정훈, 동명대학교 허소연, 경성대학교 류경민)은 새로운 국민체력100이 돌아왔다는 의미의 팀명과 함께 ‘운동이라는 거부감을 낮추고, 즐거운 경험으로 연결’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민체력100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한 수준 높은...
"너무 더울땐 더위 피하러 편의점 오세요"…CU, ‘폭염 대피소’ 운영 2025-07-23 10:06:10
‘폭염 대피소’ 캠페인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CU의 폭염 대피소는 더위에 취약한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등은 물론 모든 고객이 가까운 점포에서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한 공익 캠페인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전국 점포로 홍보물을 배포하고 가맹점주들과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라며 “오프라인 점포...
"더울땐 쉬었다 가세요" 편의점 CU, 폭염대피소 운영 2025-07-23 08:21:16
'폭염 대피소' 공익 캠페인을 강화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더위에 취약한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를 비롯한 모든 고객이 CU 점포에서 잠시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전국 점포에 '폭염 대피소'를 운영하기로 가맹점주와 뜻을 모았다고 23일 밝혔다. 상시 냉방이 가동되는 편의점의 특성과 전국 최대...
IMC 종합홍보대행사 플랜에이미디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2025-07-21 09:30:00
캠페인 ‘농업은 스펙, 농촌은 리스펙! 우리는 각양갓생’을 진행하며 ▲제32회 한국PR대상 최우수상(공공PR 부문)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장상(광고·공익캠페인 부문) 등 총 4관왕을 달성했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연계 홍보를...